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방정식 모델을 이용한 패션명품브랜드에 대한 위험지각과 태도, 구매행동 연구-서울과 광역시 6개 지역 남녀 대학생을 대상으로-

' 구조방정식 모델을 이용한 패션명품브랜드에 대한 위험지각과 태도, 구매행동 연구-서울과 광역시 6개 지역 남녀 대학생을 대상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ttitude
  • fashiondesignerbrand
  • model
  • purchase behavior
  • risk perception
  • structural equation
  • 구매행동
  • 구조방정식모델
  • 위험지각
  • 태도
  • 패션명품브랜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81 1

0.0%

' 구조방정식 모델을 이용한 패션명품브랜드에 대한 위험지각과 태도, 구매행동 연구-서울과 광역시 6개 지역 남녀 대학생을 대상으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