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사회적 배제 경험이 타인과 동일한 제품을 소비하는 상황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
김영리(Young Ri Kim)
한승희(Seung Hee Han)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영리(Young Ri Kim)
한승희(Seung Hee Han)
주제어
mimicry
Social Exclusion
Social Inclusion
uniquenessmotive
독특성 욕구
모방소비
사회적 배제
사회적포용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180)
심리학 2,614건
사회적 배제 295건
social exclusion 164건
mimicry 29건
사회적포용 26건
독특성 욕구 25건
social inclusion 23건
모방소비 4건
인용/피인용
사회적 배제 경험이 타인과 동일한 제품을 소비하는 상 ...
' 사회적 배제 경험이 타인과 동일한 제품을 소비하는 상황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심리학
mimicry
social exclusion
social inclusion
uniquenessmotive
독특성 욕구
모방소비
사회적 배제
사회적포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5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심리학
2,615
0
0.0%
주제어
mimicry
30
0
0.0%
social exclusion
165
0
0.0%
social inclusion
24
0
0.0%
uniquenessmotive
1
0
0.0%
독특성 욕구
26
0
0.0%
모방소비
5
0
0.0%
사회적 배제
296
0
0.0%
사회적포용
27
0
0.0%
계
3,18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