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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산업에서 관광정보기술 사용의 매개적 역할과 기업의 성과에 관한 연구
이창석(Chang Seok Lee)
구철모 ( Chul Mo Koo )
정남호 ( Nam Ho Chung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창석(Chang Seok Lee)
구철모 ( Chul Mo Koo )
정남호 ( Nam Ho Chung )
주제어
InformationSystemUse
innovation
Market Orientation
performance
Smart Tourism
참고문헌( 41)
유사주제 논문( 1,605)
performance 990건
innovation 362건
market orientation 181건
smart tourism 72건
인용/피인용
관광산업에서 관광정보기술 사용의 매개적 역할과 기 ...
' 관광산업에서 관광정보기술 사용의 매개적 역할과 기업의 성과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informationsystemuse
innovation
market orientation
performance
smart tourism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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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informationsystem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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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novation
3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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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 orient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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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form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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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광산업에서 관광정보기술 사용의 매개적 역할과 기업의 성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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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schle, 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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