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 기사내용이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전략 유형과 선호정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강우성 ( Wooseong Kang )
유창조 ( Chang-jo Yoo )
김대영 ( Dae Young Kim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우성 ( Wooseong Kang )
유창조 ( Chang-jo Yoo )
김대영 ( Dae Young Kim )
주제어
Brand Preference
brand strategy
negative publicity
Spillover effects
부정적 퍼블리시티
브랜드 선호도
브랜드 전략
파급효과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45)
파급효과 96건
brand preference 51건
브랜드 선호도 41건
브랜드 전략 25건
spillover effects 14건
brand strategy 8건
negative publicity 8건
부정적 퍼블리시티 2건
인용/피인용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 기사내용이 브랜드 평가에 미치 ...
'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 기사내용이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전략 유형과 선호정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preference
brand strategy
negative publicity
spillover effects
부정적 퍼블리시티
브랜드 선호도
브랜드 전략
파급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preference
52
0
0.0%
brand strategy
9
0
0.0%
negative publicity
9
0
0.0%
spillover effects
15
0
0.0%
부정적 퍼블리시티
3
0
0.0%
브랜드 선호도
42
0
0.0%
브랜드 전략
26
0
0.0%
파급효과
97
0
0.0%
계
25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