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미디어의 자기개념 점화에 따른 효과적인 공익연계마케팅 전략
김라희(La Hee Kim)
전홍식(Hong Sik J. Cheon)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라희(La Hee Kim)
전홍식(Hong Sik J. Cheon)
주제어
Cause-related marketing
Hedonicbenefit
message orientation
network structure
Self-Construal
Social Network Services
Utilitarianbenefic
공익연계 마케팅
기업의 사회적 책임
메시지 지향성
소비자혜택속성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자기개념점화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863)
심리학 2,614건
기업의 사회적 책임 657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351건
공익연계 마케팅 64건
social network services 60건
cause-related marketing 38건
self-construal 36건
network structure 23건
메시지 지향성 13건
message orientation 4건
hedonicbenefit 2건
자기개념점화 1건
인용/피인용
소셜미디어의 자기개념 점화에 따른 효과적인 공익연 ...
' 소셜미디어의 자기개념 점화에 따른 효과적인 공익연계마케팅 전략'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심리학
cause-related marketing
hedonicbenefit
message orientation
network structure
self-construal
social network services
utilitarianbenefic
공익연계 마케팅
기업의 사회적 책임
메시지 지향성
소비자혜택속성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자기개념점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84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심리학
2,615
0
0.0%
주제어
cause-related marketing
39
0
0.0%
hedonicbenefit
3
0
0.0%
message orientation
5
0
0.0%
network structure
24
0
0.0%
self-construal
37
0
0.0%
social network services
61
0
0.0%
utilitarianbenefic
1
0
0.0%
공익연계 마케팅
65
0
0.0%
기업의 사회적 책임
658
0
0.0%
메시지 지향성
14
0
0.0%
소비자혜택속성
1
0
0.0%
소셜네트워크서비스
352
0
0.0%
자기개념점화
2
0
0.0%
계
3,87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