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산업전시회 참관객의 추구혜택 시장세분화 연구 - G-STAR 2014의 국내 참관객을 대상으로 -

' 게임 산업전시회 참관객의 추구혜택 시장세분화 연구 - G-STAR 2014의 국내 참관객을 대상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wareness of exhibition participation
  • benefitssought
  • industrialexhibition
  • market segmentation
  • 산업전시회
  • 시장세분화
  • 전시추구혜택
  • 전시회참가 인식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50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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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산업전시회 참관객의 추구혜택 시장세분화 연구 - G-STAR 2014의 국내 참관객을 대상으로 -' 의 참고문헌

  • 추구편익을 활용한 지역축제 방문객 시장세분화 -제주올레걷기축제를 사례로-
    고미영 오창현 정철 관광학연구 36 (5) : 93 ~ 113 [2012]
  • 추구편익에 의한 전시박람회 참관자의 만족도와 행동의도
    김화경 노용호 호텔경영학연구 15 (4) : 57 ~ 72 [2006]
  • 추구편익에 따른 골프관광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제주방문 내국인 골프관광자를 대상으로 -
    오상훈 관광학연구 32 (3) : 319 ~ 338 [2008]
  • 전시관람객 전시참가중요속성 세분시장별 만족도 및 충성도 연구
    윤영혜 관광연구저널 28 (3) : 105 ~ 116 [2014]
  • 온라인게임 이용패턴에 관한 실증연구
    박정은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 (20) : 53 ~ 62 [2010]
  • 오송화장품․뷰티 세계산업박람회 방문객 동기와 시장세분화 연구
    안영주 관광레저연구 25 (8) : 571 ~ 589 [2013]
  • 스포츠산업 전시박람회 참관객의 추구편익이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지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4 (34) : 375 ~ 390 [2008]
  • 보건의료기기 박람회 참관객의 추구편익이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태영 한국산학기술학회논문지 11 (8) : 2926 ~ 2934 [2010]
  • 농촌관광 방문객의 추구편익에 따른 시장세분화
    이민수 관광학연구 30 (6) : 219 ~ 240 [2006]
  • 국제산업전시회 참관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와 활성화 방안
    노정희 대한경영학회지 23 (1) : 113 ~ 133 [2010]
  •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05' 결과 분석과 전망
    김정태 한국콘텐츠학회지 3 (2) : 38 ~ 44 [2005]
  • 관광조사통계분석
    이충기 대왕사 [2011]
  • 골프전시 관람객의 참가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결정요인: 다중선택(MNL)모형의 적용
    소국섭 관광학연구 31 (4) : 77 ~ 95 [2007]
  • 게임산업, 부산의 신성장 동력
    서옥순 BDO 포커스 77 : 1 ~ 12 [2010]
  • Visitor attendance motivations at consumer travel exhibitions
    Rittichainuwat, B. Tourism Management 33 : 1236 ~ 1244 [2012]
  • Urban hierarchies and territorial competition in Europe : exploring the role of fairs and exhibitions
    Rubalcaba-Bermejo, L. Urban Studies 32 (2) : 379 ~ 400 [1995]
  • The effects of quality and satisfaction on awareness and behavioral intention : Exploring the role of wine festival
    Yuan, J. Journal of Travel Research 46 : 279 ~ 288 [2008]
  • Strengthening outcomes of retailer-consumer relationships : The dual impact of relationship marketing tactics and consumer personality
    Odekerken-Schröder, G.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6 : 177 ~ 190 [2003]
  • Segmentation of boat show attendees by motivation and characteristics: A case of New York National Boat Show
    Park, S. H. Journal of Convention & Event Tourism 10 (1) : 27 ~ 49 [2009]
  • Multi-Variate Data Analysis
    Hair, J. F. Pearson Education Inc [1995]
  • Motivations for pleasure vacation
    Crompton, J. L. Annals of Tourism Research 6 (4) : 408 ~ 424 [1979]
  • Marketing places: Attracting investment, industry, and tourists to cities, states, and nations
    Kotler, P. The Free Press [1993]
  • 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Aaker, D. A. The Free Press [1991]
  • G-STAR 2014: Global game exhibition
  • Falling in love with online games : The users and graditications perspective
    Wu, J. Computers in Human Behavior 26 : 1862 ~ 1871 [2010]
  • Event segmentation : A review and research agenda
    Tkaczynski, A. Tourism Management 32 : 426 ~ 434 [2011]
  • Effects of Brand Awareness on Choice for a Common, Repeat-Purchase Product
    Hoyer, W. D.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7 (2) : 141 ~ 148 [1990]
  • China’s second-tier cities as exhibition destinations
    Jin, X.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22 (4) : 552 ~ 571 [2011]
  • Benefits segmentation of visitors to Latin America
    Sarigollu, E. Journal of Travel Research 43 (3) : 277 ~ 293 [2005]
  • Benefit segmentation : A decision oriented research tool
    Haley, R. Journal of Marketing 32 (3) : 30 ~ 35 [1968]
  • A conceptualization of the relationships between quality, satisfaction, behavioral intention, and awareness of a festival
    Mason, M. C. Journal of Hospitality Marketing & Management 22 (2) : 162 ~ 182 [2013]
  • A comparative study of Caucasian and Asian visitors to a cultural expo in an Asian setting
    Lee, C. Tourism Management 21 : 169 ~ 176 [2000]
  • 2014년 콘텐츠산업 전망-콘텐츠산업 2013년 결산 및 2014년 전망
  • 2011년 서울국제 모터쇼 방문자의 추구혜택 세분화에 관한 연구
    이원화 호텔리조트연구 12 (1) : 99 ~ 113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