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硏究論文) : 슬로푸드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슬로푸드 체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연구논문(硏究論文) : 슬로푸드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슬로푸드 체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mage
  • perceived value
  • satisfaction
  • slow food
  • tourism resources
  • 관광자원
  • 만족도
  • 슬로푸드
  • 이미지
  • 지각된 가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156 0

0.0%

' 연구논문(硏究論文) : 슬로푸드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슬로푸드 체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레스토랑의 LOHAS 이미지가고객의 웰빙메뉴 성향, 감정적 반응, 만족 및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자재 동의대학교 [2009]
  • 호텔레스토랑의 LOHAS 이미지, 지각된 가치, 서비스품질 및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주현식 경희대학교 [2008]
  • 현대 음식 문화의 반성과 슬로푸드운동
    김종덕 환경과 생명 12 (30) : 48 ~ 61 [2001]
  • 현대 먹을거리의 문제점과 슬로푸드운동
    김종덕 장동헌 (토론자) 역사문화학회 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09 (6) : 191 ~ 199 [2009]
  • 한식의 로하스이미지가 지각된 품질,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
    이애자 관광학연구 35 (3) : 133 ~ 153 [2011]
  • 패밀리 레스토랑 이벤트에 대한 고객가치, 고객만족, 관계지속의도간의 영향연구
    이미혜 관광연구 24 (2) : 21 ~ 43 [2009]
  • 컨벤션 이미지, 지각된 서비스질, 관여도,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미란 경남대학교 [2003]
  • 박사
  • 축제품질, 축제주제 인식, 지각된 가치, 만족도 간 구조관계 연구 - 2010 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를 사례로 -
    신창열 관광연구 26 (6) : 205 ~ 225 [2012]
  • 음식관광 산업화 촉진방안
  • 음식 소비 관련 서비스 질, 지각된 가치, 만족, 향후 행동 의도 간 관계에 관한 연구: 춘천 닭갈비 및 막국수를 중심으로
    이봉구 관광학연구 30 (5) : 257 ~ 276 [2006]
  • 웰빙이미지가 고객의 지각과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임준희 연세대학교 [2006]
  • 박사
  • 슬로푸드문화원
  • 슬로우푸드 운동과 대안식품체제의 모색
    김흥주 농촌사회 14 (1) : 85 ~ 118 [2004]
  • 사회과학조사방법론
    채서일 비앤엠북스 [2003]
  • 사찰음식의 로하스(LOHAS) 이미지와 고객만족, 구매의도,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장병주 Tourism Research (36) : 23 ~ 44 [2012]
  • 문화와 관광
    이주형 기문사 [2006]
  • 박사
  • 로하스 이미지와 메뉴선택 속성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식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유희 단국대학교 [2011]
  • 로컬푸드의 현황과 과제
    김철규 한국사회학회 2009 국제사회학대회논문집 : 159 ~ 169 [2009]
  • 로컬푸드와 지역운동 네트워크의 발전 - 원주 사례를 중심으로
    이해진 지역사회학(Korean Regional Sociology) 13 (2) : 229 ~ 262 [2012]
  • 레스토랑의 웰빙이미지가 고객의가치지각과 관계지향성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공도연 연세대학교 [2005]
  • 도보관광지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관광자만족에 미치는 영향 - 제주올레길과 지리산둘레길을 중심으로 -
    최병길 관광학연구 35 (7) : 299 ~ 321 [2011]
  • 농업의 세계화와 대안농업 운동
    김종덕 농촌사회 12 (1) : 133 ~ 159 [2002]
  • 국민여행실태조사
  • 국립공원 방문자의 관광이미지 구성요원 : 설악산 국립공원 및 주변지역을 중심으로
    조광익 관광학연구 21 (1) : 231 ~ 249 [1997]
  • 관광지의 특성, 관광지의 지각된 가치, 만족, 행동의도간의 관계연구
    전형규 계명대학교 [2008]
  • 관광이벤트의 사전·사후 이미지와만족, 추천의도에 관한 연구
    강승구 동아대학교 [2002]
  • 관광상품의 지각된 가치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상구 인천대학교 [2012]
  • 관광상품으로서 농특산물 포장디자인의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 만족, 충성도의 구조관계
    김경희 관광학연구 37 (7) : 103 ~ 127 [2013]
  • 地産地消の急展開と環境対策への可能性
    佐々木輝雄 日本獣医畜産大学. [2002]
  • スローフード運動と若者の需要認識
    伊沢正利 聖徳栄養短期大学紀要 36 [2005]
  • スローフード観と食育
    江間三恵子 相模女子大学紀要 (自然系) 72B : 59 ~ 67 [2008]
  • スローフードな食卓を!
    島村奈津 ちいさいなかま社 [2008]
  • スローフードとグリーン・ツーリズム:宮崎県綾町の事例を中心として
    多方一成 大阪流通科学大学, 日本ホスピタリティマネジメント学会第7回研究会発表 [2004]
  • なぜイタリアの村は美しく元気なのか ー市民のスロー志向に応えた農村の選択ー
    宗田好史 学芸出版社 [2012]
  • そろそろスローフード
    島村奈津 大月書店 [2008]
  • Value,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in an adventure tourism context
    Williams, P. Annals of Tourism Research 36 : 413 ~ 438 [2009]
  • The morality of cheese : A paradox of defensive localism in a transnational cultural economy
    MacDonald, K. I. Geoforum 44 : 93 ~ 102 [2013]
  • Strengthening backward economic linkages : Local food purchasing by three indonesian hotels
    Telfer, D. J. Tourism Geographies 2 (4) : 421 ~ 447 [2000]
  • Slow Food International Statute
  • Return to traditional values? A case study of Slow Food
    Jones, P. British Food Journal 105 (4/5) : 297 ~ 304 [2003]
  • Pricing : making profitable decisins
    Monroe, K. B. Mcgraw-hill [1990]
  • Moving from “typical products” to “food-related services”The Slow Food case as a new business paradigm
    Nosi, C. British Food Journal 106 (10/11) : 779 ~ 792 [2004]
  • Influence of informational and experiential familiarity on image of local foods
    Seo, S.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4 : 295 ~ 308 [2013]
  • General image and attribute perceptions of traditional food in six European countries
    Almli, V. L. Food Quality and Preference 22 : 129 ~ 138 [2011]
  • Evaluating management effectiveness in community-run festivals
    Getz, D. Journal of Travel Research 27 (1) : 22 ~ 27 [1988]
  • A structural analysis of value, quality and price perceptions of business and leisure travelers
    Kashap, R. Journal of Travel Research 39 (8) : 45 ~ 51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