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신제품개발과정중 연구개발부서와 마케팅 부서간의 통합에 미치는 영향요인: PC산업의 마케팅부서원의 인식을 중심으로
장경수
김용진
199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장경수
김용진
제어번호
100759424
학술지명
情報學硏究
권호사항
Vol. 1 No. 2 [ 1998 ]
발행처
한국정보기술전략혁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95-208
언어
Korean
출판년도
1998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신제품개발과정중 연구개발부서와 마케팅 부서간의 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