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객가치유형에 따른 저비용항공사 선택속성 차이 연구
박정민(Park, Jung-Min)
하동현(Ha, Dong-Hyun)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정민(Park, Jung-Min)
하동현(Ha, Dong-Hyun)
주제어
airline selection attribute
customer value
Low cost carrier
고객가치
저비용 항공사
항공사 선택속성
참고문헌( 46)
유사주제 논문( 2,685)
공익사업 2,357건
고객가치 117건
저비용 항공사 102건
customer value 57건
low cost carrier 32건
항공사 선택속성 16건
airline selection attribute 4건
인용/피인용
고객가치유형에 따른 저비용항공사 선택속성 차이 연 ...
' 고객가치유형에 따른 저비용항공사 선택속성 차이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airline selection attribute
customer value
low cost carrier
고객가치
저비용 항공사
항공사 선택속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493
1
0.1%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0
0.0%
주제어
저비용 항공사
103
1
1.0%
airline selection attribute
5
0
0.0%
customer value
58
0
0.0%
low cost carrier
33
0
0.0%
고객가치
118
0
0.0%
항공사 선택속성
17
0
0.0%
계
2,692
1
0.1%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고객가치유형에 따른 저비용항공사 선택속성 차이 연구'
의 참고문헌
화장품소비가치에 따른 화장품유형 및 가격별 국내·외상표선택
이정우
한국의류학회지 34 (7) : 1149 ~ 1161
[2010]
해외여행객의 개인가치에 따른 관광선호유형의 차이분석에 관한 연구
이채은
관광연구 25 (1) : 283 ~ 301
[2010]
항공진흥 제 62호
한국항공진흥협회
[2014]
박사
항공서비스 품질, 가치지각, 고객만족, 행동의도와의 관계
김남수
김남수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9]
항공사 웹사이트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저비용항공사의 포지셔닝 전략을 중심으로
김병재
김희수
홍성태
한국항공경영학회 2011년 춘계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325 ~ 332
[2011]
항공사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저가 항공사를 중심으로
변정우
최형인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제36차 추계 정기학술논문 발표대회 논문집 : 307 ~ 316
[2008]
항공사 선택속성에 따른 포지셔닝 연구
이재곤
관광경영학연구 11 (4) : 27 ~ 51
[2007]
항공사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 대형항공사와 소형저가항공사간 지각위험 비교
안희정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7]
항공사 서비스품질의 중요도-성과와 만족간의 관련성
김계섭
조주은
대한관광경영학회 학술연구발표 논문집
[2005]
저원가항공사 출현 배경과 경쟁력 분석
이태훈
한국항공경영학회 2005 추계학술발표대회
[2006]
저비용항공사의 시장진입에 따른 영향평가 및 발전방안 수립 : 26 ~ 27
한국항공진흥협회
[2009]
저비용항공사의 소비자 선택속성 평가에 의한 고객만족과 애호도에 관한연구
김재원
관광레저연구 23 (4) : 257 ~ 273
[2011]
저비용항공사 가치 인식이 항공서비스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송상연
한국항공경영학회지 9 (4) : 59 ~ 70
[2011]
저비용 항공사의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병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7 (4) : 189 ~ 205
[2009]
저가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정향
경영교육연구 26 (1) : 255 ~ 275
[2011]
우리나라 항공사의 운송서비스에 대한 비즈니스 해외여행객의 만족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정익준
여행학 연구 8 : 271 ~ 293
[1998]
여행사의 항공사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박수용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04]
안전하고 편리한 우리 저비용항공사, 세계의 하늘을 난다
국토교통부
보도자료. 2014.6.9
[2014]
소비가치세분화에 따른 호텔선택 결정속성의 차이 : 서울 특 1급호텔의 외국인 고객을 중심으로
이채은
정규엽
호텔경영학연구 20 (4) : 39 ~ 56
[2011]
서비스마케팅
이유재
학현사
[2013]
방한 일본인 관광객의 고객가치 유형에 따른 관광지선택속성 차이분석
박은숙
관광연구 27 (3) : 123 ~ 139
[2012]
마케팅 연구방법론
구동모
학현사
[2010]
박사
리조트 관광자의 선택행동에 관한 연구
이재곤
경기대학교 대학원
[1999]
국제항공운송론
박기찬
21세기 한국연구재단
[1996]
국내 항공여행시장 세분화를 통한 항공여객 욕구분석 및 마케팅전략 : 국내선 국적항공사를 중심으로
인옥남
관광연구 24 (5) : 1 ~ 21
[2009]
박사
국내 저비용 항공사의 선택속성과 위험지각이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혜련
정혜련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1]
구조방정식모형 분석
김계수
한나래
[2011]
관여 수준별 항공사 선택요인 중요도 차이 연구
김대선
관광학연구 24 (2) : 213 ~ 233
[2000]
고객 가치에 따른 호텔 서비스 평가 - 회귀분석을 이용한 매개효과 세부검증을 중심으로 -
도현옥
관광연구 27 (4) : 201 ~ 223
[2012]
http://www.viva100.com/main/print.php?key=20150513010001774
http://news.mk.co.kr/newsReadPrint_2013.php?year=2015&no=441105
Why we buy what we buy : A theory of consumption values
Sheth, J. N.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2 (2) : 159 ~ 170
[1991]
What have we learned from social learning
Gale, D.
European Economic Review 40 : 617 ~ 628
[1996]
The relationship among perceived quality, perceived risk and perceived product value
Snoj, B.
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13 (3) : 156 ~ 167
[2004]
The attributes of customer service in the airline industry
White
United States International University
[1994]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loyalty in the commercial airline industry
Ostrowski, P. L.
Journal of Travel Research 32 (20) : 16 ~ 24
[1993]
Passengers' perceptions of low cost airlines and full service carriers: A case study involving Ryanair, Air Lingus, Air Asia and Malaysia Airlines
O'Connell, J. F.
Journal of Air Transport Management 11 (4) : 259 ~ 292
[2005]
Passenger expectations and airline services: A Hong-Kong based study
Gilbert, D.
Tourism Management 24 (5) : 519 ~ 532
[2003]
Modelling the impact of airline service quality and marketing variables on passengers' future behavioral intentions
Park, J. W.
Transportation Planning and Technology 29 (5) : 359 ~ 381
[2006]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r. J. J.
Cronin, J. J.
Cronin, J. J. Jr.
Cronin,J. Joseph
Journal of Marketing 56 (3) : 55 ~ 68
[1992]
Marketing for Hospitality and Tourism
Kotler, P.
Prentice-Hall Inc
[1996]
Customer repurchase intention, a general structural equation model
Hellier, P. K.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7 (11-12) : 1762 ~ 1800
[2003]
Consumer Perceived Value : The Development of a Multiple Item Scale
Sweeney, J. C.
Journal of Retailing 77 (2) : 203 ~ 220
[2001]
Asia’'slow-cost carriers set to boom 59 (675) : 23 ~ 26
Interavia Business and Technology
[2004]
21세기 국제항공정책방향연구
김제철
[2005]
2012년 5월 우리나라 항공 운송동향 분석 : 11 ~ 12
한국항공진흥협회
[2012]
' 고객가치유형에 따른 저비용항공사 선택속성 차이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