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키넥트 2.0을 활용한 게임 모션 라이브러리 툴 구축
박영우
길태숙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영우
길태숙
제어번호
100641434
학술지명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권호사항
Vol. 28 No. 2 [ 2015 ]
발행처
한국컴퓨터게임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9-85 ( 7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5
KDC
691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GameMotionLibraryTool
Kinect2.0
MaxScript
Motion Capture
Motion Library
참고문헌( 7)
유사주제 논문( 52)
motion capture 48건
motion library 4건
인용/피인용
키넥트 2.0을 활용한 게임 모션 라이브러리 툴 구축
' 키넥트 2.0을 활용한 게임 모션 라이브러리 툴 구축'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gamemotionlibrarytool
kinect2.0
maxscript
motion capture
motion librar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7
1
0.4%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motion capture
49
1
2.0%
gamemotionlibrarytool
1
0
0.0%
kinect2.0
1
0
0.0%
maxscript
1
0
0.0%
motion library
5
0
0.0%
계
57
1
0.4%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키넥트 2.0을 활용한 게임 모션 라이브러리 툴 구축'
의 참고문헌
키넥트를 이용한 모션캡쳐 시스템의 인체 모델 정보 측정 자동화
신중수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12 (09) : 173 ~ 180
[2014]
애니메이션의 모션캡쳐 활용에 관한 연구
김지수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14) : 109 ~ 116
[2008]
모션 캡쳐 자료를 이용한 아동 무용 애니메이션 구현
장재건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19) : 211 ~ 216
[2009]
모션 센서를 이용한 호환성 있는 캐릭터 애니메이션 개발
정철희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7 (4) : 237 ~ 246
[2014]
http://www.microsoft.com/en-us/kinectforwindows/meetkinect/features.aspx
http://en.wikipedia.org/wiki/Kinect
3D Human Body Tracking Technology for Real-time Motion Capture
Jiang Zhou
PAI CHAI UNIVERSITY
[2012]
' 키넥트 2.0을 활용한 게임 모션 라이브러리 툴 구축'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