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시간적 거리와 브랜드확장 적합성이 확장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서 모브랜드 광고 기대불일치성의 조절적 역할
우석봉(Seok Bong Woo)
이성수 ( Seong Soo Lee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우석봉(Seok Bong Woo)
이성수 ( Seong Soo Lee )
주제어
Advertisement visual
ADVERTISING
brand extension
Expectancyincongruency
Temporal distance
광고
광고 비주얼
기대불일치성
브랜드 확장
시간적 거리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106)
심리학 2,614건
광고 264건
브랜드 확장 61건
시간적 거리 56건
advertising 46건
temporal distance 34건
brand extension 28건
광고 비주얼 3건
인용/피인용
시간적 거리와 브랜드확장 적합성이 확장브랜드 평가 ...
' 시간적 거리와 브랜드확장 적합성이 확장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서 모브랜드 광고 기대불일치성의 조절적 역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심리학
advertisement visual
advertising
brand extension
expectancyincongruency
temporal distance
광고
광고 비주얼
기대불일치성
브랜드 확장
시간적 거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8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심리학
2,615
0
0.0%
주제어
advertisement visual
1
0
0.0%
advertising
47
0
0.0%
brand extension
29
0
0.0%
expectancyincongruency
1
0
0.0%
temporal distance
35
0
0.0%
광고
265
0
0.0%
광고 비주얼
4
0
0.0%
기대불일치성
1
0
0.0%
브랜드 확장
62
0
0.0%
시간적 거리
57
0
0.0%
계
3,11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