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리조트호텔의 혁신성이 친환경전략, 경쟁우위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시장지향성과 학습지향성을 혁신성의 선행요인으로 -

' 복합리조트호텔의 혁신성이 친환경전략, 경쟁우위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시장지향성과 학습지향성을 혁신성의 선행요인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mpetitive advantage
  • eco-friendlystrategy
  • innovativeness
  • integratedresorthotel
  • learning orientation
  • market orientation
  • performance
  • 경쟁우위
  • 복합리조트 호텔
  • 성과지표
  • 시장지향성
  • 친환경전략
  • 학습지향성
  • 혁신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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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복합리조트호텔의 혁신성이 친환경전략, 경쟁우위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시장지향성과 학습지향성을 혁신성의 선행요인으로 -'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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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환경-경제의 파노라마 이해-시작
    이정자 Yonsei MBA Journal [2009]
  • 호텔조직의 팀 다양성, 다양성 수렴메커니즘이 팀 창의성과 경영성과에미치는 영향에 대한 구조모형 분석
    전경환 호텔경영학연구 23 (1) : 1 ~ 23 [2014]
  • 호텔의 서비스 혁신성 및 경영성과 선행요인으로서사회자본과 지식공유- 기업의 자원기반관점 -
    김태구 관광학연구 34 (7) : 13 ~ 36 [2010]
  • 박사
  • 혁신형 중소기업의 혁신성과 환경의 동태성이 조직 양면성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정동섭 인적자원관리연구 22 (1) : 213 ~ 230 [2015]
  • 카지노 시장변화에 따른 한국 카지노산업 발전방안
    송학준 관광연구 29 (5) : 1 ~ 22 [2014]
  • 체인호텔의 시장지향성, 조직학습, 경쟁우위, 시장 감지능력 및 반응능력, 경영성과의 영향관계
    서범석 관광경영연구 14 (2) : 83 ~ 103 [2010]
  • 지속가능한 관광경쟁전략비전 2010
    이정자 관광연구학회 기조연설문 [2008]
  • 중소기업의 시장지향성과 마케팅역량이 경쟁우위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주영 대한경영학회지 24 (2) : 1115 ~ 1137 [2011]
  • 제주올레관광자와 대중관광객의 특성 비교 - 방문동기, 환경친화적 여행태도, 웰빙인식을 중심으로 -
    강성일 관광연구 25 (6) : 23 ~ 40 [2011]
  • 외식시장지향성과 기술혁신능력의 신제품개발성과에 관한 연구
    김광열 관광연구 29 (3) : 129 ~ 155 [2014]
  • 외식기업의 경쟁우위전략 선택을 위한 구조적 관계 연구: 환경특성을 중심으로
    서경화 호텔경영학연구 22 (3) : 135 ~ 154 [2013]
  • 시장지향성에 관한 역사적 고찰: 개념의 생성 및 정립, 차별화와 논쟁을 중심으로
    김대업 경영사학 29 (1) : 5 ~ 25 [2014]
  • 시장지향성, 조직학습, 혁신성이 신제품 개발과 기업의 전반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김영균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18 (1) : 59 ~ 70 [2013]
  • 복합리조트 개발동향 및 투자유치를 위한 제안
    이립 [2011]
  • 글로벌시대CEO를 위한 호텔경영
    이정자 백산사 [2010]
  • 국내 호텔의 환경친화적 경영방안에 관한 연구
    김태영 관광연구논총 16 : 159 ~ 178 [2004]
  • 구미저탄소 녹색도시화 연구
    이정자 한국호텔경영학회 발표논문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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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use of environmental management as a facilities management tool in the Macao hotel se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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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 influence of product market competition on technological and management innovation: firm-level evidence from a large-scale surv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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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uidelines for collecting and interpreting innovation 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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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rivers of innovativeness and performance for innovative SMEs in South Korea : Mediation of learning orient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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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eveloping an eco-capability through environmental orientation and organizational innovativeness
    Gabler, C. B.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45 : 151 ~ 161 [2015]
  • Corporate environmentalism: antecedents & influence of industry ty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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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mbinative effects of innovation types and organizational performance: a longitudinal study of service organiz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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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entral problem in the management of innov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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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usiness attitudes to sustainable tourism: self-regulation in the UK outgoing tourism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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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n Interim Report on Measuring Product Development Success and Fail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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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framework for marketbased organizational learning: linking values, knowledge, and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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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Synthesis of contemporary market orientation perspectiv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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