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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가이드의 라포형성 행동이 고객 공감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방한 중국단체관광객을 중심으로
이형주 ( Hyung Ju Lee )
현성협 ( Sung Hyup Hyun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형주 ( Hyung Ju Lee )
현성협 ( Sung Hyup Hyun )
주제어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Customerempathy
Number of tourists
physical attractiveness
Rapport-building behavior
고객 공감
고객시민행동
관광객 수
라포형성 행동
신체적 매력
참고문헌( 65)
유사주제 논문( 200)
고객시민행동 81건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40건
physical attractiveness 22건
신체적 매력 19건
라포형성 행동 12건
고객 공감 11건
customerempathy 5건
rapport-building behavior 4건
number of tourists 3건
관광객 수 3건
인용/피인용
관광가이드의 라포형성 행동이 고객 공감 및 고객시민 ...
' 관광가이드의 라포형성 행동이 고객 공감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방한 중국단체관광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customerempathy
number of tourists
physical attractiveness
rapport-building behavior
고객 공감
고객시민행동
관광객 수
라포형성 행동
신체적 매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8
4
0.1%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고객시민행동
82
1
1.2%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41
0
0.0%
customerempathy
6
0
0.0%
number of tourists
4
0
0.0%
physical attractiveness
23
0
0.0%
rapport-building behavior
5
0
0.0%
고객 공감
12
0
0.0%
관광객 수
4
0
0.0%
라포형성 행동
13
0
0.0%
신체적 매력
20
0
0.0%
계
210
1
0.1%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
' 관광가이드의 라포형성 행동이 고객 공감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방한 중국단체관광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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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광가이드의 라포형성 행동이 고객 공감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방한 중국단체관광객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