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외식기업 컨버전스마케팅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고미애 ( Mi Ae Go )
김지연 ( Ji Yeon Kim )
이규면(Kyu Myoun Lee)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고미애 ( Mi Ae Go )
김지연 ( Ji Yeon Kim )
이규면(Kyu Myoun Lee)
주제어
ConsumerSatisfaction.
ConvergenceMarketing
foodservice industry
Purchasing Intention
구매의도
만족도
외식기업
컨버전스마케팅
참고문헌( 26)
유사주제 논문( 3,824)
만족도 1,987건
구매의도 1,527건
purchasing intention 146건
외식기업 87건
foodservice industry 63건
convergencemarketing 7건
컨버전스마케팅 5건
consumersatisfaction. 2건
인용/피인용
외식기업 컨버전스마케팅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 ...
' 외식기업 컨버전스마케팅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nsumersatisfaction.
convergencemarketing
foodservice industry
purchasing intention
구매의도
만족도
외식기업
컨버전스마케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83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nsumersatisfaction.
3
0
0.0%
convergencemarketing
8
0
0.0%
foodservice industry
64
0
0.0%
purchasing intention
147
0
0.0%
구매의도
1,528
0
0.0%
만족도
1,988
0
0.0%
외식기업
88
0
0.0%
컨버전스마케팅
6
0
0.0%
계
3,83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외식기업 컨버전스마케팅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참고문헌
호텔기업의 시장지향성이 서비스품질,고객만족, 전환비용과 구전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권용주
이용기
장경란
한국관광학회 24 (1) : 57 ~ 74
[2000]
학위논문(764)컨버전스 제품의 추가기능 수에 따른 소비자의 제품가용성 지각 : 자기조절초점과 프리어나운싱의 시간적 거리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윤재영
중앙대학교
[2011]
패밀리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정의영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4]
패밀리 레스토랑 고객만족이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진양호
한국조리학회 8 (3) : 73 ~ 89
[2002]
컨벤션 호텔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소재 특1급 호텔 중심으로
문용재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2009]
컨버전스 제품의 효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고미현
충북대학교 대학원
[2011]
컨버전스 시장에서 고객기반의 영향력에 관한 연구
김용철
이영종
[2006]
컨버전스 마케팅의 특징에 대한 연구 : 패션마켓 사례를 중심으로, 중앙대학교 생활문화산업 연구소
정재윤
생활과학논집 28 : 15 ~ 24
[2010]
박사
컨버전스 製品의 購買意圖 및 滿足度에 관한 硏究 : 휴대폰, PDA, IPTV, 휴대용게임기를 中心으로
황태균
동의대학교
[2008]
조리전공 고등학생들의 진로성숙 및 사회성숙이 전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이애성
남부대학교 교육대학원
[2012]
박사
전자상거래에서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전자제품을 중심으로
문병선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1]
전자무역의 특성과 사용자 수용간의 상황적 관계분석
송선옥
통상정보연구 4 (2) : 155 ~ 176
[2002]
유비쿼터스사회 연구시리즈, 1
류석상
한국 전산원
[2005]
쇼셜커머스 신뢰, 만족과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 신뢰전이를 중심으로
안광훈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1]
박사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과 매개변수의 역할 : 한식당을 중심으로
박경희
박경희
世宗大學校 大學院
[1999]
디지털 컨버전스의 시대의 사회적 교류을 위한 공적융합공간의 최적화 연구
김동섭
홍익대학교 대학원
[2012]
디지털 컨버전스 주체에 따른 서비스 및 기술 동향
김아정
주간기술동향 1303 : 25 ~ 35
[2007]
디지털 컨버전스 기기에서 모달리터와 인어럽션간의 상호관계에 대한 실험적 연구
김진우
한국경영과학회지 25 (3) : 101 ~ 122
[2008]
디지털 커버전스 서비스 현황과 전개방향
권수천
한국마케팅과학회 2
[2005]
박사
관여도가 다른 외식상품과의 컨버전스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까페브랜드와의 컨버전스를 중심으로
전은경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2]
Variables that Moderate the Attitude-Behavior Relation : Result of a Longitudinal Survey
Davison, A, R.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ersonality 37
[1979]
Unteaching scale developed for division of behavioral and social sciences
Burr. C. J.
University of Maryland
[1970]
Understanding attitudes and predicting social behavior
Ajzen, I.
Prentice-Hall
[1997]
Measurement and Evaluation of Satisfaction Process in Retail Setting
Oliver, R. L.
Journal of Retailing 57 (3) : 25 ~ 48
[1981]
A cost/ benefit approach to understanding service royalty
Lee, M.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5 (2) : 113 ~ 130
[2001]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mer
Oliver, R. L.
McGraw-Hill : 13 ~
[1977]
' 외식기업 컨버전스마케팅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