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한, 중, 일 3국 럭셔리 화장품 광고에 사용된 언어적 단서의 문화적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이지현 ( Ji Hyun Lee )
이혜준(Hye Jun Lee)
이동일(Dong Il Lee)
이동신(Dong Xin Lee)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지현 ( Ji Hyun Lee )
이혜준(Hye Jun Lee)
이동일(Dong Il Lee)
이동신(Dong Xin Lee)
주제어
ADVERTISING
Copy
Cultural Difference
semantic network analysis
uxury brands
광고
럭셔리 브랜드
문화적 차이
의미연결망분석
카피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762)
심리학 2,614건
의미연결망분석 328건
semantic network analysis 321건
광고 264건
문화적 차이 77건
cultural difference 50건
advertising 46건
럭셔리 브랜드 44건
copy 17건
카피 1건
인용/피인용
한, 중, 일 3국 럭셔리 화장품 광고에 사용된 언어적 ...
' 한, 중, 일 3국 럭셔리 화장품 광고에 사용된 언어적 단서의 문화적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심리학
advertising
copy
cultural difference
semantic network analysis
uxury brands
광고
럭셔리 브랜드
문화적 차이
의미연결망분석
카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73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심리학
2,615
0
0.0%
주제어
advertising
47
0
0.0%
copy
18
0
0.0%
cultural difference
51
0
0.0%
semantic network analysis
322
0
0.0%
uxury brands
1
0
0.0%
광고
265
0
0.0%
럭셔리 브랜드
45
0
0.0%
문화적 차이
78
0
0.0%
의미연결망분석
329
0
0.0%
카피
2
0
0.0%
계
3,77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