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구매 의사결정에서의 디노미네이션 효과
김재휘 ( Jae Hwi Kim )
김수정(Su Jung Kim)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재휘 ( Jae Hwi Kim )
김수정(Su Jung Kim)
주제어
Construal Level
denomination
mentalrepresentation.decisionmaking
디노미네이션
심적 표상
의사결정
해석수준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155)
심리학 2,614건
의사결정 398건
해석수준 98건
construal level 35건
심적 표상 6건
denomination 4건
인용/피인용
구매 의사결정에서의 디노미네이션 효과
' 구매 의사결정에서의 디노미네이션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심리학
construal level
denomination
mentalrepresentation.decisionmaking
디노미네이션
심적 표상
의사결정
해석수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2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심리학
2,615
0
0.0%
주제어
construal level
36
0
0.0%
denomination
5
0
0.0%
mentalrepresentation.decision ...
1
0
0.0%
디노미네이션
1
0
0.0%
심적 표상
7
0
0.0%
의사결정
399
0
0.0%
해석수준
99
0
0.0%
계
3,16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