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에서의 문화융합 사례 연구

' 모바일 게임에서의 문화융합 사례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영화
  • collaboration
  • cultural brand
  • cultural contents
  • culturalfusion
  • gamebusiness
  • mobile game
  • 게임 산업
  • 모바일 게임
  • 문화브랜드
  • 문화융합
  • 문화콘텐츠
  • 콜라보레 이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35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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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바일 게임에서의 문화융합 사례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 게임사, 2013년 어떤 실적 거뒀나?
    남정석 스포츠조선 [2014]
  •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인기 왜
    구지원 더게임스 [2013]
  • 카드게임, 애니에서 인기 아이돌까지…이색 콜라보 화제
    임영택 매경게임진 [2013]
  • 차세대 융합형콘텐츠 육성 전략
  • 진삼국대전 공식 Facebook
  • 일본 콘텐츠 업계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신성장동력 창출 현황
    정책연구본부 방송콘텐츠연구부 동향과 전망 : 방송·통신·전파 [2013]
  • 윈드러너 공식 사이트
  • 온라인게임 콜라보레이션 시너지 효과에 주목
    김상현 경향게임스 [2011]
  • 엔터메이트 공식 사이트
  • 에브리타운 공식 사이트
  • 어린이 우상 '로보카 폴리'도 '다함께 차차차~!'
    김지영 인벤커뮤니케이션즈 [2013]
  • 아이러브커피 공식 Facebook
  • 씨투디게임즈 기계전사V, 태권브이 콜라보 카드 6종 업데이트
    김현진 뉴스천지 [2013]
  • 소프트맥스 공식 사이트
  • 브랜드의 매력적인 변신, 콜라보레이션
  • 브랜드 아이덴티티 측면에서의 시너지 효과를 위한 콜라보레이션 전략 연구
    장청건 디자인지식저널 (23) : 223 ~ 234 [2012]
  •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문화콘텐츠 OSMU 전략 연구
    김영재 만화애니메이션연구 (28) : 155 ~ 180 [2012]
  • 박목월 서정시의 김연준 예술가곡화 연구-문화융합의 원리를 중심으로-
    송화 음악논단 27 : 89 ~ 117 [2012]
  • 문화융합과 장르 간 공생적 경계 넘기
    김영만 빠른거북이 [2012]
  • 모바일게임 ‘드래곤 파라다이스’, 아기공룡 둘리와 콜라보레이션
    김지연 인벤커뮤니케이션즈 [2013]
  • 다함께 차차차 for Kakao 공식 사이트
  • 넥스트플로어 공식 사이트
  • 날아라팬더 for Kakao 공식 사이트
  •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4년 상반기
  • 격투 게임 콜라보레이션의 시작 ‘킹오브파이터즈’ 시리즈(2)
    서섬광 데일리게임 [2013]
  • 격투 게임 콜라보레이션의 시작 ‘킹오브파이터즈’ 시리즈(1)
    서섬광 데일리게임 [2013]
  • 게임도 다시 싸이 모시기…‘윈드러너’가 첫 테이프 끊었다
    박재윤 TV리포트 [2013]
  • 게임-웹툰 콜라보레이션 '색다른' 재미
    이부연 아이뉴스24뉴스 [2014]
  • ‘점유율 10%’ 서든어택, 공룡모드로 FPS 시장 ‘완전정복’노린다
    김한준 게임동아 [2013]
  • ‘게임과 웹툰의 만남’…IT업계에 부는 콜라보레이션 열풍
    박지애 파이낸셜뉴스 [2013]
  • [게임은 문화다]③게임 콜라보레이션, '문화의 융합이 현실로'
    조학동 게임동아 [2012]
  • Drecom 공식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