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 : PCSQ 척도를 이용한 정책소통 만족수준의 측정과 영향요인 연구

' 연구논문 : PCSQ 척도를 이용한 정책소통 만족수준의 측정과 영향요인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mmunicationsatisfactionquestionnaire
  • csq
  • pcsq
  • policy communication satisfaction questionnaire
  • scale development
  • use of news
  • 뉴스 이용
  • 소통만족도
  • 정책소통 만족도
  • 척도 개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68 0

0.0%

' 연구논문 : PCSQ 척도를 이용한 정책소통 만족수준의 측정과 영향요인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유권자들은 정책에 따라 투표하는가? 정책선호, 정책인식, 그리고정책투표
    김성연 한국정치학회보 47 (1) : 167 ~ 183 [2013]
  • 한국갤럽조사연구소 갤럽리포트
  • 한국 유권자의 이념성향의 변화와 이념투표
    이내영 평화연구 17 (2) : 42 ~ 72 [2009]
  • 포털 뉴스의 연성화와 의제설정의 탐색
    조화순 정보화정책 19 (3) : 19 ~ 35 [2012]
  • 트위터의 매체 간 의제설정: TV 토론 방송과 트위터의 여론 형성 과정에 관한 연구
    이승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4 (1) : 139 ~ 149 [2014]
  • 텔레비전 뉴스의 영상의제설정 효과 -환경뉴스를 중심으로-
    박덕춘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1) : 72 ~ 82 [2011]
  • 제19대 총선의 투표 선택: 정권심판론, 이념 투표, 정서적 태도
    장승진 한국정치학회보 46 (5) : 99 ~ 120 [2012]
  • 정책소통 만족도 척도개발과 타당성 검증
    조은희 언론과학연구 14 (4) : 264 ~ 294 [2014]
  • 정책PR이 정책지지, 정부신뢰에 미치는 영향 연구
    오경수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7) : 190 ~ 202 [2013]
  • 전자적 참여 및 소통 활성화 방안 연구: 국민신문고 정책토론 기능 활성화를 중심으로
  • 인터넷 이용자의 뉴스이용 레퍼토리와 사회정치참여
    조은희 한국언론학보 58 (2) : 64 ~ 87 [2014]
  • 산림청 고객만족도의 잠재적 결정요인에 대한 기초분석
    최천근 한국조직학회보 10 (1) : 53 ~ 76 [2013]
  • 미디어 레퍼토리 유형에 따른 콘텐츠 소비: 지상파 장르선호도를 중심으로
    윤해진 한국방송학보 24 (5) : 325 ~ 369 [2010]
  • 국민의 겅강보험 인식과 만족에 대한 조사방법의 개발
    박종연 보건과 사회과학 (22) : 97 ~ 126 [2007]
  • 공공기관 고객만족지수모형의 개발과 적용 : PCSI(Public-service Customer Satisfaction Index)를 중심으로
    이청림 마케팅연구 27 (4) : 69 ~ 99 [2012]
  • Media Repertoires of Selective Audiences: The Impact of Status, Gender, and Age on Media Use
    Van Rees, K Poetics 31 : 465 ~ 490 [2003]
  • Media Repertoires as a Result of Selective Media Use: A Conceptual Approach to the Analysis of Patterns of Exposure
    Hasebrick, U Communications 31 : 369 ~ 387 [2006]
  • A Factor Analytic Study of Communication Satisfaction
    Downs, C.W. Journal of Business Communication 14 (3) : 63 ~ 73 [1977]
  • 2012년도 특정평가 세부 시행계획
  • 2010년 한국농촌경제연구원 고객만족도조사결과보고서
  • 17대 대통령 선거 보도에 나타난후보자 속성의제와 매체 간 의제설정
    강희정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19) : 5 ~ 46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