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커뮤니티 특성에 의한 관계품질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커뮤니티 특성에 의한 관계품질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loyalty
  • online community
  • relation quality
  • satisfaction
  • trust
  • 관계품질
  • 만족
  • 신뢰
  • 온라인 커뮤니티
  • 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352 1

0.0%

' 온라인커뮤니티 특성에 의한 관계품질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컨벤션 담당자와의 상호작용과 신뢰에 따른 관계유지에 관한 연구
    선종갑 호텔관광연구 9 (3) : 204 ~ 217 [2007]
  • 호텔레스토랑의 LOHAS이미지, 지각된 서비스품질 및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주현식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8]
  • 패션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라이프스타일 집단 비교 : 패션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은주 한국마케팅과학회 학술대회발표논문집 : 329 ~ 341 [2006]
  • 패밀리 레스토랑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충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 관광연구저널 26 (3) : 327 ~ 343 [2012]
  • 중소기업 인터넷 마케팅 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신종철 중소기업연구 26 (2) : 145 ~ 170 [2004]
  • 인터넷쇼핑몰 특성과 관계품질 및 고객애호도의 관계
    김상우 경영연구 17 (4) : 247 ~ 273 [2002]
  • 인터넷 커뮤니티의 특성과 개인 특성이 사용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건수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 13 (2) : 1 ~ 22 [2003]
  • 인터넷 이용고객의 장기지향성에 대한 탐색적 연구
    황하철 마케팅과학연구 7 : 147 ~ 165 [2001]
  • 웹 쇼핑몰 사이트의 신뢰도의 결정요인과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시뮬레이션 접근방법
    윤성준 경영학연구 32 (1) : 315 ~ 340 [2000]
  • 박사
  • 외식기업의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과 전환행동 성과 연구
    김기영 관광연구저널 24 (3) : 107 ~ 126 [2010]
  • 온라인게임 커뮤니티특성이 온라인게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커뮤니티신뢰도와 커뮤니티몰입을 중심으로 한 상관관계 연구
    김동혁 경희대학교 [2011]
  • 박사
  • 온라인 커뮤니티의 상호작용성 구성요인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용길 품질경영학회지 35 (4) : 123 ~ 139 [2007]
  •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정도가 Flow, 소비자-웹사이트 브랜드 관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13 (1) : 15 ~ 36
    박성연 [2005]
  • 온라인 커뮤니티 상호작용성의 유형과 차원이 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곽봉관 부산대학교 [2007]
  • 온라인 여행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의존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오석규 관광경영연구 16 (3) : 199 ~ 216 [2012]
  •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의 특성에 따른 소비자의 신뢰와 충성도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조인철 관광연구 27 (3) : 397 ~ 412 [2012]
  • 온라인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오환종 산업경제연구 19 (1) : 205 ~ 224 [2006]
  •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충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의 조절효과
    유수선 경희대학교 [2010]
  • 박사
  •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이 관계품질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MOS를 이용한 구조방정식모형 접근법
    라은주 숙명여자대학교 [2007]
  • 여행도매업체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의식, 커뮤니티 충성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천민호 서비스경영학회지 8 (3) : 187 ~ 209 [2007]
  • 게임 콘텐츠 특성과 단말기 요인을 고려한 모바일게임 사용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한광현 Information Syste Review 7 (2) : 41 ~ 60 [2005]
  • ㈜e-business 그룹 사이버 커뮤니티 연구모임
    [2001]
  • What is Interactivity and is It Always Such a Good Thing? Implications of Definition, Person, and Situation for the Influence of Interactivity on Advertising 31 (4) : 53 ~ 64
    Liu, Yuping [2002]
  • User acceptance of computer technology: A comparison of two theoretical models
    Davis, F. D. Management Science 30 : 361 ~ 391 [1989]
  • Towaeds Understanding Member’s Interactivity, Trust, and Flow in Onilne Travel Community
    Wu, J. J. Industrial Management & Data Syste 105 (7) : 937 ~ 954 [2005]
  • The chain of effects from brand trust and brand affect to brand performance : the role of brand loyalty
    Chaudhuri, A. Journal of Marketing 65 (2) : 81 ~ 93 [2001]
  • The Virtual Communities and the Well
    Rheingold, H, L. GNN Magazines (1) [1993]
  • The Role of Pleasure in Web Site Success
    Wulf, K. D. Information and Management 43 : 434 ~ 446 [2006]
  • The Role Played by Perceived Usability, Satisfaction and Customer trust on Website Loyalty
    Flavian, C. nformation and Management 43 (1) : 1 ~ 14 [2006]
  • The Real Value of On-Line Communities
    Armstrong, Arthur Harvard Business Review 74 (3) : 134 ~ 141 [1996]
  • The Nature and Social Uses of the Internet: A Qualitative Investigation
    Maignan, I. The Journal of Consumer Affairs 31 (2) : 347 ~ 371 [1995]
  • The Impact of Customer SatisfactionandrelationshipQualityandCustomer Retention: A Critical Reassessment & Model evelopment
    Hennig-Thurau, T. Psychology & Marketing 14 (8) : 737 ~ 764 [1997]
  • The Effects of Retail Environment on Consumer Perceptions of Quality, Price and Value
    Baker, J. And M University [1990]
  • Strengthening the Satisfaction-profit Chain
    Anderson Journal of Service Research 3 (2) : 107 ~ 120 [2000]
  • Strategies for Reducing Consumers' Risk Aversion in Internet Shopping
    Tan, S. J.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6 (2) : 163 ~ 180 [1999]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Irwin/McGraw-Hill [1997]
  • Research Methods and the New Media
    Williams, F. Free Press [1988]
  • Relationship Quality in Services Selling: An Interpersonal Influence Perspective
    Crosby, Lawrence A. Journal of Marketing 54 (3) : 68 ~ 31 [1990]
  • Production of trust: Institutional sources of economic structure. 1940-1920
    Zucker, L. G. Research in Organizational Behavior 8 : 53 ~ 111 [1986]
  • Principles of Internet Marketing
    Hanson, Ward South-Western College Publishing [2000]
  • Online Communities, White Paper
    Farrior, J. [1999]
  • Interactive advertising and presence : A framework
    Lombard, M. Journal of Interactive Advertising 1 (2) [2001]
  • Intentional Social Action in Virtual Communities
    Bagozzi, R. P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6 (2) : 2 ~ 21 [2001]
  • Exploring the Factors Associated with Web Site Success in the Context of Electronic Commerce
    Liu, C. Information & Management 38 : 23 ~ 33 [2000]
  • Esatisfaction and E-loyalty : A Contingency Framework
    Anderson, R. E. Psychology and Marketing 20 (2) : 123 ~ 138 [2003]
  • E-Loyalty, Your Secret Weapon on the Web
    Reichheld, F. Harvard Business Review 78 (7/8) : 105 ~ 113 [2000]
  •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Retention, and Market Share
    Rust, Roland T. Journal of Retailing 69 (summer) : 193 ~ 215 [1993]
  • Customer Loyalty in E-commece: An Exploration of its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Srinivasan, S. S. Journal of Retailing 78 (1) : 41 ~ 50 [2002]
  • Consumerism: Search for the Consumer Interest
    Asker David. A. Free Press : 2 ~ 20 [1978]
  • Consumer Trust in an Internet Store
    Jarvenpaa, S.L. Information Technology and Management 1 : 45 ~ 71 [2000]
  • Computer Playfulness and Anxiety: Positive and Negative Mediators of the System Experience Effect on Perceived Ease of Use
    Hackbarth, G. Information & Management 40 : 221 ~ 232 [2003]
  • Causes and Consequences of Social Interaction on the Internet: a Conceptual Framework
    Mckenna, K. Y. A Media Psychology 1 (3) : 249 ~ 269 [1999]
  • Branding the Band: ProgressiveGrocer : 20 ~
    Lewis, L. [1999]
  • Brand Communities
    Muniz, A. M.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7 (3) : 412 ~ 423 [2001]
  •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Relationship Quality in Hotel Industry
    Kim, W. G Internations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1 (4) : 321 ~ 338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