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일반학급 순회교육 지원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연구
'
유치원 일반학급 순회교육 지원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순회교육,유아교사,특수교육 ...
|
1
|
0
|
|
계 |
|
1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
'
유치원 일반학급 순회교육 지원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연구' 의 참고문헌
-
-
특수교육지원센터 평가지표 타당화 연구
오세철
정서·행동장애연구 26 (3) : 277 ~ 299
[2010]
-
-
박사
-
-
-
장애유아 통합에 있어서 효과적인 일반유아교사가 지원방법개발을 위한 요구조사. 장애인복지 프로그램 운영방법
-
박사
-
유치원 통합교육과 통합교육 발전방안에 대한 교사의 인식 연구 : 서울, 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
-
순회교사 지원에 대한 통합학급 교사의 인식과 개선방안
-
박사
-
The conflict within : Resistance to inclusion and other paradoxes in special education
-
Special or inclusion education : future trends
Florian, L.
British Journal of Special Education 35 (4) : 202 ~ 208
[2008]
-
Special education, inclusion and democracy
Nilholm, C.
European Journal of Special Needs Education 21 (4) : 431 ~ 445
[2006]
-
Making differences ordinary in inclusive classrooms
McLeskey, J.
Intervention in School and Clinic 42 (3) : 162 ~ 168
[2007]
-
From integration to inclusion: focusing global trends and changes in the western European societies
Vislie, L.
European Journal of Special Needs Education 18 (1) : 17 ~ 35
[2003]
-
'
유치원 일반학급 순회교육 지원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