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의 기능과 광고태도간의 관계성에 관한 한국과 중국소비자 인식 비교
김나미(Na Mi Kim)
유승엽(Seung Yeob Yu)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나미(Na Mi Kim)
유승엽(Seung Yeob Yu)
주제어
advertisingfunction
Attitude toward Advertising
ChineseConsumers
consumerawareness
consumers
광고기능
광고태도
소비자 인식
중국소비자
한국 소비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264)
심리학 2,614건
광고태도 264건
중국소비자 139건
소비자 인식 120건
chineseconsumers 54건
consumers 28건
consumerawareness 23건
attitude toward advertising 18건
한국 소비자 4건
인용/피인용
광고의 기능과 광고태도간의 관계성에 관한 한국과 중 ...
' 광고의 기능과 광고태도간의 관계성에 관한 한국과 중국소비자 인식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심리학
advertisingfunction
attitude toward advertising
chineseconsumers
consumerawareness
consumers
광고기능
광고태도
소비자 인식
중국소비자
한국 소비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4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심리학
2,615
0
0.0%
주제어
advertisingfunction
1
0
0.0%
attitude toward advertising
19
0
0.0%
chineseconsumers
55
0
0.0%
consumerawareness
24
0
0.0%
consumers
29
0
0.0%
광고기능
1
0
0.0%
광고태도
265
0
0.0%
소비자 인식
121
0
0.0%
중국소비자
140
0
0.0%
한국 소비자
5
0
0.0%
계
3,27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