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자기-브랜드 연결, 수행성과, 구매상황이 소비자의 상태자존감에 미치는 영향
양윤(Yoon Yang)
심현은(Hyun Eun Shim)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양윤(Yoon Yang)
심현은(Hyun Eun Shim)
주제어
brandperformance
purchase situation
self-brand connection
State Self-Esteem
구매상황
상태자존감
수행성과
자기-브랜드 연결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649)
심리학 2,614건
brandperformance 7건
구매상황 7건
self-brand connection 5건
상태자존감 4건
수행성과 4건
자기-브랜드 연결 4건
state self-esteem 3건
purchase situation 1건
인용/피인용
자기-브랜드 연결, 수행성과, 구매상황이 소비자의 상 ...
' 자기-브랜드 연결, 수행성과, 구매상황이 소비자의 상태자존감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심리학
brandperformance
purchase situation
self-brand connection
state self-esteem
구매상황
상태자존감
수행성과
자기-브랜드 연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2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심리학
2,615
0
0.0%
주제어
brandperformance
8
0
0.0%
purchase situation
2
0
0.0%
self-brand connection
6
0
0.0%
state self-esteem
4
0
0.0%
구매상황
8
0
0.0%
상태자존감
5
0
0.0%
수행성과
5
0
0.0%
자기-브랜드 연결
5
0
0.0%
계
2,65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