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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논문(硏究論文) : 베이커리에 대한 소비자의 자아일치성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임성연 ( Sung Yun Lim )
정유경 ( Yu Kyeong Chong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임성연 ( Sung Yun Lim )
정유경 ( Yu Kyeong Chong )
주제어
Actual self-congruity
Bakery
Idealself-congruity
store loyalty
베이커리
실제적 자아일치성
이상적 자아일치성
점포충성도
참고문헌( 54)
유사주제 논문( 130)
베이커리 35건
bakery 33건
점포충성도 28건
store loyalty 19건
이상적 자아일치성 5건
실제적 자아일치성 4건
actual self-congruity 3건
idealself-congruity 3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硏究論文) : 베이커리에 대한 소비자의 자아 ...
' 연구논문(硏究論文) : 베이커리에 대한 소비자의 자아일치성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ctual self-congruity
bakery
idealself-congruity
store loyalty
베이커리
실제적 자아일치성
이상적 자아일치성
점포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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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ctual self-congruity
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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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kery
34
0
0.0%
idealself-congruity
4
0
0.0%
store loyalty
20
0
0.0%
베이커리
3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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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적 자아일치성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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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적 자아일치성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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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포충성도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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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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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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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硏究論文) : 베이커리에 대한 소비자의 자아일치성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호스피탈리티 브랜드에 대한 자아일치성이 소비자-브랜드관계품질과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를 대상으
윤태환
관광레저연구 23 (1) : 299 ~ 316
[2011]
한국식품연감
농수축산신문편집부
농수축산신문
[2013]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브랜드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제품관여도를 조절변수로
최성수
호텔관광연구 12 (4) : 211 ~ 228
[2010]
커피전문점 이용자의 기능적 일치성과 자아일치성이 소비감정과 점포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안세희
한국조리학회지 18 (4) : 70 ~ 83
[2012]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자아 일치성과 기능적 일치성이브랜드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지원
호텔경영학연구 22 (6) : 233 ~ 252
[2013]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국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최형민
관광학연구 35 (3) : 243 ~ 266
[2011]
점포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관계강도 및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효현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18 (2) : 45 ~ 68
[2010]
전통 한식당의 브랜드개성과 자아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미성
세종대학교
[2004]
자아이치성과 기능적일치성이 소비자의지각된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이형탁
경영경제 45 (1) : 57 ~ 74
[2012]
자아-브랜드 이미지 일치성과 기능적 일치성이 브랜드사랑과 브랜드태도 및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김수형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22 (4) : 1 ~ 19
[2014]
자아 일치성과 기능적 일치성이 브랜드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항공 서비스의 전략적 시사점을 중심으로-
김문섭
한국항공경영학회지 10 (1) : 3 ~ 22
[2012]
자아 일치성과 기능적 일치성이 관광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경여
서비스경영학회지 13 (5) : 107 ~ 127
[2012]
의류제품 구매 시 점포선택행동유형에 관한 질적 연구
김한나
한국의류학회지 31 (4) : 604 ~ 614
[2007]
여대생의 베이커리제품에 대한 중요도와 선호도에 관한 연구
김한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9 (1) : 111 ~ 125
[2013]
실제적 자아일치성과 이상적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브랜드 태도와 정서적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
유순근
기업경영연구 19 (4) : 283 ~ 303
[2012]
식품유통연감
식품저널 편집부
식품저널
[2014]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비자 만족,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 소비자들의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 인식을 중심으로
박성연
광고학연구 17 (1) : 7 ~ 24
[2006]
베이커리카페 선택속성의 중요도 및 수행도 분석: 서울지역을 중심으로
최미경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35 (4) : 456 ~ 463
[2006]
베이커리 제품에 대한 여대생의 이용현황에 관한 연구
김옥선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18 (2) : 247 ~ 261
[2002]
베이커리 이용자들의 이용성향에 따른 선택속성 차이 연구
정광현
관광레저연구 16 (3) : 193 ~ 208
[2004]
베이커리 소비자의 특성 및 구매행동에 따른 선택속성 차이
류시현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6 (6) : 673 ~ 681
[2011]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매장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점포 서비스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조준상
외식경영연구 16 (3) : 261 ~ 290
[2013]
레스토랑 브랜드의 자아일치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구축에 대한 자기감시성(Self-monitoring)과 자아존중감(Self-esteem)의 조절효과
윤태환
호텔경영학연구 22 (1) : 151 ~ 171
[2013]
기존 마케팅 정의의 문제점과 대안 탐구
여운승
마케팅연구 22 (4) : 175 ~ 195
[2007]
구조방정식모델 : 개념과 이해
우종필
한다래 아카데미
[2012]
Tourism experiences in a life style destination setting : The role of involvement and placement attachment
Gross, M. J.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9 (6) : 696 ~ 700
[2006]
The relative impact of store personality and functional store image on store loyalty : The moderation effct of shopping motives
Chun, D. Y.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Research 14 (1) : 99 ~ 127
[2009]
The effects of image congruence on customers' brand loyalty in the upper middle-class hotel industry
Back, K. 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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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ymbols for sa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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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concept in consumer behavior:A critical re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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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image congruity : A valid tourism the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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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Self-Image Congruence in Consumer Behavior
Hosany, 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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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Congruity and Destination Choice
Beerli,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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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 concept and product choice; An integrated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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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SS/AMOS 통계분석방법
송지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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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onship, among image congruence, consumption emotions, and customer loyalty in the lodging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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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loring the effect of self-image congruence and brand preference on satisfaction: the role of experti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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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ect of Self-Congruity with Sponsorship on Brand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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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 and indirect effects of self-image congruence on brand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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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9 : 955 ~ 9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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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tination marketing organisations : Connecting the experience rather than promotion the pla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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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tination image, self-congruity, and traveler behavior : Toward an integrative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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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s and their brands : developing relationship theory in consumer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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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Investigation self-concept: actual and ideal self congruence compared in the context of service evaluation
Ekinci, Y.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10 : 201 ~ 214
[2003]
A study of the influence image congruence on consumer choice
Birdwell, A. E.
Journal of Business 41 (1) : 76 ~ 88
[1968]
A scale to measure self-concepts, person concepts, and product concepts
Malhotra, N. 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4) : 456 ~ 464
[1981]
' 연구논문(硏究論文) : 베이커리에 대한 소비자의 자아일치성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