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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게임 산업전시회 참관객의 추구혜택 시장세분화 연구 - G-STAR 2014의 국내 참관객을 대상으로 -
안영주 ( Young Joo Ahn )
현성협(Sunghyup Hyun)
김인신 ( In Sin Kim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안영주 ( Young Joo Ahn )
현성협(Sunghyup Hyun)
김인신 ( In Sin Kim )
주제어
Awareness of exhibition participation
Benefitssought
Industrialexhibition
market segmentation
산업전시회
시장세분화
전시추구혜택
전시회참가 인식효과
참고문헌( 35)
유사주제 논문( 342)
시장세분화 221건
market segmentation 115건
benefitssought 4건
산업전시회 2건
인용/피인용
게임 산업전시회 참관객의 추구혜택 시장세분화 연구 ...
' 게임 산업전시회 참관객의 추구혜택 시장세분화 연구 - G-STAR 2014의 국내 참관객을 대상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wareness of exhibition participation
benefitssought
industrialexhibition
market segmentation
산업전시회
시장세분화
전시추구혜택
전시회참가 인식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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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wareness of exhibition parti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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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nefitssought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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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ustrialexhibition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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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 segmentation
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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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전시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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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세분화
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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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추구혜택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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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회참가 인식효과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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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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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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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산업전시회 참관객의 추구혜택 시장세분화 연구 - G-STAR 2014의 국내 참관객을 대상으로 -'
의 참고문헌
추구편익을 활용한 지역축제 방문객 시장세분화 -제주올레걷기축제를 사례로-
고미영
오창현
정철
관광학연구 36 (5) : 93 ~ 113
[2012]
추구편익에 의한 전시박람회 참관자의 만족도와 행동의도
김화경
노용호
호텔경영학연구 15 (4) : 57 ~ 72
[2006]
추구편익에 따른 골프관광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제주방문 내국인 골프관광자를 대상으로 -
오상훈
관광학연구 32 (3) : 319 ~ 338
[2008]
전시관람객 전시참가중요속성 세분시장별 만족도 및 충성도 연구
윤영혜
관광연구저널 28 (3) : 105 ~ 116
[2014]
온라인게임 이용패턴에 관한 실증연구
박정은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 (20) : 53 ~ 62
[2010]
오송화장품․뷰티 세계산업박람회 방문객 동기와 시장세분화 연구
안영주
관광레저연구 25 (8) : 571 ~ 589
[2013]
스포츠산업 전시박람회 참관객의 추구편익이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지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4 (34) : 375 ~ 390
[2008]
비엔날레 참관자의 추구편익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광주비엔날레를 중심으로-
An, Tai-Gi
Kim, Hee-Jin
김희진
안태기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11) : 432 ~ 442
[2009]
보건의료기기 박람회 참관객의 추구편익이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태영
한국산학기술학회논문지 11 (8) : 2926 ~ 2934
[2010]
농촌관광 방문객의 추구편익에 따른 시장세분화
이민수
관광학연구 30 (6) : 219 ~ 240
[2006]
국제산업전시회 참관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와 활성화 방안
노정희
대한경영학회지 23 (1) : 113 ~ 133
[2010]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05' 결과 분석과 전망
김정태
한국콘텐츠학회지 3 (2) : 38 ~ 44
[2005]
관광조사통계분석
이충기
대왕사
[2011]
골프전시 관람객의 참가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결정요인: 다중선택(MNL)모형의 적용
소국섭
관광학연구 31 (4) : 77 ~ 95
[2007]
게임산업, 부산의 신성장 동력
서옥순
BDO 포커스 77 : 1 ~ 12
[2010]
Visitor attendance motivations at consumer travel exhibitions
Rittichainuwat, B.
Tourism Management 33 : 1236 ~ 1244
[2012]
Urban hierarchies and territorial competition in Europe : exploring the role of fairs and exhibitions
Rubalcaba-Bermejo, L.
Urban Studies 32 (2) : 379 ~ 400
[1995]
The effects of quality and satisfaction on awareness and behavioral intention : Exploring the role of wine festival
Yuan, J.
Journal of Travel Research 46 : 279 ~ 288
[2008]
Strengthening outcomes of retailer-consumer relationships : The dual impact of relationship marketing tactics and consumer personality
Odekerken-Schröder, G.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6 : 177 ~ 190
[2003]
Segmentation of boat show attendees by motivation and characteristics: A case of New York National Boat Show
Park, S. H.
Journal of Convention & Event Tourism 10 (1) : 27 ~ 49
[2009]
Multi-Variate Data Analysis
Hair, J. F.
Pearson Education Inc
[1995]
Motivations for pleasure vacation
Crompton, J. L.
Annals of Tourism Research 6 (4) : 408 ~ 424
[1979]
Marketing places: Attracting investment, industry, and tourists to cities, states, and nations
Kotler, P.
The Free Press
[1993]
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Aaker, D. A.
The Free Press
[1991]
G-STAR 2014: Global game exhibition
G-STAR
Falling in love with online games : The users and graditications perspective
Wu, J.
Computers in Human Behavior 26 : 1862 ~ 1871
[2010]
Event segmentation : A review and research agenda
Tkaczynski, A.
Tourism Management 32 : 426 ~ 434
[2011]
Effects of Brand Awareness on Choice for a Common, Repeat-Purchase Product
Hoyer, W. D.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7 (2) : 141 ~ 148
[1990]
China’s second-tier cities as exhibition destinations
Jin, X.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22 (4) : 552 ~ 571
[2011]
Benefits segmentation of visitors to Latin America
Sarigollu, E.
Journal of Travel Research 43 (3) : 277 ~ 293
[2005]
Benefit segmentation : A decision oriented research tool
Haley, R.
Journal of Marketing 32 (3) : 30 ~ 35
[1968]
A conceptualization of the relationships between quality, satisfaction, behavioral intention, and awareness of a festival
Mason, M. C.
Journal of Hospitality Marketing & Management 22 (2) : 162 ~ 182
[2013]
A comparative study of Caucasian and Asian visitors to a cultural expo in an Asian setting
Lee, C.
Tourism Management 21 : 169 ~ 176
[2000]
2014년 콘텐츠산업 전망-콘텐츠산업 2013년 결산 및 2014년 전망
한국콘텐츠진흥원
2011년 서울국제 모터쇼 방문자의 추구혜택 세분화에 관한 연구
이원화
호텔리조트연구 12 (1) : 99 ~ 113
[2013]
' 게임 산업전시회 참관객의 추구혜택 시장세분화 연구 - G-STAR 2014의 국내 참관객을 대상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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