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와인소믈리에의 역량에 관한 연구
김미연(Mi yeon Kim)
이범재(Beom Jae Lee)
정경일(Kyung il Chung)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미연(Mi yeon Kim)
이범재(Beom Jae Lee)
정경일(Kyung il Chung)
주제어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IPA
SommeliersCompetence
Wine shop Consumers
Wine shop Sommelier
소믈리에의 역량
와인샵 소믈리에
와인샵 이용객
참고문헌( 65)
유사주제 논문( 2,099)
지리 1,319건
ipa 670건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104건
sommelierscompetence 1건
wine shop consumers 1건
wine shop sommelier 1건
소믈리에의 역량 1건
와인샵 소믈리에 1건
와인샵 이용객 1건
인용/피인용
와인소믈리에의 역량에 관한 연구
' 와인소믈리에의 역량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ipa
sommelierscompetence
wine shop consumers
wine shop sommelier
소믈리에의 역량
와인샵 소믈리에
와인샵 이용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0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importance-performance analys ...
105
0
0.0%
ipa
671
0
0.0%
sommelierscompetence
2
0
0.0%
wine shop consumers
2
0
0.0%
wine shop sommelier
2
0
0.0%
소믈리에의 역량
2
0
0.0%
와인샵 소믈리에
2
0
0.0%
와인샵 이용객
2
0
0.0%
계
2,10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와인소믈리에의 역량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호텔·외식산업의 전문직으로서 소믈리에 전문성제고
최영준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1 (2) : 124 ~ 130
[2006]
호텔 식음종사자와 소비자 간의 와인 선택속성 및 선호도 비교연구
이성호
한국외식산업학회지 9 (1) : 71 ~ 83
[2013]
호텔 소믈리에 품질이 서비스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1급 호텔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이윤경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9]
호텔 소믈리에 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탐색적 연구
최영준
한국조리학회지 15 (4) : 200 ~ 211
[2009]
한국무역협회
특급호텔 와인소믈리에의 특성이 고객관계의 품질, 서비스품질 및 관계강도에 미치는 영향
박대환
오창호
이동규
한국관광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50 ~ 72
[2009]
최신와인 소믈리에이해
최병호
백산출판사
[2011]
조직의 서비스 지향성과 종업원의 고객 지향성이 기업 성과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지희
경영논총 12 (26) : 101 ~ 121
[2001]
정부산하단체 임원의 공통 직무수행역량 설정에 관한 연구
박천오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15 (1) : 1 ~ 26
[2004]
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이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재윤
외식경영연구 12 (2) : 91 ~ 114
[2009]
와인아틀라스
휴존슨
세종서적
[2009]
와인시장의 현황분석과 활성화 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구
고재윤
호텔관광연구 4 (2) : 35 ~ 53
[2002]
와인소비자 유형에 따른 국제주류박람회 서비스품질의 중요도-실행도 연구
노정희
호텔경영학연구 19 (3) : 199 ~ 216
[2010]
와인구매동기요인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구매유형의 특성에 관한 연구
한은진
관광연구저널 27 (1) : 67 ~ 79
[2013]
와인 인사이클로피디아
김준철
세종서적
[2006]
와인 소비자의 인구 통계적 특성에 따른 와인 소비행태 연구
정유경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1 (3) : 280 ~ 289
[2006]
와인 소비자 유형별 와인 레이블 정보의 중요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고재윤
정미란
관광학연구 30 (1) : 403 ~ 420
[2006]
와인 소비자 분류에 따른 와인 선호도에 관한 연구
방진식
한국조리학회지 11 (2) : 32 ~ 37
[2005]
와인 만드는 교수: 박목원의 와인강의
박목원
김영사
[2007]
와인
김준철
백산출판사
[2012]
온라인 와인매장 사이트 품질, 지각된 가치,온라인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수진
한국산학기술학회논문지 14 (12) : 6133 ~ 6145
[2013]
알기 쉬운 역량 모델링(편역)
김종명
민영모
정재창
PSI컨설팅
[2001]
박사
신입직원의 직무관련특성과 역할특성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상사관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수민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정보대학원
[2006]
박사
식생활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와인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임영미
관광연구저널 20 (3) : 289 ~ 300
[2006]
소비자의 개인가치가 와인선택속성과 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우제
관광연구저널 25 (4) : 381 ~ 396
[2011]
소믈리에의 전문지식요인과 역할요인이 와인구매 만족도에미치는 영향
김민석
정종훈
호텔관광연구 14 (1) : 177 ~ 200
[2012]
소믈리에의 역할요인이 와인선택속성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영일
한국호텔리조트학회 10 (2) : 103 ~ 117
[2011]
소믈리에의 서비스 품질과 음식에 따른 와인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유병호
관광레저연구 24 (6) : 347 ~ 368
[2012]
소믈리에 서비스 품질이 관계의 질과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종헌
서비스산업연구 6 (2) : 83 ~ 99
[2009]
세계 유명와인과 와인마케팅에 관한 연구
조영효
관광정보연구 12 : 237 ~ 258
[2002]
사회사업가의 전문직업적 정체성 연구
朴鍾宇
서울大學校 大學院
[1994]
사회교환이론 관점에서 전시박람회 참관자의 중요도-성과분석(IPA)
박종진
관광연구저널 22 (1) : 101 ~ 119
[2008]
벤처기업 리더의 핵심역량에 관한 연구
박재호
영남대학교 지역발전 연구소 32 : 23 ~ 25
[2003]
레스토랑 와인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
박종우
조민
외식경영연구 11 (1) : 223 ~ 246
[2008]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와인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고재윤
정미란
외식경영연구 9 (1) : 51 ~ 67
[2006]
뉴 밀레니엄 시대의 와인
이순주
백산출판사
[2001]
국제화시대의 양주상식
김준철
노문사
[1999]
국내와인소비시장 수요예측에 관한 연구
방진식
조경숙
외식경영연구 4 (1) : 105 ~ 123
[2001]
골프장 서비스속성의 중요도-만족도분석(IPA) 및 만족에 대한 경로분석 연구
박희진
한국체육과학회지 20 (4) : 557 ~ 571
[2011]
박사
고객의 항공승무원에 대한 유사성 지각과 서비스품질, 신뢰, 충성도와의 인과관계
이원화
이원화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9]
건강 라이프스타일이 와인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최성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4 (1) : 478 ~ 487
[2014]
Vinexpo ’03 : Wine show faces obstacles
Bruce, S.
Wine Spectator 28 (8) : 13 ~
[2003]
Understanding the Sommelier Effect
Manske Milisa
International J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17 (7) : 569 ~ 576
[2005]
The wine bible
MacNeil, K.
Workman Publishing
[2001]
The use of pledges to build and sustain commitment in distribution channels.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Anderson, E.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 18 ~ 34
[1992]
The silent wine steward : a successful wine list ensures increased wine sales
Aspler, T.
Foodservice and hospitality 24 : 42 ~ 43
[1991]
The influence of type of advertisement, price, and source credibility on perceived quality
Gotlieb, J. B.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0 (3) : 253 ~ 260
[1992]
The art and science of competency models : Pinpointing critical success factors
Lucia, A. D.
Jossey Bass
[1999]
The IWSR forecast report 2012-2017
International Wine and Spirit Record.
Successful wine marketing
Moulton, K. S.
Aspen Publishers
[2001]
Strategic interactive marketing of wine-a case of evolution
Quinton, S.
Marketing Intelligence & Planning 21 (6) : 357 ~ 362
[2003]
Some correlates of experienced job stress : A boundary role theory
Parkington, J. J.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22 (2) : 270 ~ 281
[1979]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 12 ~ 40
[1988]
Maintaining relationships with customers: some critical factors
Martin, M. C.
DW and Dickson : 92 ~ 96
[1993]
Kano 모델 적용을 통한 소믈리에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유은이
외식경영연구 16 (2) : 53 ~ 71
[2013]
Investigating the relationship between employee satisfaction and guest satisfaction
Spinelli, M. . A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2000]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revisited : the role of the factor structure of customer satisfaction
Matzler, K.
The Service Industries Journal 23 (2) : 112 ~ 129
[2003]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Martilla, J. A.
The Journal of Marketing : 77 ~ 79
[1977]
IPA기법을 활용한 모바일 관광정보 서비스 평가
김주연
안경모
관광연구 24 (5) : 45 ~ 61
[2009]
Going beyond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to analyze the observance-influence of park impacts
Hammitt, W. E.
Journal of Park and Recreation Administration 14 (1) : 45 ~ 62
[1996]
Employee and Customer Perceptions of Service in Ban ks : Replication and Extension
Schneider, B.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70 (3) : 423 ~
[1985]
Effects of Relationship Marketing on Satisfaction, Retention, and Prices in the Life Insurance Industry
Crosby, L.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 404 ~ 411
[1987]
Consumer responses to wine bottle back labels
Charters, S.
Journal of Wine Research 10 (3) : 183 ~ 195
[1999]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s 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52 (7) : 2 ~ 22
[1988]
CEO 칼럼-인류의 역사와 함께 한 와인의 저력
한국경제매거진 (86)
[2012]
' 와인소믈리에의 역량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