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서비스산업에서 전환 장벽이 고객만 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reated with Highcharts 5.0.0활용도영향력공유도3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동호 최우석 한옥임
    • 제어번호 100651352
    • 학술지명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 권호사항 Vol. - No. 춘계 [ 2013 ]
    • 발행처 한국산업경제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89-303 ( 1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23
    • 판매처 누리미디어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헤어미용 산업의 효율적 서비스 품질관리 전략에 관한 연구미용서비스산업에서 전환 장벽이 고객만 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