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영아교사들이 경험하는 전문적 정체성의 혼란과 극복의 힘
유주연
이승연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유주연
이승연
제어번호
100716888
학술지명
한국교원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32 No. 2 [ 2015 ]
발행처
한국교원교육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57-288 ( 3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Confusion
infantteachers
Overcoming Power
professional identity
극복
영아 교사
전문적 정체성
혼란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86)
영아 교사 88건
professional identity 86건
극복 41건
confusion 28건
혼란 19건
전문적 정체성 16건
infantteachers 7건
overcoming power 1건
인용/피인용
영아교사들이 경험하는 전문적 정체성의 혼란과 극복 ...
' 영아교사들이 경험하는 전문적 정체성의 혼란과 극복의 힘'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nfusion
infantteachers
overcoming power
professional identity
극복
영아 교사
전문적 정체성
혼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nfusion
29
0
0.0%
infantteachers
8
0
0.0%
overcoming power
2
0
0.0%
professional identity
87
0
0.0%
극복
42
0
0.0%
영아 교사
89
0
0.0%
전문적 정체성
17
0
0.0%
혼란
20
0
0.0%
계
29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