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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Kano 모형을 이용한 지역축제 방문객 만족속성 분류
장은경 ( Eun Kyung Jang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장은경 ( Eun Kyung Jang )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coefficient
Dissatisfaction
Kano Model
Kano 모델
Local Festival
Satisfaction
고객만족계수
만족
불만족
지역축제
참고문헌( 54)
유사주제 논문( 5,929)
satisfaction 3,196건
지리 1,319건
만족 798건
지역축제 231건
local festival 126건
kano 모델 59건
kano model 54건
고객만족계수 51건
불만족 48건
dissatisfaction 38건
customer satisfaction coefficient 9건
인용/피인용
Kano 모형을 이용한 지역축제 방문객 만족속성 분류
' Kano 모형을 이용한 지역축제 방문객 만족속성 분류'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customer satisfaction coefficient
dissatisfaction
kano model
kano 모델
local festival
satisfaction
고객만족계수
만족
불만족
지역축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93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coeffic ...
10
0
0.0%
dissatisfaction
39
0
0.0%
kano model
55
0
0.0%
kano 모델
60
0
0.0%
local festival
127
0
0.0%
satisfaction
3,197
0
0.0%
고객만족계수
52
0
0.0%
만족
799
0
0.0%
불만족
49
0
0.0%
지역축제
232
0
0.0%
계
5,94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Kano 모형을 이용한 지역축제 방문객 만족속성 분류'
의 참고문헌
해사문화
한국선주협회
해운 4/5 : 42 ~ 43
[2006]
투어고포커스
한국문화관광연구원
[2014]
카노모형을 이용한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 분류
박규은
관광레저연구 25 (6) : 407 ~ 425
[2013]
카노모델을 활용한 고속철도 고객의 분류와 고객군별 고객만족 및 전환장벽에 관한 연구:항공기 및 고속버스 고객과의 비교
유한주
품질경영학회지 33 (3) : 71 ~ 90
[2005]
카노모델을 적용한 외국인 의료관광 선택속성의 수정 IPA
이계희
이은미
관광레저연구 22 (5) : 111 ~ 130
[2010]
카노 모형을 고려한 고객 요구 속성의 중요도 선정
김경미
품질경영학회지 35 (4) : 38 ~ 51
[2007]
축제평가요인에 의한 지역축제간 만족도 비교 -태백산 눈축제, 쿨시네마, 철쭉제를 중심으로-
고동욱
관광연구저널 24 (3) : 143 ~ 158
[2010]
축제동기가 만족 및 재참여에 미치는 영향 연구-경기도 광주지역을 대상으로-
김영석
관광연구저널 27 (1) : 189 ~ 202
[2013]
지역축제의 체험적 요소, 관광목적지 이미지, 관광만족, 그리고 행동의도 간의 영향관계 분석 - 내국인관광객과 방한중국관광객의 인식비교를 중심으로 -
김성태
관광연구저널 26 (4) : 5 ~ 25
[2012]
지역축제 환경단서와 체험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금산세계인삼엑스포 방문객 중심으로-
김흥렬
관광연구저널 26 (2) : 73 ~ 86
[2012]
지역축제 평가요인이 축제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2010 태백산 철쭉제를 중심으로
정호권
관광레저연구 22 (6) : 533 ~ 547
[2010]
지역축제 서비스품질과 이미지, 지각된 가치, 만족 및 충성도에 대한 영향: 부산불꽃축제를 대상으로
김홍길
관광연구저널 28 (3) : 147 ~ 159
[2014]
지역축제 방문객의 만족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횡성한우축제를 중심으로
이낙귀
관광학연구 33 (3) : 205 ~ 226
[2009]
지역축제 방문객들의 만족도에 대한 인구통계적 차이 연구 -2008 동화나라 상주, 이야기축제를 사례로-
서철현
호텔경영학연구 19 (2) : 153 ~ 169
[2010]
지역축제 방문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만족도및 충성도 차이분석 -산청 한방약초 축제를 중심으로-
박영진
유근준
윤병국
관광연구저널 25 (4) : 241 ~ 260
[2011]
지역축제 관광객들의 축제만족도 평가에 관한 연구 :분석(IPA) 기법을 이용하여
김정훈
호텔관광연구 9 (4) : 160 ~ 173
[2007]
의료기관의 소비자 만족도 향상요소 도출- Kano 모형에 기반한 의료서비스 품질 분류를 중심으로 -
백혜란
병원경영학회지 19 (2) : 73 ~ 88
[2014]
문화관광축제 종합평가 결과의 신뢰성 향상을 위한 제언
최경호
관광학연구 37 (4) : 357 ~ 365
[2013]
만족하지 않는 것은 곧 불만족을 의미하는가 ?
전선규
소비자학연구 7 (1) : 91 ~ 108
[1996]
고객 만족/불만족 차원 검증에 관한 연구
서용원
손영화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4 (1) : 103 ~ 121
[2007]
The refined Kano's model and its application
Yang, C. C.
Total Quality Management and Business Excellence 16 (10) : 1127 ~ 1137
[2005]
The motivation to work
Herzberg, F.
Wiley
[1959]
The asymmetrical and nonlinear effects of store quality attributes on customer satisfaction
Ting, S. C.
Total Quality Management 13 (4) : 547 ~ 569
[2002]
Kano모형을 이용한 물류서비스품질의 분류
강기두
품질경영학회지 37 (2) : 32 ~ 45
[2009]
Kano모델을 활용한 PCO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정부 및 공공기관 주최자를 대상으로
권유홍
관광레저연구 25 (7) : 459 ~ 578
[2013]
Kano모델을 이용한 음식관광지 선택속성 분류에 관한 연구 : 한국 및 중국 대학(원)생을 중심으로
장지원
호텔경영학연구 23 (3) : 225 ~ 244
[2014]
Kanomodel을활용한택배서비스품질의분류에관한연구
이하나
서비스경영학회지 12 (5) : 315 ~ 333
[2011]
Kano's model : An integrative review of theory and applications to the field of hospitality and tourism
Gregory, A.
Journal of Hospitality Marketing & Management 22 (1) : 25 ~ 46
[2013]
Kano's methods for understanding customer-defined quality
Timko, M.
The Center for Quality of Management 2 (4) : 3 ~ 28
[1993]
Kano 모형을 이용한 병원의 서비스 품질 요소의 분류 -인천, 경기남부지역 대학병원을 중심-
오병관
병원경영학회지 14 (4) : 88 ~ 102
[2009]
Kano 모형에 기반한 항공서비스품질 분류와잠재적 고객만족 개선 지수(PCSI Index)에 관한 연구
양정미
호텔경영학연구 22 (6) : 37 ~ 57
[2013]
Kano 모형에 기반한 항공사 교육서비스품질 연구 - A 항공사를 중심으로
정지아
서비스경영학회지 12 (5) : 187 ~ 211
[2011]
Kano 모델의 품질속성 분류를 위한 질문서 연구
김만호
품질경영학회지 41 (2) : 209 ~ 220
[2013]
Kano 모델의 설문 워딩에 관한 연구
박영택
송해근
품질경영학회지 40 (4) : 453 ~ 466
[2012]
Kano 모델의 매력적 품질에 기반한 서비스품질지수 개발에 관한 연구 :항공사 서비스품질에의 적용
정지아
숭실대학교 대학원
[2012]
Kano 모델을 기반으로 한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
임성욱
품질경영학회지 38 (2) : 248 ~ 260
[2010]
Kano 모델을 기반으로 총체적 고객만족계수의 개발에관한 연구
신아름
이상복
산업공학(IE interfaces) 20 (4) : 479 ~ 487
[2007]
Kano 모델과 QFD를 활용한 가치요소 중심의 서비스 디자인 개선방안
배용섭
한국경영과학회지 36 (4) : 109 ~ 123
[2011]
Kano 모델 적용을 통한 소믈리에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유은이
외식경영연구 16 (2) : 53 ~ 71
[2013]
Kano 모델 및 PCSI 지수를 통한 한옥게스트하우스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서울 북촌 게스트하우스를 중심으로
유병균
관광레저연구 26 (3) : 131 ~ 148
[2014]
Kano 모델 및 PCSI 지수를 통한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고객 Needs에 관한 연구
윤호철
대한산업공학회지 32 (2) : 153 ~ 162
[2006]
Kano model : A dynamic approach for classifying and prioritizing requirements of airline travellers with three case studies on international airlines
Shahin, A.
Total Quality Management & Business Excellence 2 (9) : 1003 ~ 1028
[2009]
Integrating the Kano Model and QFD for Designing New Products
Tontini, G.
Total Quality Management & Business Excellence 18 : 599 ~ 612
[2007]
Integrating SERVQUAL and Kano's Model into QFD for Service Excellence Development
Tan, K. C.
Managing Service Quality 11 (6) : 418 ~ 430
[2001]
How to make product development projects more successful by integrating Kano’s model of customer satisfaction into quality function deployment
Matzler, K.
Technovation 18 (1) : 25 ~ 38
[1998]
Herzberg의 two-factor 이론의 관광지 적용사례연구: 경주방문객을 중심으로
심재명
최정자
관광연구 22 (1) : 155 ~ 175
[2007]
Fuzzy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for determining critical service attributes
Deng, W.
Journal of Service Management 19 (2) : 252 ~ 270
[2007]
Establishment and applications of the integrated model of service quality measurement
Yang, C. C.
Managing Service Quality 13 (4) : 310 ~ 324
[2003]
Employee Satisfaction: Does Kano`s Model Apply?
Matzler, K.
Total Quality Management 15 (9-10) : 1179 ~ 1198
[2004]
DINESERV의 Kano 모델적용을 통한서비스 품질 요소별 충족도에 관한 연구*: 전주한옥마을 한식당을 중심으로
이보순
외식경영연구 13 (4) : 247 ~ 271
[2010]
CIT를 이용한 농촌관광의 만족․불만족 요인에 관한 연구-부래미 마을 방문객을 중심으로-
류시영
농촌계획 14 (3) : 11 ~ 17
[2008]
Attractive quality and must be quality
Kano, N.
Hinshitsu: The Journal of the Japanese Society for Quality Control : 39 ~ 48
[1984]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4) : 460 ~ 469
[1980]
2014 목포해양문화축제실행계획서
목포시축제추진위원회
[2014]
' Kano 모형을 이용한 지역축제 방문객 만족속성 분류'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