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기 광고에 나타난 상품 메시지의 변화 추세 분석

김병희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전화기 광고에 나타난 상품 메시지의 변화 추세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communicationmediatechnology
  • product message
  • telephone ads
  • 상품 메시지
  • 전화기 광고
  •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테크놀로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241 0

0.0%

' 전화기 광고에 나타난 상품 메시지의 변화 추세 분석' 의 참고문헌

  • 한집 2대 TV‧냉장고‧전화기‧차 등 ‘세컨드시대’ 열려
    매일경제 (1988, 12. 14). [1988]
  • 한국의 미디어 사회문화사
    윤상길 커뮤니케이션북스 : 97 ~ 167 [2007]
  • 한국 전화 110년사, 1896-2006 : 특권에서오락을 거쳐 종교로
    강준만 인물과 사상 99 : 128 ~ [2006]
  • 통화내용 수신기에 즉시녹음 가능, 유무선겸용 자동응답전화기
    동알일보 (1992, 6. 6). [1992]
  • 통신 역사
    이병섭 커뮤니케이션북스 [2013]
  • 텔레비전 수상기 광고를 통해 본 소비문화의 변천: 1962∼2012
    김병희 광고연구 105 (105) : 164 ~ 203 [2015]
  • 카폰 서비스 상용 26년만에 1인 1대 휴대폰 시대 맞아
    디지털타임스. (2010, 9. 9). [2010]
  • 정책광고로 보는 어제와 오늘: 전화기는 소중히 취급합시다
    김병희 위클리공감 [2013]
  • 전화의 역사
    강준만 인물과 사상사 [2009]
  • 전화기, 가정의 필수품화
    매일경제 (1968, 7. 22). [1968]
  • 전화기 혁명, 음성 인식서 방범까지
    경향신문 (1992, 6. 6). [1992]
  • 전화기 개발 붐
    매일경제 (1986, 7. 4). [1986]
  • 전화 절제령 도수제에 눌린 인심
    경향신문 (1963, 1. 4). [1963]
  • 자동 재다이얼링 기능 보급형 유선전화 시판
    매일경제 (1992, 3. 30). [1992]
  • 신기술로서 인터넷은 광고에서 어떻게 표현 되었는가: 인터넷 관련 제품과 서비스의 텔레비전 광고 내용분석
    이귀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0 (3) : 535 ~ 557 [2009]
  • 스마트 폰 사용자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하태현 디지털융복합연구 8 (4) : 177 ~ 184 [2010]
  • 소비자 가이드 전화기
    동아일보 (1987, 9. 18). [1987]
  • 미디어 테크놀로지의 진화 방향 : 미디어콘텐츠의 네트워킹
    성윤택 미디어연구 1 [2010]
  • 미디어 서비스 현황 및 IP 미디어 서비스 방안 : 1 ~ 13
    장미영 [2008]
  • 미디어 생태이론
    이동후 커뮤니케이션북스 [2013]
  • 디지털 컨버전스의 미래이슈와 미디어 정책
    디지털컨버전스미래포럼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10]
  • 날로 늘어나는 전화 수요
    매일경제 (1967, 2. 17). [1967]
  • 광고가 테크놀로지를 파는 방법 : 인터넷 관련 제품광고의 주제 분석을 중심으로
    이귀옥 한국광고홍보학회 2003년 춘계학술대회 발표 자료집 [2003]
  • skyelove.egloos.com/8073644
  • The Development and Use of Communication Technologies: Critical Issues
    Slack, Jennifer Daryl. Paper presented at the 34th Annual International Communication Association Conference [1984]
  • Selling Science: How the Press Covers Science and Technology (Revised)
    Nelkin, Dorothy W. H. Freeman and Company [1995]
  •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ase of Use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Davis, F. D. MIS Quarterly 13 (3) : 319 ~ 340 [1989]
  • Multimedia: A Critical Introduction
    Wise R. Routledge [2000]
  • Communication and the Culture of Technology
    Medhurst, Martin J. Washington State University Press [1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