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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관계망 서비스 품질에 대한 한국과 중국의 인식도 차이에 관한 연구
장소청 ( Shao Qing Zhang )
임태수(Taesoo Lim)
박성식 ( Sung Sik Park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장소청 ( Shao Qing Zhang )
임태수(Taesoo Lim)
박성식 ( Sung Sik Park )
주제어
Perceptual Degree
SNS
Web Service Quality
웹 서비스 품질
인식도
참고문헌( 25)
유사주제 논문( 494)
sns 371건
인식도 117건
web service quality 3건
웹 서비스 품질 3건
인용/피인용
사회관계망 서비스 품질에 대한 한국과 중국의 인식도 ...
' 사회관계망 서비스 품질에 대한 한국과 중국의 인식도 차이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perceptual degree
sns
web service quality
웹 서비스 품질
인식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9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perceptual degree
1
0
0.0%
sns
372
0
0.0%
web service quality
4
0
0.0%
웹 서비스 품질
4
0
0.0%
인식도
118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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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49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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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회관계망 서비스 품질에 대한 한국과 중국의 인식도 차이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호텔 인터넷마케팅을 통한 웹서비스 서비스 품질 평가
조수현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3]
한중 SNS 사용자의 서비스 품질의 비교분석에 대한 연구
함형범
e-비즈니스연구 15 (3) : 299 ~ 321
[2014]
한국형 SNS의 진화: 카카오톡 사례를 중심으로
정회석
디지털융복합연구 10 (10) : 147 ~ 154
[2012]
인터넷뱅킹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조, 관계품질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철호
서비스 경영학회지 10 (1) : 159 ~ 190
[2009]
웹 서비스 품질에 기반한 e-비즈니스 운영 모델
조광문
한국산학기술학회논문지 10 (10) : 2728 ~ 2732
[2009]
웹 사이트의 품질결정요인과 고객만족도, 물입, 성과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성엽
통상정보연구 6 (1) : 51 ~ 74
[2004]
온라인 여행업의 e-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장윤희
배재대학교 관광축제호텔대학원
[2012]
온라인 여행업 e-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과 신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성수
전주대학교 대학원
[2005]
스마트폰 확산에 따른 SNS 이용자의 이용해태분석
김민희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2012]
소셜 플랫폼: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새로운 진화
황재선
[2008]
국내 검색엔진의 서비스 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박주석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5 (1) : 79 ~ 90
[2008]
국내 SNS의 이용 현황과 주요 이슈 분석
이윤회
[2014]
e-SERVQUAL: 인터넷 서비스 품질의 소비자 평가 측정 도구
이문규
마케팅연구 17 (1) : 73 ~ 95
[2002]
Web Service Composition with Case-based Reasoning
Zhang, Y.
Information Technology 17 : 201 ~ 208
[2003]
TAM요인, SERVQUAL요인, 웹서비스품질요인이 인터넷뱅킹의 신뢰와 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국
서비스경영학회지 11 (1) : 131 ~ 157
[2010]
박사
SNS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탁헌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5]
Retrospective evaluation of intersubject brain registration
Hellier, P.
IEEE Trans. Med. Imaging : 1120 ~ 1130
[2003]
Exploring the Factors Associated with Web Site Success in the Context of Electronic Commerce
Liu, C.
Information & Management 38 (1) : 23 ~ 33
[2000]
Dimension of e-Quality
Madu, Christian N.
International Journal of Quality & Reliability Management 19 (3) : 246 ~ 258
[2002]
Critical Service Encounters: The Employee's Viewpoint
Bitner, M.J.
Journal of Marketing 58 (4) : 95 ~ 106
[1994]
Consumer perception of e-service quality: From internet purchaser and non-purchaser perspectives
Yang, Z.
Journal of Marketing 52 : 2 ~ 22
[2002]
An Integrative Approach to the Assessment of E-commerce Quality
Barnes, S.J.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Research 3 (3) : 114 ~ 127
[2002]
A proposal to Assess the Service Quality of Online Travel Agencies: An Exploratory Study
Kaynama, S.A.
Journal of Professional Service Marketing 21 (1) : 63 ~ 89
[2000]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4) : 41 ~ 50
[1985]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 Implication
Gronroos, C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8 (4) : 36 ~ 44
[1984]
' 사회관계망 서비스 품질에 대한 한국과 중국의 인식도 차이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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