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폐범주성 장애유아의 자기결정 경험'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어 |
자폐범주성 장애유아,자기결정 ...
|
1
|
0
|
|
계 |
|
1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
'
자폐범주성 장애유아의 자기결정 경험' 의 참고문헌
-
한국과 미국 장애학생의 장애 유형에 따른 자기결정 능력 비교
이성봉
자폐성장애연구 12 (3) : 61 ~ 78
[2012]
-
특수한 학습요구를 가진 학생들의 장애유형과 성별에 따른 자기결정력과 삶의 질 비교
박성우
정서·행동장애연구 20 (3) : 181 ~ 206
[2004]
-
지역사회활동프로그램 적용에 따른 자폐청소년의 자기결정 기술에 대한 사례 연구
김정화
지적장애연구 8권 (1) : 155 ~ 185
[2006]
-
장애인의 자기결정력증진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성 연구 : 지체장애와 뇌병변장애 청소년을 중심으로
-
장애유아의 자기결정에 대한 부모의 인식 연구
김수진
정서·행동장애연구 30 (3) : 151 ~ 176
[2014]
-
자폐아 교육의 최상의 실제
방명애
정서학습장애연구 15 (1) : 149 ~ 172
[1999]
-
-
-
비디오 활용 사회상황 이야기가 자폐스팩트럼장애 아동의 자기결정 표현행동에 미치는 효과
김정일
정서·행동장애연구 21 (1) : 231 ~ 251
[2005]
-
-
발달지체유아의 자기결정에 관련된 자신의 행동에 대한 특수교사와 발달지체유아 어머니의 인식
방명애
유아특수교육연구 9 (1) : 181 ~ 195
[2009]
-
발달지체유아의 자기결정능력에 대한 유아특수교사와 통합유치원 교사의 인식과 실태
-
발달지체 유아의 자기결정 촉진 당위성과 교수-학습 원리-유아통합교육 현장을 중심으로-
김성애
특수교육학연구 37 (2) : 1 ~ 24
[2002]
-
-
-
Understanding self-determination and families of young children with disabilities in home environment
-
The transition from middle school to high school : Students with and without learning disabilities share their perceptions
-
The relationship between self-determination, quality of life and life satisfaction for adults with mental retardation
Wehmeyer, M. L.
Education and Training in Mental Retardation and Developmental Disabilities 33 (1) : 3 ~ 12
[1998]
-
Teaching self-determination to students with disabilities: Basic skills for successful transition
-
Self-determination and positive adult outcome : A follow up study of youth with mental retardation or learning disabilities
-
Self-determination across the life span: Indenpendence and choice for people with disabilities
Doll, B.
Paul. H. Brookes : 63 ~ 88
[1996]
-
Promoting self-determination through effective curriculum development
Field, S.
Intervention in School and Clinic 30 : 134 ~ 141
[1995]
-
Promoting self-determination in young children with disabilities : The critical role of families
-
Promoting self-determination in early elementary school : Teaching self-regulated problem-solving and goal-setting skills
Palmer, S. B.
Remedial and Special Education 24 (2) : 115 ~ 126
[2003]
-
From theory to practice : A contextual framework for understanding self-determination in early childhood environments
Erwin, E. J.
Infants and Young Children 16 (1) : 77 ~ 87
[2003]
-
Evaluating a multicomponent program for enhancing the self-determination of youth with disabilities
Abery, B
Intervention in School and Clinic 30 (3) : 170 ~ 179
[1995]
-
Effects of choice making on the serious problem behaviors of students with severe handicaps
Dyer, K.
Journal of Applied Behavior Analysis 23 (4) : 515 ~ 524
[1990]
-
A model for parent-teacher collaboration to promote self-determination in young children with disabilities
Lee, S.
Teaching Exceptional Children 38 (3) : 36 ~ 41
[2006]
'
자폐범주성 장애유아의 자기결정 경험'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