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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커뮤니티 특성에 의한 관계품질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경태(Kyong-Tae Park)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경태(Kyong-Tae Park)
주제어
Loyalty
online community
Relation Quality
Satisfaction
Trust
관계품질
만족
신뢰
온라인 커뮤니티
충성도
참고문헌( 58)
유사주제 논문( 10,347)
satisfaction 3,196건
trust 1,638건
신뢰 1,543건
지리 1,319건
loyalty 837건
만족 798건
충성도 660건
관계품질 186건
온라인 커뮤니티 103건
online community 59건
relation quality 8건
인용/피인용
온라인커뮤니티 특성에 의한 관계품질이 충성도에 미 ...
' 온라인커뮤니티 특성에 의한 관계품질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loyalty
online community
relation quality
satisfaction
trust
관계품질
만족
신뢰
온라인 커뮤니티
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352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관계품질
187
1
0.5%
loyalty
838
0
0.0%
online community
60
0
0.0%
relation quality
9
0
0.0%
satisfaction
3,197
0
0.0%
trust
1,639
0
0.0%
만족
799
0
0.0%
신뢰
1,544
0
0.0%
온라인 커뮤니티
104
0
0.0%
충성도
661
0
0.0%
계
10,358
1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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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커뮤니티 특성에 의한 관계품질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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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레스토랑의 LOHAS이미지, 지각된 서비스품질 및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주현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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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라이프스타일 집단 비교 : 패션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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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 레스토랑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충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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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 인터넷 마케팅 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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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쇼핑몰 사이트의 신뢰도의 결정요인과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시뮬레이션 접근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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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브랜드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 혜택, 관계강화 및 거래적 수행성과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성수
김성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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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기업의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과 전환행동 성과 연구
김기영
관광연구저널 24 (3) : 107 ~ 126
[2010]
온라인게임 커뮤니티특성이 온라인게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커뮤니티신뢰도와 커뮤니티몰입을 중심으로 한 상관관계 연구
김동혁
경희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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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온라인 패션 커뮤니티의 정보특성이 관계품질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양정아
성균관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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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커뮤니티의 상호작용성 구성요인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용길
품질경영학회지 35 (4) : 123 ~ 139
[2007]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정도가 Flow, 소비자-웹사이트 브랜드 관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13 (1) : 15 ~ 36
박성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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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커뮤니티 상호작용성의 유형과 차원이 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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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대학교
[2007]
온라인 여행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의존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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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경영연구 16 (3) : 199 ~ 216
[2012]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의 특성에 따른 소비자의 신뢰와 충성도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조인철
관광연구 27 (3) : 397 ~ 412
[2012]
온라인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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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경제연구 19 (1) : 205 ~ 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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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충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의 조절효과
유수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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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이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충성도 및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은미
최은미
서울대학교
[2004]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이 관계품질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MOS를 이용한 구조방정식모형 접근법
라은주
숙명여자대학교
[2007]
여행도매업체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의식, 커뮤니티 충성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천민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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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콘텐츠 특성과 단말기 요인을 고려한 모바일게임 사용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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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커뮤니티 특성에 의한 관계품질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