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기업 개별브랜드의 컨버전스마케팅전략이 관여정도에 따른 브랜드인지 연구

' 외식기업 개별브랜드의 컨버전스마케팅전략이 관여정도에 따른 브랜드인지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convergencemarketing
  • degreeofparticipationandbrandawareness
  • foodservice franchise
  • individualbrand
  • 개별브랜드
  • 관여정도
  • 브랜드 인지
  • 외식기업
  • 컨버전스마케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84 3

0.0%

' 외식기업 개별브랜드의 컨버전스마케팅전략이 관여정도에 따른 브랜드인지 연구'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