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국가 이미지와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객만족의 구조적관계 연구
김도훈(Kim, Do-Hoon)
김지흔(Kim, Ji-Heun)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도훈(Kim, Do-Hoon)
김지흔(Kim, Ji-Heun)
주제어
Nationsimage
tour destination selection attributes
Tourist Satisfaction
관광객만족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국가 이미지
참고문헌( 33)
유사주제 논문( 2,762)
공익사업 2,357건
국가 이미지 292건
tourist satisfaction 76건
관광객만족 28건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5건
nationsimage 2건
tour destination selection attributes 2건
인용/피인용
국가 이미지와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객만족의 구 ...
' 국가 이미지와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객만족의 구조적관계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nationsimage
tour destination selection attributes
tourist satisfaction
관광객만족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국가 이미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7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0
0.0%
주제어
nationsimage
3
0
0.0%
tour destination selection at ...
3
0
0.0%
tourist satisfaction
77
0
0.0%
관광객만족
29
0
0.0%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6
0
0.0%
국가 이미지
293
0
0.0%
계
2,76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국가 이미지와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객만족의 구조적관계 연구'
의 참고문헌
항공사의 지속가능경영사례 - 국내 항공사의 사례를 중심으로 -
권재일
관광연구 26 (5) : 23 ~ 41
[2011]
박사
한류에 따른 한국 국가이미지가 한식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현정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3]
한류문화콘테츠가 관광지이미지와 방한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중국인 방한관광 잠재 수요자를 중심으로
이현주
중국연구 54 (1) : 123 ~ 148
[2012]
한류관광시장 조사연구
한국관광공사
[2014]
한류가 한국관광지 이미지, 관광객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인호
김명희
관광연구 22 (3) : 359 ~ 380
[2007]
중화권시장조사
한국관광공사
[2010]
정치․커뮤니케이션 실제
김기도
나남
[1987]
여행상품구매자의 의견선도력과 그에 따른 여행사선택속성에 관한 구전활동의 차이
김성혁
신홍철
전창석
관광학연구 23 (2) : 203 ~ 226
[2000]
아웃바운드 목적지별 관광지 이미지 속성 중요도 및 성취도 분석
조성찬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0]
신한류 중국내 인기타고 순풍: 한류효과, 문화콘테츠와 스타에 대한 호감도에 서 발생
한충민
Chindia Journal 70 (1) : 38 ~ 40
[2012]
박사
소비자만족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김규동
中央大學校 大學院
[1996]
방한일본인 관광객의 의료관광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은숙
이재섭
관광연구 26 (4) : 487 ~ 502
[2011]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觀光客 行動 特性에 관한 연구
安泳冕
慶南大學校 大學院
[1992]
관광동기와 관광지 매력속성과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승엽
호텔경영학연구 7 (2) : 40 ~ 58
[1988]
관광객의 심리적 거리에 따른 관광목적지 이미지 영향 분석: 중국.일본관광객을 중심으로
이정규
관광학연구 28 (2) : 153 ~ 174
[2004]
國家 이미지 提高와 國家 競爭力 강화에 관한 實證 硏究 : 미국 言論 分析을 중심으로
崔美淑
全北大學校 大學院
[1998]
Word of mouth communication within online communities : Conceptualizing the online social network
Brown, B.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21 (3) : 2 ~ 20
[2007]
Word of Mouth : The Indirect Effects of Marketing Efforts
Bayus, B. L.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25 (1) : 152 ~ 177
[1985]
The Image
Boorstin, D. J.
Atheneum
[1981]
Social ties and word-of-mouth referral behavior
Brown,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4 : 262 ~ 350
[1987]
SNS를 통한 구전정보의 특성이 구전 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진영
관광연구 27 (6) : 385 ~ 408
[2013]
Revisiting the destination life cycle model
Hovinen, G.
Annals of Tourism Research 29 : 209 ~ 230
[2002]
Public Opinion
Lippman, W.
The Free Press
[1922]
K-pop 신한류를 활용한 인바운드 관광 진흥방안
이원희
관광학연구 36 (2) : 31 ~ 56
[2012]
Involvement and opinion leadership in tourism
Jamrozy, U.
Annals of Tourism Research 23 : 908 ~ 924
[1996]
Image of Asia: American views of China and India
Heroid R. I.
Harper Torch Books
[1972]
Expanding the scope of word of mouth: Consumer-to-consumer information on the internet
Bickart, B.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29 : 428 ~ 430
[2002]
Determination of touristic attractiveness of the touristic areas British Columbia
Var, T.
Journal of Travel Research 15 : 23 ~ 29
[1997]
Destination lifecycle : The Isle of Man case study
Cooper, C.
Annals of Tourism Research 16 : 377 ~ 398
[1989]
Conceptualizing and measuring brand personality scale
Asker, J.
[1995]
An Empirical study of heavy users of travel agencies
Goldsmith, R.
Journal of Travel Research (Summer) : 38 ~ 43
[1994]
Advertising Management
Arker, D.
Prentice-Hall
[1982]
A comparison of Japanese and Us attitudes toward foreign products
Nagashima, A.
Journal of Marketing 34 (1) : 68 ~ 74
[1970]
' 국가 이미지와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객만족의 구조적관계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