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브랜드 호감도 변화에 관한 연구 -색조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박지유(주저자) ( Ji Yu Park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지유(주저자) ( Ji Yu Park )
제어번호
100727155
학술지명
커뮤니케이션 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50 No. - [ 2015 ]
발행처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46-154 ( 9쪽)
언어
-
출판년도
2015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주제어
Brand Preference
collaboration
COOPEration
브랜드 호감도
콜라보레 이션
협업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91)
collaboration 309건
협업 301건
cooperation 128건
콜라보레 이션 97건
brand preference 53건
브랜드 호감도 3건
인용/피인용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브랜드 호감도 변화에 관한 연구 ...
'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브랜드 호감도 변화에 관한 연구 -색조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preference
collaboration
cooperation
브랜드 호감도
콜라보레 이션
협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9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preference
54
0
0.0%
collaboration
310
0
0.0%
cooperation
129
0
0.0%
브랜드 호감도
4
0
0.0%
콜라보레 이션
98
0
0.0%
협업
302
0
0.0%
계
89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