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소비성향과 결혼식장 선택속성간의 관계연구
황정현(Jung-Hyun Hwang)
봉준호(Jun Ho Bong)
이수범(Soo-Bum Lee)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황정현(Jung-Hyun Hwang)
봉준호(Jun Ho Bong)
이수범(Soo-Bum Lee)
주제어
CanonicalCorrelation
consumptionpropensity
Selection Attributes
Wedding Hall
결혼식장
선택속성
소비성향
정준상관분석
참고문헌( 42)
유사주제 논문( 2,300)
지리 1,319건
선택속성 578건
selection attributes 227건
소비성향 92건
정준상관분석 59건
consumptionpropensity 11건
canonicalcorrelation 7건
wedding hall 6건
결혼식장 1건
인용/피인용
소비자의 소비성향과 결혼식장 선택속성간의 관계연구
' 소비자의 소비성향과 결혼식장 선택속성간의 관계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canonicalcorrelation
consumptionpropensity
selection attributes
wedding hall
결혼식장
선택속성
소비성향
정준상관분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06
2
0.1%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소비성향
93
1
1.1%
canonicalcorrelation
8
0
0.0%
consumptionpropensity
12
0
0.0%
selection attributes
228
0
0.0%
wedding hall
7
0
0.0%
결혼식장
2
0
0.0%
선택속성
579
0
0.0%
정준상관분석
60
0
0.0%
계
2,309
1
0.1%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소비자의 소비성향과 결혼식장 선택속성간의 관계연구'
의 참고문헌
혼인 예식장 선택의 행동의도 구조연구
김원인
관광연구 26 (3) : 113 ~ 131
[2011]
혼례예식서비스 평가차원들과의 관계
김원인
한판덕
관광연구 22 (3) : 243 ~ 257
[2007]
호텔 웨딩․컨벤션 물리적서비스환경이 고객의 감정반응을 통한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준재
관광연구 24 (3) : 261 ~ 280
[2009]
호텔 웨딩 연회 공간연출에 관한 연구
이지현
식공간연구 2 (1) : 25 ~ 33
[2007]
해외여행 관광객의 소비성향이 여행 상품속성 선택에 미치는 영향
이채은
관광연구 24 (2) : 199 ~ 218
[2009]
한국인의 그릇된 물질주의와 과소비 유형
성영신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1 (1) : 69 ~ 82
[1994]
한, 일 미혼소비자의 결혼인식도에 관한 연구
김선이
한국가정관리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 235 ~ 235
[2010]
특1급 호텔 예식연회장 선택속성의 중요도 차이 연구
유제숙
임재필
관광연구저널 21 (1) : 129 ~ 145
[2007]
특 1 급 호텔의 예식연회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서울지역 특 1 급 호텔을 중심으로
신도길
호텔경영학연구 10 (3) : 69 ~ 87
[2001]
체면민감성이 웨딩미용 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
박상룡
한국의류산업학회지 9 (6) : 589 ~ 594
[2007]
체면 민감성, 과시 소비 성향, 패션 명품 선호도가 패션명품 복제품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혜진
정명선
복식문화연구 17 (2) : 189 ~ 202
[2009]
중요도-만족도 분석을 이용한 결혼예식서비스의 선택속성에 대한 고객 인식 분석
진양호
외식경영연구 16 (3) : 247 ~ 260
[2013]
자아표현적 소비 성향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사회적 바람직성(socialdesirability)통제에 의한 순효과를 중심으로
한승수
한국언론학보 49 (6) : 493 ~ 516
[2005]
이용객의 소비가치에 따른 리조트호텔의 연회장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 제주도를 중심으로 -
이상태
외식경영연구 14 (5) : 389 ~ 411
[2011]
웨딩 소비자의 체면민감성과 과시소비성향의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이상희
외식경영연구 16 (2) : 163 ~ 186
[2013]
박사
외식소비자의 개인가치성향이 브랜드 인지유형에 미치는 영향
이광옥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7]
외식소비성향에 따른 소비자 유형 분석
김태희
관광연구저널 20 (3) : 313 ~ 323
[2006]
외국인 고객의 소비성향에 따른 호텔선택 결정속성의 차이분석
이채은
관광연구 26 (1) : 311 ~ 330
[2011]
여가스포츠 참여자의 신분의식과 체면민감성이 과시적 여가소비에 미치는 영향
이재희(Jae Hee Lee)
최영래
한국체육학회지 50 (4) : 1 ~ 11
[2011]
신세대 여성의 소비성향에 따른 화장품 구매
박효원
복식 54 (6) : 59 ~ 73
[2004]
소셜커머스 이용자의 소비성향이 선택속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재학
e-비즈니스연구 14 (3) : 285 ~ 308
[2013]
소비성향에 따른 화장품 소비자의 구매결정요인 분석
강이주
소비문화연구 9 (4) : 83 ~ 103
[2006]
박사
소비성향 측정도구의 개발연구 : 서울시 여성의 소비성향 측정과 분석
김동호
김동호
韓國科學技術院
[1996]
소비가치에 따른 결혼예식장 선택조건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
장기현
동국대학교 경영대학원
[2013]
소비 성향 척도 개발 및 소비성향 집단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반응의 차이
김선숙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4 (3) : 381 ~ 389
[2012]
서양요리에 대한 고객 속성이 판매촉진 전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진우
18 : 45 ~ 62
[2004]
서비스마케팅
이상환
삼영사
[2001]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예식서비스 선택속성의 중요도 차이
권소영
충북대학교 경영대학원
[2007]
다변량 행동조사
여운승
민영사
[2000]
결혼 예식장 종류에 따른 서비스스케이프 배색 이미지 분석 - 호텔 예식 연회, 일반예식장, 종교 결혼식장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
김경희
감성과학 14 (1) : 73 ~ 82
[2011]
박사
개인가치가 베이커리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심여정
관광연구저널 22 (4) : 365 ~ 377
[2008]
Work and/or fun, Measuring hedonic and utilitarian shopping value
Babin, B.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4) : 644 ~ 656
[1994]
The theory of the leisure class; an economic study of institutions
Veblen, T.
Oxford University Press
[2005]
Psychometric Theory(2nd ed.)
Nunnally, J. C.
McGraw-Hill
[1978]
Multivariate data analysis. Vol. 6.
Hair, J. F.
Pearson Prentice Hall
[2006]
Materialism as an attempt to cope with uncertainty
Chang, L.
Psychology & Marketing 19 (5) : 389 ~ 406
[2002]
Life Style Concepts and Marketing
Lazer W
Toward Scientific Marketing 15 (4) : 130 ~ 139
[1963]
Kano 모델을 이용한 결혼예식장 품질속성 분류에 관한 연구
이현주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2]
How Consumers Consume : A Typology of Consumption Practices
Holt, D. B.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2 (1) : 1 ~ 16
[1995]
Exploring Marketing Research, 6th edition
Zikmund, W. G
The Dryden Press
[1997]
Event management:For tourism, cultural, business, and sporting events
Van der Wagen, L.
Prentice Hall
[2005]
Customer Orientation : Effects on Customer Service Perceptions and Outcome Behaviors
Brady, M. K.
Journal of Service Research 3 (3) : 241 ~ 251
[2001]
' 소비자의 소비성향과 결혼식장 선택속성간의 관계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