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힐링관광의 구성요소에 따른 서비스품질이 쾌락적 가치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Jong- Chul Park)
윤용보 ( Yong Bo Yoon )
이광옥(Gwang-Ock Lee)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종철(Jong- Chul Park)
윤용보 ( Yong Bo Yoon )
이광옥(Gwang-Ock Lee)
주제어
Customer Loyalty
HealingTourismStructuralElements
Hedonic Value
service quality
고객 충성도
서비스 품질
쾌락적 가치
힐링관광구성요소
참고문헌( 54)
유사주제 논문( 4,543)
서비스 품질 1,427건
지리 1,319건
service quality 772건
고객 충성도 470건
customer loyalty 450건
hedonic value 67건
쾌락적 가치 36건
healingtourismstructuralelements 1건
힐링관광구성요소 1건
인용/피인용
힐링관광의 구성요소에 따른 서비스품질이 쾌락적 가 ...
' 힐링관광의 구성요소에 따른 서비스품질이 쾌락적 가치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customer loyalty
healingtourismstructuralelements
hedonic value
service quality
고객 충성도
서비스 품질
쾌락적 가치
힐링관광구성요소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546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customer loyalty
451
0
0.0%
healingtourismstructuraleleme ...
2
0
0.0%
hedonic value
68
0
0.0%
service quality
773
0
0.0%
고객 충성도
471
0
0.0%
서비스 품질
1,428
0
0.0%
쾌락적 가치
37
0
0.0%
힐링관광구성요소
2
0
0.0%
계
4,55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힐링관광의 구성요소에 따른 서비스품질이 쾌락적 가치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박사
힐링체험욕구와 트랜스포메이션 행동의도 관계연구 : 힐링관여도의 매개·조절 역할을 중심으로
양제연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2]
힐링을 힐링하다-힐링열풍의 배경과 발전방향
이승철
CEO Information (897) : 1 ~ 3
[2013]
힐링관광 서비스상품 및 서비스품질이 관광만족과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신현호
관동대학교 대학원
[2014]
힐링(Healing)관광 구성요소의 중요도에 관한 연구
정상숙
청주대학교 산업경영대학원
[2013]
힐링 트랜스포메이션 재화로서 산림치유 시설 선택요인 중요도 인식연구
홍수장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3 (1) : 97 ~ 106
[2013]
호텔기업의 브랜드 개성, 동일시, 신뢰, 애호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이현석
동아대학교 대학원
[2005]
한국에서의 내적치유 운동에 대한 연구
양정하
고신대학교 대학원
[2006]
한국 온천의 서비스품질이 쾌락적 가치와 실용적 가치를 매개로 보양온천관광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숙진
동북아관광연구 7 (1) : 89 ~ 109
[2011]
펜션이용객의 서비스품질, 체험품질, 체험만족, 및 애호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하동현
관광연구 25 (1) : 1 ~ 21
[2010]
트랜스포메이션 재화 유형별 힐링 시설 특성 연구 - 소재지역, 프로그램, 특화재료에 따른 특화성 차이 -
양제연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3 (1) : 25 ~ 37
[2013]
트랜스포메이션 경제시대에 있어서 힐링의 관광 상품화 가능성에 대한 연구
박종희
관광레저연구 21 (2) : 357 ~ 374
[2009]
쾌락적 가치가 관광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박종희
관광연구 21 (4) : 121 ~ 138
[2007]
치유무용(Healing Dance)이 뇌졸중을 가진 허약노인에 미치는 영향
임도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8]
청소년 농촌체험관광의 서비스품질, 만족도 및 충성도의 구조분석
최영창
한국청소년연구 18 (2) : 239 ~ 261
[2007]
지역축제 체험 가치가 지역 브랜드 자산 및 지역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동식
서비스경영학회지 14 (2) : 99 ~ 123
[2013]
지역축제 선택속성과 방문객 애호도의 영향관계 분석: 중요도-만족도 변환지수를 중심으로
서철현
호텔경영학연구 19 (6) : 255 ~ 271
[2010]
일본인 의료관광객들의 선호속성 영향요인 분석
장양례
관광연구저널 25 (4) : 363 ~ 380
[2011]
의료관광 서비스품질, 가치,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임춘례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2]
소비관련 감정척도의 개발
이학식
마케팅연구 17 (3) : 55 ~ 91
[2002]
선진국 소비 트랜드와 글로벌 기업의 대응
삼성경제연구소
CEO Information (888)
[2013]
서비스제공자의 매력성이 서비스품질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은정
전북대학교 대학원
[2009]
생태요소를 적용한 체험과 테마중심의 치유공간에 관한 연구
신혜원
홍익대학교 건축도시대학원
[2011]
브랜드이미지, 지역주민의 자긍심, 지역애호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 보령지역을 중심으로
권봉헌
호텔리조트연구 9 (2) : 7 ~ 21
[2010]
불안한 시대 불안한 고객을 위한처방
정지혜
LG Business Insight
[2012]
방한 일본인의 여행상품에 대한 서비스품질이 여행자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통역안내사 역할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정삼권
호텔경영학연구 19 (1) : 219 ~ 235
[2010]
방한 일본인 관광객의 관광지선택속성이 관광객 만족과 관광지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박은숙
Tourism Research (31) : 47 ~ 69
[2010]
문화관광 체험영역에 관한 연구 : 유산관광자를 대상으로
한숙영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6]
목회자의 정신건강
손운산
연세 목회전문화 세미나 1 : 111 ~ 119
[1999]
마케팅관리론
윤훈현
피어슨 에듀케이션코리아
[2004]
노인소비자의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이 관광지 선택 속성에 미치는 영향 : VALS2를 중심으로
정군표
계명대학교 대학원
[2011]
관광객체험이 체험품질, 체험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귀연
관광연구 25 (2) : 271 ~ 292
[2010]
경쟁우위를 위한 서비스품질 전략에 관한 연구
임재화
산업경영연구 5 : 123 ~ 149
[1996]
건강테마형 여행 유형 및 자원 사례
이경환
관광연구저널 19 (2) : 143 ~ 153
[2005]
가족관광객 의사결정단계에 따른 속성인식과 관광지 선호유형 : 제주지역 가족관광객을 중심으로
홍성화
관광연구저널 22 (1) : 67 ~ 82
[2008]
가상점포의 이미지 결정요인과 충성도에 관한 연구
김정희
유통연구 6 (1) : 77 ~ 101
[2001]
“힐링” 현상과 관련하여 생각하고 싶은 것 : 인문학 또는 종교학적인 자리에서
정진홍
철학과현실 (94) : 74 ~ 88
[2012]
Work and /or Fun: Measuring Hedonic and Utilitarian Shopping Value
Babin BJ
Journal of Customer Research 20 (3) : 644 ~ 656
[1994]
Value-Percept Disparity: An Alternative to the Disconfirmation-of-Expectations theory of Consume r Satisfaction
Westbrook RA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0 (2) : 56 ~ 61
[1983]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A
Journal of Marketing 60 (4) : 31 ~ 46
[1996]
박사
SERVQUAL 품질 차원과 기업의 서비스품질 전략
이은희
이은희
전북대학교 대학원
[2013]
Perceived Quality
Holbrook MB
Lexington Books : 31 ~ 57
[1985]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J
Journal of Marketing 56 : 55 ~ 68
[1992]
Measuring Service Quality and Its Relationship to Future Consumer Behavior
Headley DE
Journal of Health Care Marketing 13 (4) : 32 ~ 41
[1993]
Evaluating Service Encountrt : The Effects of Physical Surrounding and Employmees Responses
Biner MJ
Journal of Marketing : 375 ~ 384
[1990]
Emerging Perspectives on Service Marketing
Lewis RC
AMA : 99 ~ 107
[1983]
E-Satisfaction and E-Loyalty: A Contingency Framework
Anderson RE
Psychology and Marketing 20 (2) : 123 ~ 138
[2003]
Dealerd and Dealing in a Periodic Market: Informal Retailing in Ethnographic Perspective
Sherry JF
Journal of Retailing 66 (2) : 174 ~ 200
[1990]
Consumers Intensify Their Vow to ‘Save More, Spend Less’
BCG
[2012]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ans-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A
Journal of Marketing 52 : 2 ~ 22
[1988]
Communication and Control Process in Delivery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52 (2) : 35 ~ 48
[1988]
Brand Loyalty Measurement and Management
Jacoby
John Wiley & Sons, Inc : 48 ~ 51
[1978]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
Gröroos C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8 (4) : 36 ~ 44
[1984]
A Multiple-Item Scalef 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64 (1) : 12 ~ 40
[1988]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Fall) : 41 ~ 50
[1985]
' 힐링관광의 구성요소에 따른 서비스품질이 쾌락적 가치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