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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충동구매 선행변수로서 점포이미지와 가격할인의 비교연구
김영미(Young Mi Kim)
이형주(Hyoung Ju Lee)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영미(Young Mi Kim)
이형주(Hyoung Ju Lee)
주제어
Emotional reaction
Impulse Buying
Price discount
toreimage
가격할인
감성적반응
점포이미지
충동구매
참고문헌( 68)
유사주제 논문( 2,891)
심리학 2,614건
충동구매 84건
가격할인 61건
impulse buying 54건
점포이미지 32건
emotional reaction 22건
price discount 18건
감성적반응 6건
인용/피인용
소비자의 충동구매 선행변수로서 점포이미지와 가격할 ...
' 소비자의 충동구매 선행변수로서 점포이미지와 가격할인의 비교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심리학
emotional reaction
impulse buying
price discount
toreimage
가격할인
감성적반응
점포이미지
충동구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65
1
0.2%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심리학
2,615
0
0.0%
주제어
가격할인
62
1
1.6%
emotional reaction
23
0
0.0%
impulse buying
55
0
0.0%
price discount
19
0
0.0%
toreimage
1
0
0.0%
감성적반응
7
0
0.0%
점포이미지
33
0
0.0%
충동구매
85
0
0.0%
계
2,900
1
0.2%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소비자의 충동구매 선행변수로서 점포이미지와 가격할인의 비교연구'
의 참고문헌
한국과 미국대학생의 충동구매행동과 신용카드사용에 대한 비교연구
박은주
한국의류학회지 28 (12) : 1571 ~ 1582
[2004]
패션상품 충동구매 후 긍정적 감정 형성에 관한 연구 - 구매 후 인지적 효용평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문희강
소비자학연구 20 (2) : 203 ~ 220
[2009]
패션 마케팅과 감성
최선형
생활과학연구논집 24 (1)
[2004]
박사
충동구매에서 소비자 심리적 특성의 조절적 역할
강봉희
충북대학교 대학원
[2001]
인터넷 공동구매시 충동구매성향과 가격, 희소성 메시지가 의류제품에 대한 호의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황선진
한국의류학회지 33 (10) : 1519 ~ 1529
[2009]
의류제품의 충동구매행동과 의류점포 서비스 품질, 의복평가기준 및 위험지각의 관계
박은주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9 (9) : 153 ~ 173
[2002]
의류점포 분위기에 따른 소비자 정서반응이 쇼핑가치에 미치는 매개효과
趙仙姬
啓明大學校 大學院
[1997]
의류점포 내 상황요인과 제품의 소비가치가 충동구매에 미치는영향
박은주
한국의류학회지 24 (6) : 873 ~ 883
[2000]
온라인 충동구매성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엄태희
충남대학교 대학원
[2003]
시장효율성, 가격정보 이용가능성, 속성 간 상관 및 제품유형에 따른 소비자 추론
신은정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0 (1) : 101 ~ 129
[2009]
쇼핑행위의 경험적 측면: 쇼핑시 느끼는 기분이나 감정이 매장태도와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창조
소비자학연구 7 (1) : 51 ~ 73
[1996]
쇼핑동기에 따른 점포내 소비자 감정이 의류제품 쇼핑행동에미치는 영향
정명선
한국의류학회지 83 : 314 ~ 325
[1999]
레저 시설 내에서의 소비자 감정적 반응에 대한 실증연구: 스키리조트를 중심으로
유창조
소비자학연구 8 (1) : 59 ~ 78
[1997]
대학가 상권의 점포이미지 결정요소에 관한? 연구
설상철
산업경제연구 15 (6) : 14 ~ 212
[2002]
남자대학생의 점포이미지 선호가 의류제품 충동구매에 미치는영향 연구
황진숙
복식 51 (3) : 51 ~ 58
[2001]
광고에 대한 감정의 유형화: 유발된 감정과 느낀 감정
성영신
광고학연구 6 (2) : 7 ~ 49
[1995]
고객의 성격특성별 감성적 반응이 충동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보석산업에서 점포이미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영미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2008]
감성마케팅. 잠든 시장을 깨운다
사카이 나오키
정보공학
[2003]
가격할인과 보너스 팩 판촉에 대한 소비자 지각과 주관적 가치의 차이
유연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4 (2) : 295 ~ 320
[2013]
What's and i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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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re in the Habit of Impulsive Buy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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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nomological net of perceived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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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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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fluence of brand recognition on retail store image
Porter Stephen 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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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uying impul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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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EA JEWELRY MARKET RESEARCH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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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ulse buying varies by produ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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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unicating Price Information through Semantic Cues : The Moderating Effects of Situation and Discount Size
Grew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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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yers' Subjective Perceptions of Pr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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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neglected ‘P’: The importance of piace in consumer reponse
Ridgway, N. 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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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behavioral conception of retail i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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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Reexaminations of the Determinations of Consumer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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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6]
A Cognitive Model of Antecedents and Cons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L. Richard.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 460 ~ 469
[1980]
' 소비자의 충동구매 선행변수로서 점포이미지와 가격할인의 비교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