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메이크업샵의 분위기가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희 ( Hee Yun )
지정훈 ( Jeong Hun Ji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윤희 ( Hee Yun )
지정훈 ( Jeong Hun Ji )
주제어
Climate
customer satisfaction
MakeupShop
service quality
Wordof-Mouth Intention
고객만족
구전 의도
메이크업샵
분위기
서비스 품질
참고문헌( 15)
유사주제 논문( 4,807)
서비스 품질 1,427건
고객만족 1,320건
customer satisfaction 830건
service quality 772건
구전 의도 270건
climate 84건
wordof-mouth intention 53건
분위기 47건
makeupshop 3건
메이크업샵 1건
인용/피인용
메이크업샵의 분위기가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
' 메이크업샵의 분위기가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limate
customer satisfaction
makeupshop
service quality
wordof-mouth intention
고객만족
구전 의도
메이크업샵
분위기
서비스 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814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limate
85
0
0.0%
customer satisfaction
831
0
0.0%
makeupshop
4
0
0.0%
service quality
773
0
0.0%
wordof-mouth intention
54
0
0.0%
고객만족
1,321
0
0.0%
구전 의도
271
0
0.0%
메이크업샵
2
0
0.0%
분위기
48
0
0.0%
서비스 품질
1,428
0
0.0%
계
4,81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메이크업샵의 분위기가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호텔레스토랑의 분위기가 고객정서, 레스토랑이미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관계
서승윤
경주대학교
[2009]
항공사 서비스품질 관리를 위한 인내영역 개발에 관한 연구
장호
성균관대학교
[2009]
의료서비스 질이 환자만족도, 서비스 가치, 재이용의사에미치는 영향에 대한 구조분석
최귀선
연세대학교
[1999]
서비스 운영관리
원석희
형설출판사
[2002]
미학 1
이화순외
경춘사
[2010]
미용실의 실내⋅외 편의성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지정훈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8 (3)
[2012]
미용실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구전활동에 미치는 영향 − 대구, 경북지역 여대생을 중심으로 −
정희영
한국미용학회지 18 (2) : 446 ~ 451
[2012]
미용서비스에서 커뮤니케뮤니케이션과 기술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선예
한국미용학회지 18 (6)
[2012]
미용서비스 개념 체계와 미용서비스 만족에 관한 기존 연구 분석
이헤원
한국미용학회지 20 (1) : 127 ~ 137
[2014]
미용 서비스품질의 향상이 고객만족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우승
동신대학교
[2011]
네일 및 메이크업 관련 미용산업 선진화 방안연구
보건복지가족부
[2009]
고객의 서비스품질보증행동 요인들에 대한 만족도가 불평및 구전에 미치는 영향
안월주
청주대학교
[2001]
World of Mouth Effects on Short-term and Long-term Product Judgments
Bone, Paula Fitzgerald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32
[1995]
Service Scape: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 M.J
Journal of Marketing 56 (2)
[1992]
Atmospherics as a Marketing Tool
Kotler, Phillip
Journal of Retailing 49 (Winter)
[1973]
' 메이크업샵의 분위기가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