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넥트 2.0을 활용한 게임 모션 라이브러리 툴 구축

논문상세정보
' 키넥트 2.0을 활용한 게임 모션 라이브러리 툴 구축'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gamemotionlibrarytool
  • kinect2.0
  • maxscript
  • motion capture
  • motion librar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7 1

0.4%

' 키넥트 2.0을 활용한 게임 모션 라이브러리 툴 구축' 의 참고문헌

  • 키넥트를 이용한 모션캡쳐 시스템의 인체 모델 정보 측정 자동화
    신중수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12 (09) : 173 ~ 180 [2014]
  • 애니메이션의 모션캡쳐 활용에 관한 연구
    김지수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14) : 109 ~ 116 [2008]
  • 모션 캡쳐 자료를 이용한 아동 무용 애니메이션 구현
    장재건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19) : 211 ~ 216 [2009]
  • 모션 센서를 이용한 호환성 있는 캐릭터 애니메이션 개발
    정철희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7 (4) : 237 ~ 246 [2014]
  • http://www.microsoft.com/en-us/kinectforwindows/meetkinect/features.aspx
  • http://en.wikipedia.org/wiki/Kinect
  • 3D Human Body Tracking Technology for Real-time Motion Capture
    Jiang Zhou PAI CHAI UNIVERSITY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