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硏究論文) : 관광목적지로서 DMZ 브랜드자산에 따른 장소애착이 관광객의 지각된 위험에 미치는 영향 - DMZ 방문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

' 연구논문(硏究論文) : 관광목적지로서 DMZ 브랜드자산에 따른 장소애착이 관광객의 지각된 위험에 미치는 영향 - DMZ 방문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equity
  • demilitarizedzone
  • perceived risk
  • place attachment
  • 브랜드자산
  • 비무장지대
  • 장소애착
  • 지각된 위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9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