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유형, 소비맥락, 자기해석이 소비자 행복에 미치는 영향
양윤(Yoon Yang)
조가람(Ga Ran Cho)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양윤(Yoon Yang)
조가람(Ga Ran Cho)
주제어
consumer happiness
experientialpurchase
individualcontext
materialpurchase
Self-Construal
social context
개인맥락
경험소비
공유맥락
물질소비
소비자행복
자기해석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817)
심리학 2,614건
자기해석 61건
소비자행복 43건
self-construal 36건
social context 26건
consumer happiness 20건
경험소비 7건
experientialpurchase 4건
materialpurchase 3건
물질소비 3건
인용/피인용
소비유형, 소비맥락, 자기해석이 소비자 행복에 미치 ...
' 소비유형, 소비맥락, 자기해석이 소비자 행복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심리학
consumer happiness
experientialpurchase
individualcontext
materialpurchase
self-construal
social context
개인맥락
경험소비
공유맥락
물질소비
소비자행복
자기해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9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심리학
2,615
0
0.0%
주제어
consumer happiness
21
0
0.0%
experientialpurchase
5
0
0.0%
individualcontext
1
0
0.0%
materialpurchase
4
0
0.0%
self-construal
37
0
0.0%
social context
27
0
0.0%
개인맥락
1
0
0.0%
경험소비
8
0
0.0%
공유맥락
1
0
0.0%
물질소비
4
0
0.0%
소비자행복
44
0
0.0%
자기해석
62
0
0.0%
계
2,83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