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점 종사원만족(조직, 직무, 관계)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접점 종사원만족(조직, 직무, 관계)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customer orientation
  • foodservicerestaurant
  • front-lineemployee
  • job
  • relationship)
  • satisfaction(organization
  • 고객지향성
  • 관계)
  • 외식업
  • 접점종사원
  • 종사원만족(조직
  • 직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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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점 종사원만족(조직, 직무, 관계)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종업원의 셀프리더십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조원섭 관광연구저널 27 (3) : 257 ~ 269 [2013]
  • 호텔종사원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김창곤 관광연구저널 21 (1) : 159 ~ 174 [2007]
  • 호텔종사원의 대인관계 스트레스에 따른 자기효능감이 조직몰입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 관광연구저널 27 (3) : 327 ~ 347 [2013]
  • 호텔의 기업문화와 시장지향성, 경영성과의 구조적 관계 연구
    최훈태 관광연구저널 25 (4) : 419 ~ 434 [2011]
  • 호텔웨딩연회상품의 BTL마케팅 요소,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간의 관계 연구
    황성식 관광연구저널 27 (4) : 227 ~ 243 [2013]
  • 호텔식음료종사원의 감정부조화, 감정고갈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김기훈 외식경영연구 13 (1) : 215 ~ 231 [2010]
  • 호텔기업의 조직학습이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신뢰의 매개효과
    심현섭 외식경영연구 14 (2) : 217 ~ 234 [2011]
  • 호텔과 법인기업간 장기거래 협력관계의 모형평가에 관한 연구
    이상빈 관광연구저널 27 (1) : 239 ~ 261 [2013]
  • 호텔 직원의 조직후원인식이 조직시민행동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건 관광연구저널 27 (4) : 423 ~ 438 [2013]
  • 호텔 직원의 개인-환경 적합성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강다헌 관광연구저널 26 (3) : 345 ~ 360 [2012]
  • 호텔 서비스 접점 직원의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의 선행요인 -조직후원인식과 개인-조직 적합성 지각의 비교를 중심으로-
    최형민 관광학연구 37 (3) : 11 ~ 34 [2013]
  • 호텔 경영분석에 관한 사례 연구 : 서울 소재 특1급 호텔 경영분석 사례를 중심으로
    김혁수 호텔경영학연구 22 (1) : 79 ~ 94 [2013]
  • 한식당 고객의 방문동기와 감정요인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손영진 관광연구저널 27 (4) : 393 ~ 405 [2013]
  • 한방관광 등 정부지원 수익형 일자리창출 사업 타당성 연구
    김혁수 관광연구저널 27 (1) : 407 ~ 419 [2013]
  • 패스트푸드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대구 · 경북지역 패스트푸드 이용객을 중심으로-
    고범석 관광연구저널 27 (3) : 309 ~ 325 [2013]
  • 패밀리레스토랑의 윤리경영이 조직신뢰와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에 미치는 영향
    김석영 외식경영연구 15 (2) : 59 ~ 75 [2012]
  • 패밀리레스토랑 종업원의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전재균 외식경영연구 6 (3) : 127 ~ 146 [2003]
  • 특급호텔 종사원의 감성지능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전유정 관광연구저널 25 (3) : 109 ~ 127 [2011]
  • 콜센터 리더의 지원이 전화 상담원의 자아효능감, 고객지향성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영택 서비스경영학회지 13 (3) : 109 ~ 126 [2012]
  •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의 행동, 직원의 감정변화 및 서비스 제공수준의 영향관계 연구
    정유경 관광연구저널 27 (3) : 189 ~ 208 [2013]
  • 커피전문점의 물리적환경에 따른 이용객의 관계품질 연구
    김영규 관광연구저널 27 (3) : 371 ~ 383 [2013]
  • 카지노종사원의 임파워먼트, 셀프리더십과 몰입, 고객지향성 및 조직유효성의 구조적 관계: 다층구조방정식 모델을 이용한 인과효과 차이 검정
    오정학 외식경영연구 13 (4) : 123 ~ 145 [2010]
  • 천안(天案) 12경 선정에 관한 연구
    임재문 관광연구저널 27 (4) : 69 ~ 83 [2013]
  • 책임관광의 가치추정에 관한 연구
    임은정 관광연구저널 27 (3) : 21 ~ 36 [2013]
  • 조직공정성 지각이 조직지원인식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김화경 관광연구저널 27 (4) : 377 ~ 391 [2013]
  • 일선 호텔직원의 임파워먼트, 고객언어폭력 및 감정고갈 간의 구조적 관계 - 고객언어폭력과 감정고갈 간에 개인 대처자원으로서 고객지향성의 조절역할 -
    김태구 외식경영연구 15 (3) : 29 ~ 56 [2012]
  • 윤리적 리더십이 조직구성원 주도성 및 조직 효과성과 이해관계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학교조직을 대상으로 -
    이용탁 인적자원관리연구 20 (1) : 125 ~ 140 [2013]
  • 윤리경영이 직무만족과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에 미치는 영향: 호텔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조선배 외식경영연구 14 (5) : 7 ~ 22 [2011]
  • 웨딩홀 웹사이트 품질이 사용자 만족, 신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서울·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임재문 관광연구저널 27 (2) : 303 ~ 318 [2013]
  • 외식업체의 조직특성과 고객지향성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김현주 외식경영연구 13 (1) : 233 ~ 254 [2010]
  • 외식기업의 내부마케팅 요소가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이인성 관광연구저널 23 (4) : 347 ~ 363 [2009]
  • 외식기업의 경영자원이 경쟁전략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경화 관광연구저널 26 (2) : 279 ~ 296 [2012]
  • 외식기업에서 상사의 리더십유형이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여운승 관광연구저널 25 (1) : 271 ~ 285 [2011]
  • 와인구매자의 소비유형 및 세분화된 와인시장의 특성에 관한 연구
    한은진 관광연구저널 27 (3) : 157 ~ 171 [2013]
  • 역대 대통령의 외식산업의 정책평가
    김은희 관광연구저널 27 (4) : 299 ~ 323 [2013]
  • 여행사의 내부마케팅이 내부고객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허용덕 관광레저연구 23 (4) : 217 ~ 236 [2011]
  • 심리적 임파워먼트와 조직공정성 지각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프로무용단원을 중심으로 -
    이재인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7 (1) : 1 ~ 11 [2013]
  • 실버세대의 소비성향과 외식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최미숙 관광연구저널 27 (3) : 349 ~ 369 [2013]
  • 소비자의 외식기업에 대한 태도를 매개로 한 경험가치와 행동의도간의 영향관계연구
    이광옥 관광연구저널 27 (4) : 211 ~ 226 [2013]
  • 상사에 대한 신뢰가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신혜숙 관광연구저널 27 (2) : 273 ~ 287 [2013]
  •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애착 및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민정 관광연구저널 27 (4) : 325 ~ 345 [2013]
  • 뷔페 레스토랑 식공간 연출이 고객의 심리적 반응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원철 관광연구저널 27 (2) : 213 ~ 234 [2013]
  • 병원직원의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관한 연구
    최영진 생산성논집 26 (3) : 319 ~ 341 [2012]
  • 백화점 전문식당가 외식업체의 전략적 제휴에 따른 제휴성과와 제휴지속의도에 대한 연구
    심희진 관광연구저널 27 (4) : 153 ~ 170 [2013]
  • 마케팅 능력과 경영성과간의 선형 및 비선형 관계에 대한 연구- 호텔, 레스토랑, 레저 관련 기업들을 대상으로 -
    강석민 관광연구저널 27 (1) : 373 ~ 386 [2013]
  • 내부마케팅활동, 직무만족, 고객지향성과의 관계 연구- 제주지역 관광목적지 마케팅기구(DMO) 직원을 대상으로 -
    강동희 관광연구저널 26 (3) : 129 ~ 147 [2012]
  • 내부마케팅이 내부고객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수도권내 외국인 전용 카지노를 중심으로
    김성혁 관광학연구 32 (4) : 97 ~ 120 [2008]
  • 교사의 교원성과급에 관한 공정성 인식이 직무만족 및 조직헌신에 미치는 영향
    김희규 한국교육학연구 19 (2) : 69 ~ 93 [2013]
  • 관광객특성에 따른 매력속성과 만족도의 차이검정 및 관계연구 -남도음식문화큰잔치를 대상으로-
    이인성 관광연구저널 27 (3) : 385 ~ 398 [2013]
  • 경영이념
  • 경력정체지각이 조직몰입과 경력몰입에 미치는 영향-서울소재 BSP 여행업체 종사자를 중심으로-
    곽대영 관광연구저널 27 (4) : 137 ~ 151 [2013]
  • 개인-조직 적합성과 고객지향성의 관계에 대한 직무만족 매개역할
    임지선 생산성논집 27 (1) : 173 ~ 200 [2013]
  • When does salespeople's customer orientation lead to customer loyalty? The differential effects of relational and functional customer orientation
    Homburg, C.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9 (6) : 795 ~ 812 [2011]
  • When Customers Disappoint: A Model of Relational Internal Marketing and Customer Complaints
    Bell, S. J.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2 (2) : 112 ~ 126 [2004]
  • Theme Park Employee Satisfaction and Customer Orientation
    Wagenheim, M. Managing Leisure 13 (3-4) : 242 ~ 257 [2008]
  • The soco scale : a measure of the customer-orientation of sales people
    Saxe, 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9 (3) : 343 ~ 351 [1982]
  • The employee Ad customer
    Berry, L. Journal of Retailing 3 (1) : 33 ~ 39 [1981]
  • The customer orientation of service workers: Personality trait determinants and effects on self and supervisor performance ratings
    Brown, T.J.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9 (1) : 110 ~ 119 [2002]
  • The Service Organization: Human Resources Management Is Crucial
    Schneider, B. Organizational Dynamics 21 (4) : 39 ~ 52 [1993]
  • The Service Encounter: Diagnosing Favorable and Unfavorable Incidents
    Bitner, M.J. Journal of Marketing 54 (1) : 71 ~ 84 [1990]
  • The Link Between Salespeople’s Job Satisfaction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a Business-to-Business Context : A Dyadic Analysis
    Homburg, C.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2 (2) : 144 ~ 158 [2004]
  • Service-orientation in electronic markets
    Alt, R. Electronic Markets 20 (3-4) : 177 ~ 180 [2010]
  • Review of marketing
    Yi, Y.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68 ~ 123 [1990]
  • Psychometric Theory
    Nunnally, J.C. McGraw-Hill [1978]
  • Organizational identification as a determinant of customer orientation in service organizations
    Wieseke, J. Marketing Letters 18 (4) : 265 ~ 278 [2007]
  • Multivariate Data Analysis
    Hair, J. F. Prentice Hall [1998]
  • Motivation through the design of work:test of a theory
    Hackman, J.R. Organizational Behavior and Human Performance 16 (2) : 260 ~ 279 [1976]
  • Marketing for Hospitality and Tourism
    Kotler, P. Prentice Hall Inc [1996]
  • Managerial Attitude and Performance
    Poter, L.W. Irwin [1968]
  • Leadership style as driver of salespeoples’customer orientation
    Stock, R.M. Journal of Market— Focused Management 5 (4) : 355 ~ 376 [2002]
  • LMX와 임파워먼트, 직무만족, 고객지향성과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서울시 특급호텔 조리종사원을 중심으로
    김태희 관광연구저널 21 (4) : 321 ~ 335 [2007]
  • Handbook of Industrial and Organizational Psychology
    Locke, E.A. Rand Mcnally College Publishing Company [1976]
  • Examining the Mechanisms Linking Transformational Leadership, Employee Customer Orientation, and Service Performance: The Mediating Roles of Perceived Supervisor and Coworker Support
    Liaw, Y.J. Journal of Business and Psychology 25 (3) : 477 ~ 492 [2010]
  • Employee Orientation and Performance: An Exploration of the Mediating Role of Customer Orientation
    Zhang, J. Journal of Business Ethics 91 (1) : 111 ~ 121 [2010]
  • CSR이 소비자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조선배 관광연구저널 27 (4) : 255 ~ 267 [2013]
  • Beyond Marketing 3.0
    동아비즈니스포럼 [2012]
  • An attitude-behavior model of salespeople’s customer orientation
    Stock, R.M.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3 (4) : 536 ~ 552 [2005]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 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4) : 460 ~ 469 [1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