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모바일 광고소구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제품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
김윤희
한상필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윤희
한상필
주제어
Advertising Appeal Types
ConsumerResponse
product types
Temporal distance
광고소구유형
광고효과
모바일광고
시간적거리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52)
광고효과 182건
모바일광고 67건
temporal distance 34건
시간적거리감 26건
consumerresponse 23건
광고소구유형 13건
product types 5건
advertising appeal types 2건
인용/피인용
모바일 광고소구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
' 모바일 광고소구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제품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dvertising appeal types
consumerresponse
product types
temporal distance
광고소구유형
광고효과
모바일광고
시간적거리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0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dvertising appeal types
3
0
0.0%
consumerresponse
24
0
0.0%
product types
6
0
0.0%
temporal distance
35
0
0.0%
광고소구유형
14
0
0.0%
광고효과
183
0
0.0%
모바일광고
68
0
0.0%
시간적거리감
27
0
0.0%
계
36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