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외식기업 개별브랜드의 컨버전스마케팅전략이 관여정도에 따른 브랜드인지 연구
김기영(Ki-Young Kim)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기영(Ki-Young Kim)
주제어
ConvergenceMarketing
DegreeOfParticipationAndBrandAwareness
Foodservice Franchise
IndividualBrand
개별브랜드
관여정도
브랜드 인지
외식기업
컨버전스마케팅
참고문헌( 49)
유사주제 논문( 1,477)
지리 1,319건
외식기업 87건
브랜드 인지 36건
foodservice franchise 10건
convergencemarketing 7건
개별브랜드 6건
individualbrand 5건
컨버전스마케팅 5건
degreeofparticipationandbrandawareness 1건
관여정도 1건
인용/피인용
외식기업 개별브랜드의 컨버전스마케팅전략이 관여정 ...
' 외식기업 개별브랜드의 컨버전스마케팅전략이 관여정도에 따른 브랜드인지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convergencemarketing
degreeofparticipationandbrandawareness
foodservice franchise
individualbrand
개별브랜드
관여정도
브랜드 인지
외식기업
컨버전스마케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84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convergencemarketing
8
0
0.0%
degreeofparticipationandbrand ...
2
0
0.0%
foodservice franchise
11
0
0.0%
individualbrand
6
0
0.0%
개별브랜드
7
0
0.0%
관여정도
2
0
0.0%
브랜드 인지
37
0
0.0%
외식기업
88
0
0.0%
컨버전스마케팅
6
0
0.0%
계
1,48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
' 외식기업 개별브랜드의 컨버전스마케팅전략이 관여정도에 따른 브랜드인지 연구'
의 참고문헌
한경 경제 용어사전
테마파크 방문객의 놀이기구 관여도에 따른 지각된 대기시간의효과적인 관리방안에 관한 연구
김용일
관광연구 29 (1) : 139 ~ 159
[2014]
컨번전스 컬처: 올드 미디어와 뉴 미디어의 충돌
Henry Jenkins
비즈앤 비즈
[2008]
컨버전스 마케팅의 특징에 대한 연구:패션마켓 사례를 중심으로
정재윤
생활과학논집 28 : 15 ~ 24
[2010]
박사
컨버전스 製品의 購買意圖 및 滿足度에 관한 硏究 : 휴대폰, PDA, IPTV, 휴대용게임기를 中心으로
황태균
동의대학교 대학원
[2008]
제품관여도, 국가이미지 및 사회적 규범이 원산지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은아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
[2013]
인지불일치에 대한 소비자 반응
김현경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1]
이경희의 창업전략 마케팅] 기지개 펴는 창업시장 7대 키워드
박사
유기농 색조화장품 관여도에 따른 소비자구매행동 연구
이수희
이수희
건국대학교 디자인대학원
[2011]
외식상품 소비자의 소셜커머스 신뢰형성에 관한 연구- 외식상품에 대한 소비자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남장현
외식경영연구 16 (5) : 147 ~ 170
[2013]
외식산업마케팅
이훈영
청람
[2012]
소비자행동
김학윤
무역경영사
[1996]
박사
소비자의 컨버전스 제품 평가에 대한 연구 : 제품의 복잡성과 마인드 셋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정재성
서울시립대학교 대학원
[2011]
소비자 심리의 이해
홍성태
나남출판
[1997]
소비자 성격유형에 따른 관여도 차이가 브랜드 자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승제
윤차영
탁동일
서비스경영학회지 8 (2) : 133 ~ 149
[2007]
박사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의 관여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진경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2008]
브랜드 인지도에 따른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의 방향성이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온라인 화장품 쇼핑몰을 중심으로
박은미
성균관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2009]
박사
브랜드 인지도가 소비자의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 : 저관여 상품 인터넷 검색행동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박용규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2008]
브랜드 마케팅
노장오
사계절
[1995]
디지털시대의 소비자 행동
홍용철
형설출판사
[2009]
박사
디지털 컨버전스 제품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김도형
김도형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정보대학원
[2006]
디지털 커버전스 서비스 현황과 전개방향
권수천
한국마케팅과학회 2 : 1 ~ 51
[2005]
대학생들의 스포츠 관여도에 따른 스포츠 소비행동 분석
윤재명
성균관대학교 교육대학원
[2006]
박사
노인의 여가활동 특성과 관여도가 신체적 능력, 사회성 및 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배덕전
원광대학교 대학원
[2009]
박사
관여도가 다른 외식상품과의 컨버전스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까페브랜드와의 컨버전스를 중심으로
전은경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2]
공동브랜드 사업역량과 마케팅역량이 사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익성
경상논총 29 (1) : 111 ~ 131
[2011]
경제사업연구실 NHERI 주간 브리프
정준호
[2010]
The psychology of ego-involvements : Social attitude and identifications
Sherif, M.
John Wiley &Sons
[1947]
The Role of Product Involvement, Knowledge, and Perception in Explaining Consumer Purchase Behavior of Counterfeits : Direct and Indirect Effects. Working Paper
Bian, X.
[2008]
The Role of Involvement in Attention and Comprehension Processes
Celsi, R.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5 (2) : 210 ~ 224
[1988]
The Effects of Involvement on Responses to Argument Quanity and quality : Central and Peripheral Route to Persuasion
Petty, R. E.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46 (1) : 69 ~ 81
[1984]
Strategic brand communication campaigns
Schultz, D. E.
NTC Business Books
[1999]
Stratcgic Brand Management: 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2th ed
Keller, Kevin L.
Prentice-Hall. Inc : 67 ~ 70
[2003]
박사
SNS 활용정도와 화장품 관여도가 SNS 화장품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주순화
중앙대학교 의약식품대학원
[2012]
New Insights about The FCB Grid
Ratchford, B. T.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27 (4) : 24 ~ 38
[1987]
Measuring the involvement construct
Zaichkowsky, J.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2 : 341 ~ 352
[1985]
Measuring consumer involvement in products: Developing a general scale
Traylor M. B.
Psychol. Mark 1 (2) : 65 ~ 77
[1984]
Market Convergence and Firm Strategy: new directions for theory and research
Pennings, J.
EC IS C o nfere nce. The Future of Innovation Studies, Eindhoven. Netherlands
[2001]
Managing in the Next Society
Drucker, P. F.
St. Martin's Press
[2002]
Low-Commitment Consumer Behavior
Robertson, T. S.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16) : 19 ~ 24
[1976]
Involvement beyond the Purchase Process : Conceptual Issues and Empirical Investigation
Bloch, P. H.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9 (1) : 413 ~ 417
[1982]
Involvement : A potentially important mediator of consumer behavior
Mitchell, A. A.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6 : 191 ~ 196
[1979]
Indivisual Diffrences in voting Behavior : Further Investigations of Involvement
M. L. Rothschild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7 : 6 ~
[1979]
Effects of Brand Awareness on Choice for a Common, Repeat-Purchase Product
Hoyer, W. D.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7 (2) : 141 ~ 148
[1990]
Digital Convergence: how the merging of computers, communications, and multimedia is transforming our lives
Covell, A.
[2000]
Convergence Marketing 요소를 적용한 Cosmetic Store 관한 설계
강진휘
홍익대학교 건축도시대학원
[2008]
Consumer Behavior
Engel, James F.
Dryden Press : 21 ~ 40
[1982]
A theory of cognitive dissonance
Festinger, L.
Stanford University Press
[1957]
A Conceptual and Empirical Analysis of Consumers’ Involvement with Products
Bloch, P. H.
Univ of Texas at Austin
[1981]
' 외식기업 개별브랜드의 컨버전스마케팅전략이 관여정도에 따른 브랜드인지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