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부모를 둔 청각장애대학생의 생애사 연구

논문상세정보
' 농부모를 둔 청각장애대학생의 생애사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농자녀,농부모의 농자녀,청각장애대학생
  • 청각장애,농부모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 0

0.0%

' 농부모를 둔 청각장애대학생의 생애사 연구' 의 참고문헌

  • 특수학급 교사와 원적학급 교사의농문화에 대한 인식 비교
    박찬영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15 (1) : 55 ~ 77 [2014]
  • 청인부모와 농인부모의 청각장애자녀에 대한 의사소통양식의 선호 성향
    김선희 대구대학교 교육대학원 [2005]
  • 청각장애학생의 교수학습방법
    최성규 시그마프레스 [2012]
  • 청각장애학교 초등학교 교사의 언어교육방법 선택과 효율성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
    윤지원 대구대학교 대학원 [2014]
  • 청각장애학교 언어교과서 활용 실태와 문제점 분석
    강민주 최성규 특수아동교육연구 6 (2) : 309 ~ 332 [2004]
  • 청각장애아의 심리
    최성규 도서출판 특수교육 [1997]
  • 청각장애아동 교육
  • 청각장애아교육
    이규식 학지사 [2005]
  • 청각장애 학생의 사회·정서적 발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분석 연구
    손희정 대구가톨릭대학교 대학원 [2003]
  • 청각장애 대학생의 삶의 경험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
    이혜숙 한국사회복지교육 13 (13) : 181 ~ 210 [2010]
  • 청각장애 내담자들 간의 다양성 : 정체성을 중심으로
    배진희 상담학연구 4 (2) : 267 ~ 279 [2003]
  • 질적연구방법론 2 : Methods
    김영천 아카데미프레스 [2013]
  • 장애아동 언어지도
    최성규 한국언어치료학회 [2001]
  • 장애 대학생의 대학생활 적응을 위한 자기옹호 경험의 현상학적 연구
    김경민 특수교육 13 (2) : 5 ~ 42 [2014]
  • 생애사 연구방법론의 이론적 배경과 분석방법에 대한 탐구
    이동성 초등교육연구 26 (2) : 71 ~ 96 [2013]
  • 생애사 연구동향의 방법론적 검토: 세 가지 방법적 이슈를 중심으로
    이동성 교육인류학연구 16 (2) : 47 ~ 82 [2013]
  • 덴마크 농아동의 이중언어 능력 지도
    최성희 인천성동학교 [2006]
  • 농인의 가족 상호작용에 관한 문화 기술지 연구
    이혜숙 가족과 가족치료 18 (2) : 213 ~ 236 [2010]
  • Parenting stress among parents of deaf and hearing children : Associations with language delays and behavior problems
    Quittner, A. Science & Practice 10 (2) : 136 ~ 155 [2010]
  • Parent-to-parent support for parents with children who are deaf or hard of hearing : A conceptual framework
    Henderson, R. J. American Journal of Audiology 23 : 437 ~ 448 [2014]
  • Parent-child interaction therapy with a deaf and hard of hearing family
    Shinn, M. M. Clinical Case Studies 12 (6) : 411 ~ 427 [2013]
  • Family-centered practices and American Sign Language(ASL) : Challenges and recommendations
    Hardin, B. Exceptional Children 81 (1) : 107 ~ 123 [2014]
  • Bimodal bilingual language development of hearing children of deaf parents
    Hofmann, K. European Journal of Special Needs Education 30 (1) : 30 ~ 46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