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소비성향과 결혼식장 선택속성간의 관계연구

' 소비자의 소비성향과 결혼식장 선택속성간의 관계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canonicalcorrelation
  • consumptionpropensity
  • selection attributes
  • wedding hall
  • 결혼식장
  • 선택속성
  • 소비성향
  • 정준상관분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06 2

0.1%

' 소비자의 소비성향과 결혼식장 선택속성간의 관계연구' 의 참고문헌

  • 혼인 예식장 선택의 행동의도 구조연구
    김원인 관광연구 26 (3) : 113 ~ 131 [2011]
  • 혼례예식서비스 평가차원들과의 관계
    김원인 한판덕 관광연구 22 (3) : 243 ~ 257 [2007]
  • 호텔 웨딩․컨벤션 물리적서비스환경이 고객의 감정반응을 통한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준재 관광연구 24 (3) : 261 ~ 280 [2009]
  • 호텔 웨딩 연회 공간연출에 관한 연구
    이지현 식공간연구 2 (1) : 25 ~ 33 [2007]
  • 해외여행 관광객의 소비성향이 여행 상품속성 선택에 미치는 영향
    이채은 관광연구 24 (2) : 199 ~ 218 [2009]
  • 한국인의 그릇된 물질주의와 과소비 유형
    성영신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1 (1) : 69 ~ 82 [1994]
  • 한, 일 미혼소비자의 결혼인식도에 관한 연구
    김선이 한국가정관리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 235 ~ 235 [2010]
  • 특1급 호텔 예식연회장 선택속성의 중요도 차이 연구
    유제숙 임재필 관광연구저널 21 (1) : 129 ~ 145 [2007]
  • 특 1 급 호텔의 예식연회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서울지역 특 1 급 호텔을 중심으로
    신도길 호텔경영학연구 10 (3) : 69 ~ 87 [2001]
  • 체면민감성이 웨딩미용 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
    박상룡 한국의류산업학회지 9 (6) : 589 ~ 594 [2007]
  • 체면 민감성, 과시 소비 성향, 패션 명품 선호도가 패션명품 복제품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혜진 정명선 복식문화연구 17 (2) : 189 ~ 202 [2009]
  • 중요도-만족도 분석을 이용한 결혼예식서비스의 선택속성에 대한 고객 인식 분석
    진양호 외식경영연구 16 (3) : 247 ~ 260 [2013]
  • 이용객의 소비가치에 따른 리조트호텔의 연회장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 제주도를 중심으로 -
    이상태 외식경영연구 14 (5) : 389 ~ 411 [2011]
  • 웨딩 소비자의 체면민감성과 과시소비성향의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이상희 외식경영연구 16 (2) : 163 ~ 186 [2013]
  • 박사
  • 외식소비성향에 따른 소비자 유형 분석
    김태희 관광연구저널 20 (3) : 313 ~ 323 [2006]
  • 외국인 고객의 소비성향에 따른 호텔선택 결정속성의 차이분석
    이채은 관광연구 26 (1) : 311 ~ 330 [2011]
  • 신세대 여성의 소비성향에 따른 화장품 구매
    박효원 복식 54 (6) : 59 ~ 73 [2004]
  • 소셜커머스 이용자의 소비성향이 선택속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재학 e-비즈니스연구 14 (3) : 285 ~ 308 [2013]
  • 소비성향에 따른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결정요인 분석
    강이주 소비문화연구 9 (4) : 83 ~ 103 [2006]
  • 박사
  • 소비가치에 따른 결혼예식장 선택조건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
    장기현 동국대학교 경영대학원 [2013]
  • 소비 성향 척도 개발 및 소비성향 집단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반응의 차이
    김선숙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4 (3) : 381 ~ 389 [2012]
  • 서양요리에 대한 고객 속성이 판매촉진 전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진우 18 : 45 ~ 62 [2004]
  • 서비스마케팅
    이상환 삼영사 [2001]
  •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예식서비스 선택속성의 중요도 차이
    권소영 충북대학교 경영대학원 [2007]
  • 다변량 행동조사
    여운승 민영사 [2000]
  • 결혼 예식장 종류에 따른 서비스스케이프 배색 이미지 분석 - 호텔 예식 연회, 일반예식장, 종교 결혼식장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
    김경희 감성과학 14 (1) : 73 ~ 82 [2011]
  • 박사
  • Work and/or fun, Measuring hedonic and utilitarian shopping value
    Babin, B.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4) : 644 ~ 656 [1994]
  • The theory of the leisure class; an economic study of institutions
    Veblen, T. Oxford University Press [2005]
  • Psychometric Theory(2nd ed.)
    Nunnally, J. C. McGraw-Hill [1978]
  • Multivariate data analysis. Vol. 6.
    Hair, J. F. Pearson Prentice Hall [2006]
  • Materialism as an attempt to cope with uncertainty
    Chang, L. Psychology & Marketing 19 (5) : 389 ~ 406 [2002]
  • Life Style Concepts and Marketing
    Lazer W Toward Scientific Marketing 15 (4) : 130 ~ 139 [1963]
  • Kano 모델을 이용한 결혼예식장 품질속성 분류에 관한 연구
    이현주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2]
  • How Consumers Consume : A Typology of Consumption Practices
    Holt, D. B.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2 (1) : 1 ~ 16 [1995]
  • Exploring Marketing Research, 6th edition
    Zikmund, W. G The Dryden Press [1997]
  • Event management:For tourism, cultural, business, and sporting events
    Van der Wagen, L. Prentice Hall [2005]
  • Customer Orientation : Effects on Customer Service Perceptions and Outcome Behaviors
    Brady, M. K. Journal of Service Research 3 (3) : 241 ~ 251 [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