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된 삼목게임의 전략 적합도 인식을 위한 진화신경망 모델

이병두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종료된 삼목게임의 전략 적합도 인식을 위한 진화신경망 모델'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ack-propagation neural network
  • bpnn
  • computergo
  • evolutionarymodel
  • gan
  • genetic algorithm
  • strategic fitness
  • tic-tac-toe gam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30 1

1.6%

' 종료된 삼목게임의 전략 적합도 인식을 위한 진화신경망 모델' 의 참고문헌

  • 한중일 프로바둑기사 포석 분석
    이병두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6 (4) : 17 ~ 26 [2013]
  • 주성분분석을 활용한 한국 프로바둑기사 포석 인식
    이병두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6 (2) : 73 ~ 80 [2013]
  • 유전 알고리즘을 이용한 삼목 게임 전략 분석
    이병두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14 (6) : 39 ~ 48 [2014]
  • 유전 알고리즘과 게임 트리를 병합한 오목 인공지능 설계 및 GPU 기반 병렬 처리 기법
    안일준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37 (2) : 66 ~ 75 [2010]
  • 삼목 게임에서의 최선의 수순
    최영욱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7 (3) : 11 ~ 16 [2014]
  • 삼목 게임에 적용된 몬테카를로 트리탐색
    이병두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14 (3) : 47 ~ 54 [2014]
  • Playing Tic-Tac-Toe Using Genetic Neural Network with Double Transfer Functions
    S. H. Ling Journal of Intelligent Learning Systems and Applications 3 : 37 ~ 44 [2011]
  • On the Genetic Evolution of a Perfect Tic-Tac-Toe Strategy
  • In Search of No-loss Strategies for the Game of Tic-Tac-Toe using a Customized Genetic Algorithm
    A. Bhatt GECCO'08(Genetic and Evolutionary Computation Conference 2008) : 889 ~ 896 [2008]
  • Genetic Algorithm
    Wikipedia
  • Evaluation Function Based Monte-Carlo LOA
  • Artificial Intelligence Go
    Byung-Doo Lee Books Holic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