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관계망 서비스 품질에 대한 한국과 중국의 인식도 차이에 관한 연구

' 사회관계망 서비스 품질에 대한 한국과 중국의 인식도 차이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perceptual degree
  • sns
  • web service quality
  • 웹 서비스 품질
  • 인식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9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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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회관계망 서비스 품질에 대한 한국과 중국의 인식도 차이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 인터넷마케팅을 통한 웹서비스 서비스 품질 평가
    조수현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3]
  • 한중 SNS 사용자의 서비스 품질의 비교분석에 대한 연구
    함형범 e-비즈니스연구 15 (3) : 299 ~ 321 [2014]
  • 한국형 SNS의 진화: 카카오톡 사례를 중심으로
    정회석 디지털융복합연구 10 (10) : 147 ~ 154 [2012]
  • 인터넷뱅킹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조, 관계품질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철호 서비스 경영학회지 10 (1) : 159 ~ 190 [2009]
  • 웹 서비스 품질에 기반한 e-비즈니스 운영 모델
    조광문 한국산학기술학회논문지 10 (10) : 2728 ~ 2732 [2009]
  • 웹 사이트의 품질결정요인과 고객만족도, 물입, 성과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성엽 통상정보연구 6 (1) : 51 ~ 74 [2004]
  • 온라인 여행업의 e-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장윤희 배재대학교 관광축제호텔대학원 [2012]
  • 온라인 여행업 e-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과 신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성수 전주대학교 대학원 [2005]
  • 스마트폰 확산에 따른 SNS 이용자의 이용해태분석
    김민희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2012]
  • 소셜 플랫폼: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새로운 진화
    황재선 [2008]
  • 국내 검색엔진의 서비스 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박주석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5 (1) : 79 ~ 90 [2008]
  • 국내 SNS의 이용 현황과 주요 이슈 분석
    이윤회 [2014]
  • e-SERVQUAL: 인터넷 서비스 품질의 소비자 평가 측정 도구
    이문규 마케팅연구 17 (1) : 73 ~ 95 [2002]
  • Web Service Composition with Case-based Reasoning
    Zhang, Y. Information Technology 17 : 201 ~ 208 [2003]
  • TAM요인, SERVQUAL요인, 웹서비스품질요인이 인터넷뱅킹의 신뢰와 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국 서비스경영학회지 11 (1) : 131 ~ 157 [2010]
  • 박사
  • Retrospective evaluation of intersubject brain registration
    Hellier, P. IEEE Trans. Med. Imaging : 1120 ~ 1130 [2003]
  • Exploring the Factors Associated with Web Site Success in the Context of Electronic Commerce
    Liu, C. Information & Management 38 (1) : 23 ~ 33 [2000]
  • Dimension of e-Quality
    Madu, Christian N. International Journal of Quality & Reliability Management 19 (3) : 246 ~ 258 [2002]
  • Critical Service Encounters: The Employee's Viewpoint
    Bitner, M.J. Journal of Marketing 58 (4) : 95 ~ 106 [1994]
  • Consumer perception of e-service quality: From internet purchaser and non-purchaser perspectives
    Yang, Z. Journal of Marketing 52 : 2 ~ 22 [2002]
  • An Integrative Approach to the Assessment of E-commerce Quality
    Barnes, S.J.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Research 3 (3) : 114 ~ 127 [2002]
  • A proposal to Assess the Service Quality of Online Travel Agencies: An Exploratory Study
    Kaynama, S.A. Journal of Professional Service Marketing 21 (1) : 63 ~ 89 [2000]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4) : 41 ~ 50 [1985]
  •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 Implication
    Gronroos, C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8 (4) : 36 ~ 44 [19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