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승무원이 인식하는 사회적 책임이 조직동일시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항공사 승무원이 인식하는 사회적 책임이 조직동일시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customer orientation
  • organizational identification
  • 고객지향성
  • 사회적책임
  • 조직 동일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76 0

0.0%

' 항공사 승무원이 인식하는 사회적 책임이 조직동일시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종사원의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조직이미지, 조직신뢰 그리고 직무성과의 매개역할 16 (4) : 137 ~ 160
    김명희 [2013]
  •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호텔이미지, 고객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조경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9) : 459 ~ 467 [2012]
  •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에 대한 종사원의 인식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 조직 동일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이성일 Tourism Research 39 (3) : 241 ~ 258 [2014]
  • 항공산업의 사회적 책임 현황에관한 연구
    인한석 ( Han Suk Lee ) 홍성태 ( Seong Tae Hong ) 한국항공경영학회, 2012년 춘계학술발표대회 : 371 ~ 382 [2012]
  •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신뢰와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박선주 관광레저연구 23 (8) : 305 ~ 324 [2011]
  • 항공사 CSR에 대한 승무원의 인식과 조직몰입의 관계에서 조직동일시의 매개효과
    강상묵 관광경영연구 17 (3) : 1 ~ 19 [2013]
  • 카지노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이미지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강원랜드를 대상으로
    김보경 관광경영연구 17 (4) : 57 ~ 79 [2013]
  • 지각된 조직지원, 직무만족, 조직동일시 및 고객지향성의 구조적 영향관계 - 서울시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
    박성종 관광연구 27 (4) : 225 ~ 245 [2012]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참여가 종사원의 기업평판 및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경 관광연구저널 28 (8) : 197 ~ 211 [2014]
  • 여행업의 사회적 책임(CSR)이 조직신뢰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정양미 관광경영연구 18 (275) : 253 ~ 275 [2014]
  • 생활체육 동호인의 여가활동 참가정도와 조직동일시 및 조직몰입의 관계: 자전거 동호인을 중심으로
    이연주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12) : 427 ~ 438 [2012]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의 내부마케팅 효과
    김해룡 이문규 한국마케팅학회, 하계통합학술대회 : 1 ~ 10 [2007]
  •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윤리적 분위기가 내부고객만족, 내부서비스품질그리고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 카지노 기업을 중심으로
    이환의 관광연구저널 28 (12) : 121 ~ 135 [2014]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인식과 조직 동일시, 그리고 조직신뢰 간 구조관계 연구 -카지노 고객접점 종사원 대상-
    이혜미 관광학연구 37 (7) : 195 ~ 216 [2013]
  • 국내 항공사 승무원의 감성지능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지원의 조절효과-
    고선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4 (3) : 401 ~ 413 [2014]
  • 구성원이 지각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 조직평판의 매개효과
    조민기 전문경영인연구 17 (4) : 169 ~ 189 [2014]
  • Why works still identity with organizations
    D. M. Pousseau Journal of Organizational Behavior 19 : 217 ~ 233 [1998]
  • The impact of prevention versus promotion hope on CSR activities
    E. E. Kim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1 (1) : 43 ~ 51 [2012]
  • The customer orientation of service workers: personality trait effects on self and superior performance ratings
    T. J. Brown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9 (1) : 110 ~ 119 [2002]
  • The SOCO Scale: A Measuring of the Customer Orientation of Salespeople
    R. Saxe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9 (2) : 343 ~ 351 [1982]
  • The Benefit of Internal Marketing and the Mediating Role of Organization Identification between Internal Marketing and Customer Orientation
    김병용 관광연구 26 (5) : 63 ~ 84 [2011]
  • THE IMPACT OF EMPLOYEE COMMUNICATION AND PERCEIVED EXTERNAL PRESTIGE ON ORGANIZATIONAL IDENTIFICATION.
    A. Smidts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44 : 1051 ~ 1061 [2001]
  • Social psychology of intergroup relations
    H. Tajfel Annual Review of Psychology 33 : 1 ~ 39 [1982]
  • Social identity theory and the organization
    B. E. Ashforth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14 (1) : 20 ~ 29 [1989]
  • Social Responsibility of Businessman
    H. R. Bowen Harper & Low [1953]
  • Service Marketing
    V. A. Zeithaml McGraw-Hill [2006]
  •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al Equation Models
    R. P. Bagozzi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6 : 74 ~ 94 [1988]
  • Multi variate Data Analysis
    J. E. Jr. Hair Prentice-Hall International. Inc [1988]
  • Measuring Corporate Citizenship in Two Countries : the case of the United States and France
    I. Maignan Journal of Business Ethics 23 (3) : 283 ~ 297 [2000]
  • How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influences organizational commitment
    D. Turker Journal of Business Ethics 89 : 189 ~ 204 [2009]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C. Fornel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 39 ~ 50 [1981]
  • Employee reactions to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an organiwational justice framework
    D. E. Rupp Journal of Organizational Behavior 27 (4) : 537 ~ 543 [2006]
  • Difference between public relations an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an analysis
    C. E. Clark Public Relations Review 26 (3) : 363 ~ 380 [2000]
  • Consumer-Company Identification : A framework for Understanding Consumer's Relationships with Companies
    C. B. Bhattacharya Journal of Marketing 67 (2) : 76 ~ 88 [2003]
  • Consideration of corporate social orientation in managing sport organizations'internal stakeholders
    S. Nguten Proceedings of the 25th IMP Conference EuroMed Management [2010]
  • CSR활동의 적합성과 CSR연상: 종업원 동일시를 중심으로
    김해룡 경영학연구 39 (4) : 881 ~ 905 [2010]
  • A. Framework for marketing management
    P. Kotler Prentice-Hall [2001]
  • A Three-Dimensional Conceptual Model of Corporate Performance
    A. B. Carroll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4 (4) : 497 ~ 505 [1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