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관광의 구성요소에 따른 서비스품질이 쾌락적 가치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힐링관광의 구성요소에 따른 서비스품질이 쾌락적 가치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customer loyalty
  • healingtourismstructuralelements
  • hedonic value
  • service quality
  • 고객 충성도
  • 서비스 품질
  • 쾌락적 가치
  • 힐링관광구성요소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546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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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힐링관광의 구성요소에 따른 서비스품질이 쾌락적 가치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박사
  • 힐링을 힐링하다-힐링열풍의 배경과 발전방향
    이승철 CEO Information (897) : 1 ~ 3 [2013]
  • 힐링관광 서비스상품 및 서비스품질이 관광만족과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신현호 관동대학교 대학원 [2014]
  • 힐링(Healing)관광 구성요소의 중요도에 관한 연구
    정상숙 청주대학교 산업경영대학원 [2013]
  • 힐링 트랜스포메이션 재화로서 산림치유 시설 선택요인 중요도 인식연구
    홍수장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3 (1) : 97 ~ 106 [2013]
  • 호텔기업의 브랜드 개성, 동일시, 신뢰, 애호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이현석 동아대학교 대학원 [2005]
  • 한국에서의 내적치유 운동에 대한 연구
    양정하 고신대학교 대학원 [2006]
  • 한국 온천의 서비스품질이 쾌락적 가치와 실용적 가치를 매개로 보양온천관광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숙진 동북아관광연구 7 (1) : 89 ~ 109 [2011]
  • 펜션이용객의 서비스품질, 체험품질, 체험만족, 및 애호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하동현 관광연구 25 (1) : 1 ~ 21 [2010]
  • 트랜스포메이션 재화 유형별 힐링 시설 특성 연구 - 소재지역, 프로그램, 특화재료에 따른 특화성 차이 -
    양제연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3 (1) : 25 ~ 37 [2013]
  • 트랜스포메이션 경제시대에 있어서 힐링의 관광 상품화 가능성에 대한 연구
    박종희 관광레저연구 21 (2) : 357 ~ 374 [2009]
  • 쾌락적 가치가 관광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박종희 관광연구 21 (4) : 121 ~ 138 [2007]
  • 치유무용(Healing Dance)이 뇌졸중을 가진 허약노인에 미치는 영향
    임도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8]
  • 청소년 농촌체험관광의 서비스품질, 만족도 및 충성도의 구조분석
    최영창 한국청소년연구 18 (2) : 239 ~ 261 [2007]
  • 지역축제 체험 가치가 지역 브랜드 자산 및 지역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동식 서비스경영학회지 14 (2) : 99 ~ 123 [2013]
  • 지역축제 선택속성과 방문객 애호도의 영향관계 분석: 중요도-만족도 변환지수를 중심으로
    서철현 호텔경영학연구 19 (6) : 255 ~ 271 [2010]
  • 일본인 의료관광객들의 선호속성 영향요인 분석
    장양례 관광연구저널 25 (4) : 363 ~ 380 [2011]
  • 의료관광 서비스품질, 가치,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임춘례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2]
  • 소비관련 감정척도의 개발
    이학식 마케팅연구 17 (3) : 55 ~ 91 [2002]
  • 선진국 소비 트랜드와 글로벌 기업의 대응
    삼성경제연구소 CEO Information (888) [2013]
  • 서비스제공자의 매력성이 서비스품질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은정 전북대학교 대학원 [2009]
  • 생태요소를 적용한 체험과 테마중심의 치유공간에 관한 연구
    신혜원 홍익대학교 건축도시대학원 [2011]
  • 브랜드이미지, 지역주민의 자긍심, 지역애호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 보령지역을 중심으로
    권봉헌 호텔리조트연구 9 (2) : 7 ~ 21 [2010]
  • 불안한 시대 불안한 고객을 위한처방
    정지혜 LG Business Insight [2012]
  • 방한 일본인의 여행상품에 대한 서비스품질이 여행자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통역안내사 역할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정삼권 호텔경영학연구 19 (1) : 219 ~ 235 [2010]
  • 방한 일본인 관광객의 관광지선택속성이 관광객 만족과 관광지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박은숙 Tourism Research (31) : 47 ~ 69 [2010]
  • 문화관광 체험영역에 관한 연구 : 유산관광자를 대상으로
    한숙영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6]
  • 목회자의 정신건강
    손운산 연세 목회전문화 세미나 1 : 111 ~ 119 [1999]
  • 마케팅관리론
    윤훈현 피어슨 에듀케이션코리아 [2004]
  • 노인소비자의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이 관광지 선택 속성에 미치는 영향 : VALS2를 중심으로
    정군표 계명대학교 대학원 [2011]
  • 관광객체험이 체험품질, 체험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귀연 관광연구 25 (2) : 271 ~ 292 [2010]
  • 경쟁우위를 위한 서비스품질 전략에 관한 연구
    임재화 산업경영연구 5 : 123 ~ 149 [1996]
  • 건강테마형 여행 유형 및 자원 사례
    이경환 관광연구저널 19 (2) : 143 ~ 153 [2005]
  • 가족관광객 의사결정단계에 따른 속성인식과 관광지 선호유형 : 제주지역 가족관광객을 중심으로
    홍성화 관광연구저널 22 (1) : 67 ~ 82 [2008]
  • 가상점포의 이미지 결정요인과 충성도에 관한 연구
    김정희 유통연구 6 (1) : 77 ~ 101 [2001]
  • “힐링” 현상과 관련하여 생각하고 싶은 것 : 인문학 또는 종교학적인 자리에서
    정진홍 철학과현실 (94) : 74 ~ 88 [2012]
  • Work and /or Fun: Measuring Hedonic and Utilitarian Shopping Value
    Babin BJ Journal of Customer Research 20 (3) : 644 ~ 656 [1994]
  • Value-Percept Disparity: An Alternative to the Disconfirmation-of-Expectations theory of Consume r Satisfaction
    Westbrook RA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0 (2) : 56 ~ 61 [1983]
  •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A Journal of Marketing 60 (4) : 31 ~ 46 [1996]
  • 박사
  • Perceived Quality
    Holbrook MB Lexington Books : 31 ~ 57 [1985]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J Journal of Marketing 56 : 55 ~ 68 [1992]
  • Measuring Service Quality and Its Relationship to Future Consumer Behavior
    Headley DE Journal of Health Care Marketing 13 (4) : 32 ~ 41 [1993]
  • Evaluating Service Encountrt : The Effects of Physical Surrounding and Employmees Responses
    Biner MJ Journal of Marketing : 375 ~ 384 [1990]
  • Emerging Perspectives on Service Marketing
    Lewis RC AMA : 99 ~ 107 [1983]
  • E-Satisfaction and E-Loyalty: A Contingency Framework
    Anderson RE Psychology and Marketing 20 (2) : 123 ~ 138 [2003]
  • Dealerd and Dealing in a Periodic Market: Informal Retailing in Ethnographic Perspective
    Sherry JF Journal of Retailing 66 (2) : 174 ~ 200 [1990]
  • Consumers Intensify Their Vow to ‘Save More, Spend Less’
    BCG [2012]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ans-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A Journal of Marketing 52 : 2 ~ 22 [1988]
  • Communication and Control Process in Delivery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52 (2) : 35 ~ 48 [1988]
  • Brand Loyalty Measurement and Management
    Jacoby John Wiley & Sons, Inc : 48 ~ 51 [1978]
  •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
    Gröroos C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8 (4) : 36 ~ 44 [1984]
  • A Multiple-Item Scalef 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64 (1) : 12 ~ 40 [1988]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Fall) : 41 ~ 50 [1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