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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의 신뢰전이와 삶의 만족에 대한 이해: 정보 프라이버시 패러독스의 해소 관점
이원준(Won Jun Lee)
한희정(Hee Jeong Han)
정남호( Nam Ho Chung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원준(Won Jun Lee)
한희정(Hee Jeong Han)
정남호( Nam Ho Chung )
주제어
InformationPrivacyParadox
life satisfaction
Social network service
trust transfer
삶의 만족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신뢰전이
정보 프라이버시 패러독스
참고문헌( 52)
유사주제 논문( 11,043)
경영관리 9,595건
삶의 만족 477건
life satisfaction 429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351건
social network service 163건
신뢰전이 17건
trust transfer 9건
informationprivacyparadox 1건
정보 프라이버시 패러독스 1건
인용/피인용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의 신뢰전이와 삶의 만족에 ...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의 신뢰전이와 삶의 만족에 대한 이해: 정보 프라이버시 패러독스의 해소 관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informationprivacyparadox
life satisfaction
social network service
trust transfer
삶의 만족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신뢰전이
정보 프라이버시 패러독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691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informationprivacyparadox
2
0
0.0%
life satisfaction
430
0
0.0%
social network service
164
0
0.0%
trust transfer
10
0
0.0%
삶의 만족
478
0
0.0%
소셜네트워크서비스
352
0
0.0%
신뢰전이
18
0
0.0%
정보 프라이버시 패러독스
2
0
0.0%
계
11,05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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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의 신뢰전이와 삶의 만족에 대한 이해: 정보 프라이버시 패러독스의 해소 관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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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의 신뢰전이와 삶의 만족에 대한 이해: 정보 프라이버시 패러독스의 해소 관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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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