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구매 촉진을 위한 감성적 조형디자인 방향성 도출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모니터 구매 촉진을 위한 감성적 조형디자인 방향성 도출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ccelerating the purchase of monitor
  • designdirection
  • emotional design
  • eye-trackingmethod
  • 감성 디자인
  • 디자인 방향성
  • 모니터 구매촉진
  • 시선추적 기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3 0

0.0%

' 모니터 구매 촉진을 위한 감성적 조형디자인 방향성 도출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제품 조형요소의 감성적 인지특성에 관한연구
    민경택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산업기술ž경영대학원 [2009]
  • 모니터 화면 비율변화에 따른 웹디자인의 제안
    정남진 건국대학교 [2009]
  • 공간디자인 감성-경험(FEEM : Function-Emotion-EXPERIENCE-Meaning)모델과 평가도구의 개념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이경아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 전문대학원 [2011]
  • Form
    Peter Murdoch, Industrial Design in Engineering, Design Council [1983]
  • Emotional Design : Why we love(or hate)everyday things
    Donald A. Norman Basic Books [2005]
  • C-FEEM 모델을 적용한 디자인 Planning 단계에서 Concept Making 에 관한연구
    조성주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 전문대학원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