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연구논문(硏究論文) : 슬로푸드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슬로푸드 체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다니구찌기요미 ( Taniguchi Kiyomi )
김현지 ( Hyun Ji Kim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다니구찌기요미 ( Taniguchi Kiyomi )
김현지 ( Hyun Ji Kim )
주제어
image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slow food
tourism resources
관광자원
만족도
슬로푸드
이미지
지각된 가치
참고문헌( 49)
유사주제 논문( 8,148)
satisfaction 3,196건
만족도 1,987건
이미지 944건
지각된 가치 691건
image 607건
perceived value 594건
관광자원 89건
tourism resources 29건
슬로푸드 6건
slow food 5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硏究論文) : 슬로푸드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 ...
' 연구논문(硏究論文) : 슬로푸드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슬로푸드 체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image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slow food
tourism resources
관광자원
만족도
슬로푸드
이미지
지각된 가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15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image
608
0
0.0%
perceived value
595
0
0.0%
satisfaction
3,197
0
0.0%
slow food
6
0
0.0%
tourism resources
30
0
0.0%
관광자원
90
0
0.0%
만족도
1,988
0
0.0%
슬로푸드
7
0
0.0%
이미지
945
0
0.0%
지각된 가치
692
0
0.0%
계
8,15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연구논문(硏究論文) : 슬로푸드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슬로푸드 체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호텔레스토랑의 LOHAS 이미지가고객의 웰빙메뉴 성향, 감정적 반응, 만족 및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자재
동의대학교
[2009]
호텔레스토랑의 LOHAS 이미지, 지각된 가치, 서비스품질 및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주현식
경희대학교
[2008]
현대 음식 문화의 반성과 슬로푸드운동
김종덕
환경과 생명 12 (30) : 48 ~ 61
[2001]
현대 먹을거리의 문제점과 슬로푸드운동
김종덕
장동헌 (토론자)
역사문화학회 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09 (6) : 191 ~ 199
[2009]
한식의 로하스이미지가 지각된 품질,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
이애자
관광학연구 35 (3) : 133 ~ 153
[2011]
패밀리 레스토랑 이벤트에 대한 고객가치, 고객만족, 관계지속의도간의 영향연구
이미혜
관광연구 24 (2) : 21 ~ 43
[2009]
컨벤션 이미지, 지각된 서비스질, 관여도,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미란
경남대학교
[2003]
박사
친환경 지역농업의 추진성과와 경영실태에 대한 분석: 한살림아산시생산자연합회 사례를 중심으로
김성태
단국대학교
[2012]
축제품질, 축제주제 인식, 지각된 가치, 만족도 간 구조관계 연구 - 2010 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를 사례로 -
신창열
관광연구 26 (6) : 205 ~ 225
[2012]
음식관광 산업화 촉진방안
한국문화체육관광부
[2006]
음식 소비 관련 서비스 질, 지각된 가치, 만족, 향후 행동 의도 간 관계에 관한 연구: 춘천 닭갈비 및 막국수를 중심으로
이봉구
관광학연구 30 (5) : 257 ~ 276
[2006]
웰빙이미지가 고객의 지각과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임준희
연세대학교
[2006]
박사
외식기업 메뉴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가치지각 및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이승익
이승익
경희대학교
[2011]
슬로푸드문화원
슬로우푸드 운동과 대안식품체제의 모색
김흥주
농촌사회 14 (1) : 85 ~ 118
[2004]
사회과학조사방법론
채서일
비앤엠북스
[2003]
사찰음식의 로하스(LOHAS) 이미지와 고객만족, 구매의도,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장병주
Tourism Research (36) : 23 ~ 44
[2012]
문화와 관광
이주형
기문사
[2006]
박사
문화관광지 스토리텔링의 지각된 가치, 관광객 만족도 및 충성도 연구
연나미
경희대학교
[2011]
로하스 이미지와 메뉴선택 속성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식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유희
단국대학교
[2011]
로컬푸드의 현황과 과제
김철규
한국사회학회 2009 국제사회학대회논문집 : 159 ~ 169
[2009]
로컬푸드와 지역운동 네트워크의 발전 - 원주 사례를 중심으로
이해진
지역사회학(Korean Regional Sociology) 13 (2) : 229 ~ 262
[2012]
레스토랑의 웰빙이미지가 고객의가치지각과 관계지향성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공도연
연세대학교
[2005]
도보관광지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관광자만족에 미치는 영향 - 제주올레길과 지리산둘레길을 중심으로 -
최병길
관광학연구 35 (7) : 299 ~ 321
[2011]
농업의 세계화와 대안농업 운동
김종덕
농촌사회 12 (1) : 133 ~ 159
[2002]
국민여행실태조사
한국문화체육관광부
[2012]
국립공원 방문자의 관광이미지 구성요원 : 설악산 국립공원 및 주변지역을 중심으로
조광익
관광학연구 21 (1) : 231 ~ 249
[1997]
관광지의 특성, 관광지의 지각된 가치, 만족, 행동의도간의 관계연구
전형규
계명대학교
[2008]
관광이벤트의 사전·사후 이미지와만족, 추천의도에 관한 연구
강승구
동아대학교
[2002]
관광상품의 지각된 가치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상구
인천대학교
[2012]
관광상품으로서 농특산물 포장디자인의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 만족, 충성도의 구조관계
김경희
관광학연구 37 (7) : 103 ~ 127
[2013]
地産地消の急展開と環境対策への可能性
佐々木輝雄
日本獣医畜産大学.
[2002]
スローフード運動と若者の需要認識
伊沢正利
聖徳栄養短期大学紀要 36
[2005]
スローフード観と食育
江間三恵子
相模女子大学紀要 (自然系) 72B : 59 ~ 67
[2008]
スローフードな食卓を!
島村奈津
ちいさいなかま社
[2008]
スローフードとグリーン・ツーリズム:宮崎県綾町の事例を中心として
多方一成
大阪流通科学大学, 日本ホスピタリティマネジメント学会第7回研究会発表
[2004]
なぜイタリアの村は美しく元気なのか ー市民のスロー志向に応えた農村の選択ー
宗田好史
学芸出版社
[2012]
そろそろスローフード
島村奈津
大月書店
[2008]
Value,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in an adventure tourism context
Williams, P.
Annals of Tourism Research 36 : 413 ~ 438
[2009]
The morality of cheese : A paradox of defensive localism in a transnational cultural economy
MacDonald, K. I.
Geoforum 44 : 93 ~ 102
[2013]
Strengthening backward economic linkages : Local food purchasing by three indonesian hotels
Telfer, D. J.
Tourism Geographies 2 (4) : 421 ~ 447
[2000]
Slow Food International Statute
Return to traditional values? A case study of Slow Food
Jones, P.
British Food Journal 105 (4/5) : 297 ~ 304
[2003]
Pricing : making profitable decisins
Monroe, K. B.
Mcgraw-hill
[1990]
Moving from “typical products” to “food-related services”The Slow Food case as a new business paradigm
Nosi, C.
British Food Journal 106 (10/11) : 779 ~ 792
[2004]
Influence of informational and experiential familiarity on image of local foods
Seo, S.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4 : 295 ~ 308
[2013]
General image and attribute perceptions of traditional food in six European countries
Almli, V. L.
Food Quality and Preference 22 : 129 ~ 138
[2011]
Evaluating management effectiveness in community-run festivals
Getz, D.
Journal of Travel Research 27 (1) : 22 ~ 27
[1988]
A structural analysis of value, quality and price perceptions of business and leisure travelers
Kashap, R.
Journal of Travel Research 39 (8) : 45 ~ 51
[2000]
' 연구논문(硏究論文) : 슬로푸드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슬로푸드 체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