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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의 정서조절능력 향상과 부정적 정서 감소를 위한 롤플레잉게임 형식 프로그램의 개발 및 효과에 대한 예비연구
배성훈(Sung Hoon Bae)
황순택(Soon Taeg Hwang)
정은정(Eun Jung Chung)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배성훈(Sung Hoon Bae)
황순택(Soon Taeg Hwang)
정은정(Eun Jung Chung)
주제어
Emotional Regulation
Gamification
negative emotion
RPG
SELFESTEEM
게임화
부정적 정서
자아존중감
정서 조절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095)
자아존중감 3,005건
정서 조절 351건
gamification 245건
negative emotion 124건
부정적 정서 111건
emotional regulation 82건
selfesteem 65건
게임화 48건
임상심리학 47건
rpg 17건
인용/피인용
아동의 정서조절능력 향상과 부정적 정서 감소를 위한 ...
' 아동의 정서조절능력 향상과 부정적 정서 감소를 위한 롤플레잉게임 형식 프로그램의 개발 및 효과에 대한 예비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임상심리학
emotional regulation
gamification
negative emotion
rpg
selfesteem
게임화
부정적 정서
자아존중감
정서 조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105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임상심리학
48
0
0.0%
주제어
emotional regulation
83
0
0.0%
gamification
246
0
0.0%
negative emotion
125
0
0.0%
rpg
18
0
0.0%
selfesteem
66
0
0.0%
게임화
49
0
0.0%
부정적 정서
112
0
0.0%
자아존중감
3,006
0
0.0%
정서 조절
352
0
0.0%
계
4,10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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