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o 모형을 이용한 지역축제 방문객 만족속성 분류

' Kano 모형을 이용한 지역축제 방문객 만족속성 분류'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customer satisfaction coefficient
  • dissatisfaction
  • kano model
  • kano 모델
  • local festival
  • satisfaction
  • 고객만족계수
  • 만족
  • 불만족
  • 지역축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93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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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ano 모형을 이용한 지역축제 방문객 만족속성 분류' 의 참고문헌

  • 해사문화
    한국선주협회 해운 4/5 : 42 ~ 43 [2006]
  • 투어고포커스
  • 카노모형을 이용한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 분류
    박규은 관광레저연구 25 (6) : 407 ~ 425 [2013]
  • 카노모델을 활용한 고속철도 고객의 분류와 고객군별 고객만족 및 전환장벽에 관한 연구:항공기 및 고속버스 고객과의 비교
    유한주 품질경영학회지 33 (3) : 71 ~ 90 [2005]
  • 카노모델을 적용한 외국인 의료관광 선택속성의 수정 IPA
    이계희 이은미 관광레저연구 22 (5) : 111 ~ 130 [2010]
  • 카노 모형을 고려한 고객 요구 속성의 중요도 선정
    김경미 품질경영학회지 35 (4) : 38 ~ 51 [2007]
  • 축제평가요인에 의한 지역축제간 만족도 비교 -태백산 눈축제, 쿨시네마, 철쭉제를 중심으로-
    고동욱 관광연구저널 24 (3) : 143 ~ 158 [2010]
  • 축제동기가 만족 및 재참여에 미치는 영향 연구-경기도 광주지역을 대상으로-
    김영석 관광연구저널 27 (1) : 189 ~ 202 [2013]
  • 지역축제의 체험적 요소, 관광목적지 이미지, 관광만족, 그리고 행동의도 간의 영향관계 분석 - 내국인관광객과 방한중국관광객의 인식비교를 중심으로 -
    김성태 관광연구저널 26 (4) : 5 ~ 25 [2012]
  • 지역축제 환경단서와 체험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금산세계인삼엑스포 방문객 중심으로-
    김흥렬 관광연구저널 26 (2) : 73 ~ 86 [2012]
  • 지역축제 평가요인이 축제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2010 태백산 철쭉제를 중심으로
    정호권 관광레저연구 22 (6) : 533 ~ 547 [2010]
  • 지역축제 서비스품질과 이미지, 지각된 가치, 만족 및 충성도에 대한 영향: 부산불꽃축제를 대상으로
    김홍길 관광연구저널 28 (3) : 147 ~ 159 [2014]
  • 지역축제 방문객의 만족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횡성한우축제를 중심으로
    이낙귀 관광학연구 33 (3) : 205 ~ 226 [2009]
  • 지역축제 방문객들의 만족도에 대한 인구통계적 차이 연구 -2008 동화나라 상주, 이야기축제를 사례로-
    서철현 호텔경영학연구 19 (2) : 153 ~ 169 [2010]
  • 지역축제 방문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만족도및 충성도 차이분석 -산청 한방약초 축제를 중심으로-
    박영진 유근준 윤병국 관광연구저널 25 (4) : 241 ~ 260 [2011]
  • 지역축제 관광객들의 축제만족도 평가에 관한 연구 :분석(IPA) 기법을 이용하여
    김정훈 호텔관광연구 9 (4) : 160 ~ 173 [2007]
  • 의료기관의 소비자 만족도 향상요소 도출- Kano 모형에 기반한 의료서비스 품질 분류를 중심으로 -
    백혜란 병원경영학회지 19 (2) : 73 ~ 88 [2014]
  • 문화관광축제 종합평가 결과의 신뢰성 향상을 위한 제언
    최경호 관광학연구 37 (4) : 357 ~ 365 [2013]
  • 고객 만족/불만족 차원 검증에 관한 연구
    서용원 손영화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4 (1) : 103 ~ 121 [2007]
  • The refined Kano's model and its application
    Yang, C. C. Total Quality Management and Business Excellence 16 (10) : 1127 ~ 1137 [2005]
  • The motivation to work
    Herzberg, F. Wiley [1959]
  • The asymmetrical and nonlinear effects of store quality attributes on customer satisfaction
    Ting, S. C. Total Quality Management 13 (4) : 547 ~ 569 [2002]
  • Kano모형을 이용한 물류서비스품질의 분류
    강기두 품질경영학회지 37 (2) : 32 ~ 45 [2009]
  • Kano모델을 활용한 PCO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정부 및 공공기관 주최자를 대상으로
    권유홍 관광레저연구 25 (7) : 459 ~ 578 [2013]
  • Kano모델을 이용한 음식관광지 선택속성 분류에 관한 연구 : 한국 및 중국 대학(원)생을 중심으로
    장지원 호텔경영학연구 23 (3) : 225 ~ 244 [2014]
  • Kanomodel을활용한택배서비스품질의분류에관한연구
    이하나 서비스경영학회지 12 (5) : 315 ~ 333 [2011]
  • Kano's model : An integrative review of theory and applications to the field of hospitality and tourism
    Gregory, A. Journal of Hospitality Marketing & Management 22 (1) : 25 ~ 46 [2013]
  • Kano's methods for understanding customer-defined quality
    Timko, M. The Center for Quality of Management 2 (4) : 3 ~ 28 [1993]
  • Kano 모형을 이용한 병원의 서비스 품질 요소의 분류 -인천, 경기남부지역 대학병원을 중심-
    오병관 병원경영학회지 14 (4) : 88 ~ 102 [2009]
  • Kano 모형에 기반한 항공서비스품질 분류와잠재적 고객만족 개선 지수(PCSI Index)에 관한 연구
    양정미 호텔경영학연구 22 (6) : 37 ~ 57 [2013]
  • Kano 모형에 기반한 항공사 교육서비스품질 연구 - A 항공사를 중심으로
    정지아 서비스경영학회지 12 (5) : 187 ~ 211 [2011]
  • Kano 모델의 품질속성 분류를 위한 질문서 연구
    김만호 품질경영학회지 41 (2) : 209 ~ 220 [2013]
  • Kano 모델의 설문 워딩에 관한 연구
    박영택 송해근 품질경영학회지 40 (4) : 453 ~ 466 [2012]
  • Kano 모델의 매력적 품질에 기반한 서비스품질지수 개발에 관한 연구 :항공사 서비스품질에의 적용
    정지아 숭실대학교 대학원 [2012]
  • Kano 모델을 기반으로 한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
    임성욱 품질경영학회지 38 (2) : 248 ~ 260 [2010]
  • Kano 모델을 기반으로 총체적 고객만족계수의 개발에관한 연구
    신아름 이상복 산업공학(IE interfaces) 20 (4) : 479 ~ 487 [2007]
  • Kano 모델과 QFD를 활용한 가치요소 중심의 서비스 디자인 개선방안
    배용섭 한국경영과학회지 36 (4) : 109 ~ 123 [2011]
  • Kano 모델 적용을 통한 소믈리에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유은이 외식경영연구 16 (2) : 53 ~ 71 [2013]
  • Kano 모델 및 PCSI 지수를 통한 한옥게스트하우스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서울 북촌 게스트하우스를 중심으로
    유병균 관광레저연구 26 (3) : 131 ~ 148 [2014]
  • Kano 모델 및 PCSI 지수를 통한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고객 Needs에 관한 연구
    윤호철 대한산업공학회지 32 (2) : 153 ~ 162 [2006]
  • Kano model : A dynamic approach for classifying and prioritizing requirements of airline travellers with three case studies on international airlines
    Shahin, A. Total Quality Management & Business Excellence 2 (9) : 1003 ~ 1028 [2009]
  • Integrating the Kano Model and QFD for Designing New Products
    Tontini, G. Total Quality Management & Business Excellence 18 : 599 ~ 612 [2007]
  • Integrating SERVQUAL and Kano's Model into QFD for Service Excellence Development
    Tan, K. C. Managing Service Quality 11 (6) : 418 ~ 430 [2001]
  • How to make product development projects more successful by integrating Kano’s model of customer satisfaction into quality function deployment
    Matzler, K. Technovation 18 (1) : 25 ~ 38 [1998]
  • Fuzzy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for determining critical service attributes
    Deng, W. Journal of Service Management 19 (2) : 252 ~ 270 [2007]
  • Establishment and applications of the integrated model of service quality measurement
    Yang, C. C. Managing Service Quality 13 (4) : 310 ~ 324 [2003]
  • Employee Satisfaction: Does Kano`s Model Apply?
    Matzler, K. Total Quality Management 15 (9-10) : 1179 ~ 1198 [2004]
  • DINESERV의 Kano 모델적용을 통한서비스 품질 요소별 충족도에 관한 연구*: 전주한옥마을 한식당을 중심으로
    이보순 외식경영연구 13 (4) : 247 ~ 271 [2010]
  • CIT를 이용한 농촌관광의 만족․불만족 요인에 관한 연구-부래미 마을 방문객을 중심으로-
    류시영 농촌계획 14 (3) : 11 ~ 17 [2008]
  • Attractive quality and must be quality
    Kano, N. Hinshitsu: The Journal of the Japanese Society for Quality Control : 39 ~ 48 [1984]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4) : 460 ~ 469 [1980]
  • 2014 목포해양문화축제실행계획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