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硏究論文) : 베이커리에 대한 소비자의 자아일치성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연구논문(硏究論文) : 베이커리에 대한 소비자의 자아일치성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ctual self-congruity
  • bakery
  • idealself-congruity
  • store loyalty
  • 베이커리
  • 실제적 자아일치성
  • 이상적 자아일치성
  • 점포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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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硏究論文) : 베이커리에 대한 소비자의 자아일치성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스피탈리티 브랜드에 대한 자아일치성이 소비자-브랜드관계품질과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를 대상으
    윤태환 관광레저연구 23 (1) : 299 ~ 316 [2011]
  • 한국식품연감
    농수축산신문편집부 농수축산신문 [2013]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브랜드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제품관여도를 조절변수로
    최성수 호텔관광연구 12 (4) : 211 ~ 228 [2010]
  • 커피전문점 이용자의 기능적 일치성과 자아일치성이 소비감정과 점포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안세희 한국조리학회지 18 (4) : 70 ~ 83 [2012]
  •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자아 일치성과 기능적 일치성이브랜드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지원 호텔경영학연구 22 (6) : 233 ~ 252 [2013]
  •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국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최형민 관광학연구 35 (3) : 243 ~ 266 [2011]
  • 점포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관계강도 및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효현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18 (2) : 45 ~ 68 [2010]
  • 전통 한식당의 브랜드개성과 자아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미성 세종대학교 [2004]
  • 자아이치성과 기능적일치성이 소비자의지각된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이형탁 경영경제 45 (1) : 57 ~ 74 [2012]
  • 자아-브랜드 이미지 일치성과 기능적 일치성이 브랜드사랑과 브랜드태도 및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김수형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22 (4) : 1 ~ 19 [2014]
  • 자아 일치성과 기능적 일치성이 브랜드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항공 서비스의 전략적 시사점을 중심으로-
    김문섭 한국항공경영학회지 10 (1) : 3 ~ 22 [2012]
  • 자아 일치성과 기능적 일치성이 관광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경여 서비스경영학회지 13 (5) : 107 ~ 127 [2012]
  • 의류제품 구매 시 점포선택행동유형에 관한 질적 연구
    김한나 한국의류학회지 31 (4) : 604 ~ 614 [2007]
  • 여대생의 베이커리제품에 대한 중요도와 선호도에 관한 연구
    김한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9 (1) : 111 ~ 125 [2013]
  • 실제적 자아일치성과 이상적 자아일치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브랜드 태도와 정서적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
    유순근 기업경영연구 19 (4) : 283 ~ 303 [2012]
  • 식품유통연감
    식품저널 편집부 식품저널 [2014]
  •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비자 만족,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 소비자들의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 인식을 중심으로
    박성연 광고학연구 17 (1) : 7 ~ 24 [2006]
  • 베이커리카페 선택속성의 중요도 및 수행도 분석: 서울지역을 중심으로
    최미경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35 (4) : 456 ~ 463 [2006]
  • 베이커리 제품에 대한 여대생의 이용현황에 관한 연구
    김옥선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18 (2) : 247 ~ 261 [2002]
  • 베이커리 이용자들의 이용성향에 따른 선택속성 차이 연구
    정광현 관광레저연구 16 (3) : 193 ~ 208 [2004]
  • 베이커리 소비자의 특성 및 구매행동에 따른 선택속성 차이
    류시현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6 (6) : 673 ~ 681 [2011]
  • 베이커리 선택속성이 매장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점포 서비스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조준상 외식경영연구 16 (3) : 261 ~ 290 [2013]
  • 레스토랑 브랜드의 자아일치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구축에 대한 자기감시성(Self-monitoring)과 자아존중감(Self-esteem)의 조절효과
    윤태환 호텔경영학연구 22 (1) : 151 ~ 171 [2013]
  • 기존 마케팅 정의의 문제점과 대안 탐구
    여운승 마케팅연구 22 (4) : 175 ~ 195 [2007]
  • 구조방정식모델 : 개념과 이해
    우종필 한다래 아카데미 [2012]
  • Tourism experiences in a life style destination setting : The role of involvement and placement attachment
    Gross, M. J.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9 (6) : 696 ~ 700 [2006]
  • The relative impact of store personality and functional store image on store loyalty : The moderation effct of shopping motives
    Chun, D. Y.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Research 14 (1) : 99 ~ 127 [2009]
  • The effects of image congruence on customers' brand loyalty in the upper middle-class hotel industry
    Back, K. J. Journal of Hospitality Tourism Research 29 (4) : 448 ~ 467 [2005]
  • Symbols for sale
    Levy, S. J. Harvard Busuness Review 37 : 117 ~ 124 [1959]
  • Self-concept in consumer behavior:A critical review
    Sirgy, M.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9 (3) : 287 ~ 299 [1982]
  • Self-image congruity : A valid tourism theory?
    Litvin, S. W. Tourism Management 23 (1) : 81 ~ 83 [2002]
  • Self-Image Congruence in Consumer Behavior
    Hosany, S.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5 : 685 ~ 691 [2012]
  • Self-Congruity and Destination Choice
    Beerli, A. Annals of Tourism Research 34 (3) : 571 ~ 587 [2007]
  • Self concept and product choice; An integrated perspective
    Malhotra, N. K. Journal of Economic Psychology 9 : 1 ~ 28 [1998]
  • SPSS/AMOS 통계분석방법
    송지준 21세기사 [2013]
  • Relationship, among image congruence, consumption emotions, and customer loyalty in the lodging industry
    Han, H. Journal of Hospitality and Tourism Research 32 (4) : 467 ~ 490 [2008]
  • Psychrometric theory
    Nunnally, J. C. MacGraw-Hill [1978]
  • Perception of Self, Generalized Stereotypes, and Brand Selection
    Grubb, E.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5 (1) : 58 ~ 63 [1968]
  • Memory-based inferences during choice
    Dick, A.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7 (1) : 82 ~ 93 [1990]
  • Marketing 3.0: From products to customers to the human spirits
    Kotler, P. Wiley [2010]
  • Loyalty based management
    Reichheld, F. F. Harvard Business Review 71 (2) : 64 ~ 73 [1993]
  • Image congruence effects on product evaluation: The role of self monitoring and public/private consumption
    Graffe, T. R. Psychology and Marketing 13 (8) : 481 ~ 499 [1996]
  • Exploring the effect of self-image congruence and brand preference on satisfaction: the role of expertise
    Jamal, A.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23 (7) : 613 ~ 629 [2007]
  • Effect of Self-Congruity with Sponsorship on Brand Loyalty
    Sirgy, M. J.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1 (10) : 1091 ~ 1097 [2008]
  • Direct and indirect effects of self-image congruence on brand loyalty
    Kressmann, F.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9 : 955 ~ 964 [2006]
  • Destination marketing organisations : Connecting the experience rather than promotion the place
    King, J. Journal of Vacation Marketing 8 (2) : 105 ~ 108 [2002]
  • Destination image, self-congruity, and traveler behavior : Toward an integrative model
    Sirgy, M. J. Journal of Travel Research 38 (4) : 340 ~ 352 [2000]
  • Consumers and their brands : developing relationship theory in consumer research"
    Fournier, S.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4 (4) : 343 ~ 373 [1998]
  • Building strong brand
    Aaker, D. A. Free Press [1996]
  • Assessing the predictive validity of two methods of measuring self-image congruence
    Sirgy, M. J.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5 (3) : 229 ~ 241 [1997]
  • An extended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consumer satisfaction for hospitality service
    Ekinci, Y.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42 (1) : 35 ~ 68 [2003]
  • An Investigation self-concept: actual and ideal self congruence compared in the context of service evaluation
    Ekinci, Y.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10 : 201 ~ 214 [2003]
  • A study of the influence image congruence on consumer choice
    Birdwell, A. E. Journal of Business 41 (1) : 76 ~ 88 [1968]
  • A scale to measure self-concepts, person concepts, and product concepts
    Malhotra, N. 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4) : 456 ~ 464 [19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