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커피구매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연구
이광옥(Gwang-Ock Lee)
이인성(In-Sung Lee)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광옥(Gwang-Ock Lee)
이인성(In-Sung Lee)
주제어
BuyingMotivation
coffee
consumer
market segmentation
구매 동기
소비자
시장세분화
커피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188)
지리 1,319건
소비자 227건
시장세분화 221건
consumer 131건
market segmentation 115건
coffee 84건
구매 동기 45건
커피 44건
buyingmotivation 2건
인용/피인용
커피구매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연구
' 커피구매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buyingmotivation
coffee
consumer
market segmentation
구매 동기
소비자
시장세분화
커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94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buyingmotivation
3
0
0.0%
coffee
85
0
0.0%
consumer
132
0
0.0%
market segmentation
116
0
0.0%
구매 동기
46
0
0.0%
소비자
228
0
0.0%
시장세분화
222
0
0.0%
커피
45
0
0.0%
계
2,19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