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문,사회과학편 : 스포츠브랜드 기업의 이벤트성 마라톤대회 관계체험요인이 브랜드 가치에 미치는 영향
이정학 ( Jeoung Hak Lee )
김민준(Min-Jun Kim)
김재환 ( Jae Hwan Kim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정학 ( Jeoung Hak Lee )
김민준(Min-Jun Kim)
김재환 ( Jae Hwan Kim )
주제어
마라톤
마라톤 체험
마라톤대회
스포츠기업 마라톤
이벤트성 마라톤 대회
이색 마라톤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3)
마라톤 18건
마라톤대회 5건
인용/피인용
인문,사회과학편 : 스포츠브랜드 기업의 이벤트성 마 ...
' 인문,사회과학편 : 스포츠브랜드 기업의 이벤트성 마라톤대회 관계체험요인이 브랜드 가치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마라톤
마라톤 체험
마라톤대회
스포츠기업 마라톤
이벤트성 마라톤 대회
이색 마라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마라톤
19
0
0.0%
마라톤 체험
1
0
0.0%
마라톤대회
6
0
0.0%
스포츠기업 마라톤
1
0
0.0%
이벤트성 마라톤 대회
1
0
0.0%
이색 마라톤
1
0
0.0%
계
2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